츠루마키 마키: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새 문서 개설
태그: 토막글 m 모바일 웹
 
편집 요약 없음
태그: m 모바일 웹
1번째 줄: 1번째 줄:
'''츠루마키 마키'''(弦巻マキ)는 [[MAGIX]] 사에서 만든 [[DAW]] 프로그램 [[Music Maker]] 시리즈의 이미지 캐릭터 중 한 명으로, [[AH-Software]]에 의해 [[2010년]] [[11월 12일]] [[보이스로이드]]로도 발매되었다. 보이스로이드로 발매될 때에는 [[타미야스 토모에]]의 명의가 사용되었다. 때문에 발매 초기에는 어떤 이름으로 불러야 하는지에 대한 혼동이 다소 있었다.
'''츠루마키 마키'''(弦巻マキ)는 [[AH-Software]]에 의해 [[2010년]] [[11월 12일]] 발매된 [[보이스로이드]]로, 발매될 때에는 [[타미야스 토모에]]의 명의가 사용되었다. 때문에 발매 초기에는 어떤 이름으로 불러야 하는지에 대한 혼동이 다소 있었다. 여담으로 본래 타사의 [[디지털 오디오 워크스테이션]] 캐릭터였는데, 이 캐릭터의 이름이 '츠루마키 마키'였기 때문에 두 이름이 병립한 것이다.


[[분류:가공의 가수]]
[[분류:가공의 가수]]

2019년 7월 19일 (금) 17:02 판

츠루마키 마키(弦巻マキ)는 AH-Software에 의해 2010년 11월 12일 발매된 보이스로이드로, 발매될 때에는 타미야스 토모에의 명의가 사용되었다. 때문에 발매 초기에는 어떤 이름으로 불러야 하는지에 대한 혼동이 다소 있었다. 여담으로 본래 타사의 디지털 오디오 워크스테이션 캐릭터였는데, 이 캐릭터의 이름이 '츠루마키 마키'였기 때문에 두 이름이 병립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