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이크와 조쉬의 에피소드 목록: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정리 필요}}
{{정리 필요}}
{{스포일러}}
[[니켈로디언]]의 시트콤 《'''[[드레이크와 조쉬]]'''》'''의 에피소드 목록'''
[[니켈로디언]]의 시트콤 《'''[[드레이크와 조쉬]]'''》'''의 에피소드 목록'''
== 에피소드 ==
== 에피소드 ==

2008년 9월 22일 (월) 12:54 판

틀:스포일러 니켈로디언의 시트콤 《드레이크와 조쉬의 에피소드 목록

에피소드

1기 (2004년)

# 제목 감독 각본 미국 방영일 작품번호
"Pilot"Virgil L. Fabian
드레이크의 어머니 오드리 파커와 조쉬의 아버지 월터 니콜스가 결혼을 한다. 조쉬는 좋아라 하지만 드레이크는 뚱해한다. 드레이크는 조쉬가 학교 신문에 충고 칼럼을 쓰는 미스 낸시라는 것과 조쉬가 칼럼을 쓸때마다 여장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드레이크는 비밀을 지켜주는 대신 퀸카 티파니 마트골리스의 무딘 남자친구에 대한 문제를 "도와"주겠다겠다고 나선다. 하지만 그로 인해 조쉬는 티파니의 남자친구 벅과 싸움을 하게 된다. 티파니 역에 줄리 곤잘로 우정출연
"듄 버기"Virgil L. Fabian
드레이크는 친구 트레버에게서 받은 듄 버기 자동차를 부모님과의 약속을 어기고 몰래 몰았다가 나무에 박아 중상을 입게 된다. 드레이크는 화장을 해서 가족들에게 부상을 숨기지만 조쉬가 응급실에서 온 전화를 받고 알게 되고, 드레이크는 이 일로 조쉬에게 협박을 당한다.
"믿어주오 형제여"Virgil L. Fabian
메건이 드레이크와 조쉬의 무안한 행동들과, 드레이크의 여자친구 수잔이 조쉬에게 키스하다가 드레이크가 들어오자 조쉬가 자신에게 키스한것처럼 행동하는 것을 캠코더로 촬영한다. 메건은 이 동영상들을 다른 황당 동영상들과 함께 드레이크의 음악 숙제에 넣었고, 이 동영상이 수업 발표때 틀어져서 조쉬를 의심하던 드레이크는 수잔의 기행을 알게 된다.
"두 멍청이와 아기"Virgil L. Fabian

조쉬는 아버지의 승진을 위해 드레이크에게는 말도 안하고 자신과 드레이크가 아버지의 상사의 어린 아들을 돌봐 주겠다고 나선다 드레이크가 연주회에 놀러 간 동안 아기가 없어지고 조쉬는 공황상태에 빠진다. 혼란이 일어난다.

겔러웨이 부부 역에 래리 토마스키미 로버트슨우정출연
"첫번째 고백"Virgil L. Fabian
조쉬는 케이티에게 고백하려고 하다가 저도 모르게 기타를 칠줄 안다고 말해 버린다. 한편 드레이크와 그의 밴드는 메건이 뱀을 풀어놓는 바람에 공연하던 식당에서 쫓겨난다. 케이티는 조쉬에게 드레이크가 쫓겨났던 그 식당에서 자기 생일 파티때 기타를 쳐 달라고 부탁한다.
"할머니"Virgil L. Fabian
부모님이 주말동안 여행을 가고 드레이크와 조쉬는 자기 마음대로 할수 있겠다고 기뻐하지만 조쉬의 할머니가 그들을 돌봐주기 위해 찾아온다. 조쉬는 좋아하지만 드레이크는 오히려 반대다. 할머니는 드레이크가 연주회에 가는것을 허락하지 않고, 고로 드레이크는 도망친다.

2기 (2004년)

3기 (2005년 ~ 2006년)

4기 (2006년 ~ 2007년)

영화판

주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