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극장판 케로로 군조 2: 심해의 프린세스입니다!: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잔글편집 요약 없음
Kirby0523 (토론 | 기여)
39번째 줄: 39번째 줄:
== 스토리 ==
== 스토리 ==
{{스포일러 시작}}
{{스포일러 시작}}
어느 여름 날, 여름 피서를 모모카네 섬에서 지내기로 했다. 그리고 그 날 저녁 캠프파이어를 하던 도중, 나츠미가 수상한 물체에 납치되었고, 그들은 메루와 메일이였다. 메루는 심해에 새롭게 공주(프린세스)를 맞으려고 했는데 나츠미를 공주로 삼겠다고 했다.
어느 여름 날, 여름 피서를 모모카네 섬에서 지내기로 했다. 그리고 그 날 저녁 캠프파이어를 하던 도중, 나츠미가 수상한 물체에 납치되었고, 그들은 메루와 마루였다. 메루는 심해에 새롭게 공주(프린세스)를 맞으려고 했는데 나츠미를 공주로 삼겠다고 했다.
이 일을 알리 없는 케로로 일행들은 나츠미를 수색하기 위해 계획을 짜고, 나츠미는 어쩔 수 없이 공주가 될 준비를 하는데‥.
이 일을 알리 없는 케로로 일행들은 나츠미를 수색하기 위해 계획을 짜고, 나츠미는 어쩔 수 없이 공주가 될 준비를 하는데‥.



2008년 8월 16일 (토) 22:53 판

틀:번역본 표기 사용

케로로 중사 극장판 2기 -
심해의 프린세스 입니다!!
감독사토 준이치, 야마구치 스스무
각본원작: 요시자키 미네
음악음악 스즈키 사에코
주제가 그 손을 이어서
시간80분
언어일본어

케로로 중사 극장판 2기 - 심해의 프린세스는 지난 2007년 3월 17일에 공개된 '케로로 중사'의 두번째 극장판으로 상영시간은 80분, 동시 상영된 영화는 '꼬마 케로! 케로볼의 비밀!?'이다.

덧붙여서 예매권에 '아키하바라 엔타 축제' 기간 (2006년 10월 21일 ~ 10월 29일)아키하바라에서 '쿠루루 카레'를 특별 한정 감상권과 함께 한정 배포되었다.

2007년 9월 28일에는 DVD 2매가 셋트로 통상판과 호화판 버전으로 일본에서만 발매되었다. 부흥 수입과 최종 흥행 수입은 불명.

스토리

틀:스포일러 시작 어느 여름 날, 여름 피서를 모모카네 섬에서 지내기로 했다. 그리고 그 날 저녁 캠프파이어를 하던 도중, 나츠미가 수상한 물체에 납치되었고, 그들은 메루와 마루였다. 메루는 심해에 새롭게 공주(프린세스)를 맞으려고 했는데 나츠미를 공주로 삼겠다고 했다. 이 일을 알리 없는 케로로 일행들은 나츠미를 수색하기 위해 계획을 짜고, 나츠미는 어쩔 수 없이 공주가 될 준비를 하는데‥.


틀:케로로 중사 극장판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