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호쿠 이타코: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편집 요약 없음
태그: m 모바일 웹
편집 요약 없음
태그: m 모바일 웹
1번째 줄: 1번째 줄:
'''도호쿠 이타코'''(東北イタコ)는 [[도호쿠 지방 태평양 해역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일본]]의 [[도호쿠 지방]]을 응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캐릭터로 [[우타우]] [[보이스로이드]] 있다. 설정상 도호쿠 가문의 세 자매 가운데 첫째라고 한다. 참고로 둘째는 [[도호쿠 즌코]], 셋째이자 막내는 [[도호쿠 키리탄]]이라고 한다. 여담으로, 이름의 유래는 도호쿠 지방 가운데 북쪽에 위치한 [[기타토호쿠]] 지역의, 전통 [[무녀]]인 [[이타코]]라고 한다.
'''도호쿠 이타코'''(東北イタコ)는 [[도호쿠 지방 태평양 해역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일본]]의 [[도호쿠 지방]]을 응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캐릭터로, [[2018년]] [[11월 8일]] [[보이스로이드]]로 발매되기도 했다. 설정상 도호쿠 가문의 세 자매 가운데 첫째라고 한다. 참고로 둘째는 [[도호쿠 즌코]], 셋째이자 막내는 [[도호쿠 키리탄]]이라고 한다. 여담으로, 이름의 유래는 도호쿠 지방 가운데 북쪽에 위치한 [[기타토호쿠]] 지역의, 전통 [[무녀]]인 [[이타코]]라고 한다.


[[분류:가공의 가수]]
[[분류:가공의 가수]]

2019년 7월 18일 (목) 20:23 판

도호쿠 이타코(東北イタコ)는 도호쿠 지방 태평양 해역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일본도호쿠 지방을 응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캐릭터로, 2018년 11월 8일 보이스로이드로 발매되기도 했다. 설정상 도호쿠 가문의 세 자매 가운데 첫째라고 한다. 참고로 둘째는 도호쿠 즌코, 셋째이자 막내는 도호쿠 키리탄이라고 한다. 여담으로, 이름의 유래는 도호쿠 지방 가운데 북쪽에 위치한 기타토호쿠 지역의, 전통 무녀이타코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