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나타 나츠미: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편집 요약 없음
태그: m 모바일 웹
편집 요약 없음
태그: m 모바일 웹
1번째 줄: 1번째 줄:
== 인물 설정 ==
== 인물 설정 ==
=== 모습과 체격 ===
히나타 나츠미는 시즌2가 된 후로 부터 머리카락이 짧아졌는데, 이는 원작과 같다. 게다가 모습도 초기에 비해 많이 다르다.

신장 160cm, 쓰리 사이즈 B80, W56, H80이다. 엄마를 닮아서인지 섹시 바디의 소유자이다. 어른으로 자라게 하는 총을 맞고 어머니인 아키와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이다. 하지만 가슴이 큰 것에 대한 것을 컴플렉스로 생각하고 있다.

머리는 아버지랑 똑같이 옅은 핫핑크로(357화에 사진으로 나옴) 양쪽으로 묶으며 여름에는 주로 핫팬츠를 입고 다녀 기로로를 난처하게 한다. 겨울에는 여름보다 다양한편 잠옷은 짙은 아이보리색으로 따듯함을 연출하며 땋은 머리를 풀어 놓는다. 전투시에는 노멀아머형태의 전투복을 입고 케론군에서 무기를 직접 공급받는다. 극장판 애니메이션에서는 속이 비치는 드레스에 브라와 팬티를 입고 나오는데 겨울옷을 제외한 대부분의 옷은 실제로 매우 선정적인 옷들이며 특이하지만 매니악한 복장으로 실제 일반인이 입기에는 곤란하다.


=== 지력과 체력 ===
=== 지력과 체력 ===

2018년 8월 17일 (금) 04:49 판

인물 설정

지력과 체력

성적이 매우 우수하며, 스포츠 만능이며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팔방미인이다. 그 소문은 우주 경찰도 다 아는 사실이 되었다. 또한 운동 싫어하는 후유키와는 반대로 나츠미는 새로운 스포츠에도 적극적으로 도전해 적응도 매우 빠르다. 원작 13권에서는 스키를 처음 타는데도 불구하고 초짜인데 거의 완벽하게 해냈고 수영은 50m 28초라는 기록을 가졌다. 우주 경찰도 이 사실을 아니, 일반 우주인도 나츠미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싶어하고 케로로 중사는 이를 이용해 우주 TV프로그램 '출몰! 광고별 천국'에서 '지구 최강의 생물, 나츠미!'로 소개되어 지구는 우주의 관광온천 중에 제3위에 들 정도가 되었다. 다만, 애니메이션 29화(日판 기준)에서는 의외로 연극에 대해 약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아키의 대타

월간 소년 알파 잡지 일로 집에 붙어 있을 틈이 없는 아키 때문에 어디로든 놀러깔때에 어른이 동행하지 못하는 문제가 생긴다 그래서 대안책으로 나츠미에게 어른으로 가는 계단총 을 써 어른화 시킨다. 다만 나라네와 갈땐 쓰지 않는다 나라네 집사인 폴과 나라 저택의 개인 무장 친위대가 있기 때문 인것으로 보인다

성격

성격은 밝고 활동적이지만, 후유키와 반대로 성격이 불같고 급하다. 비록 자신에게 죄가 있더라도 케로로와 관련된 일이라면 무조건 케로로에게 뒤집어 씌우고, 기분이 나쁘면 거슬리는 것들인 무조건 금지 시키고, 매우 자기 멋대로이고 공격적인 기질에서 강한 면을 볼 수 있어, 케로로 일행은 나츠미를 화나게 하지 않도록 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에는 케로로도 가족의 일원을 받아들이는지 주먹 돌리기 정도로 끝나는 일이 다반사가 되었다.(그전에는 발로차기채찍을 역이용해 튕기기 화형 시키키(나츠미와 후유키가 남매간의 전쟁을 했을때 케로로와 기로로를 화형시키려했다 먼저 잘못한 건 케로로랑 기로로지만 이건 좀 아니다라고 생각하게끔 하는 행동이었다) 프라이팬 던지기등 과격한 모습을 자주 보여 주었다)

이런 공격적인 기질은 주로 케로로에게 보이며, 이는 호칭을 보면 알게 된다. 다른 소대원은 기본적으로 이름을 부르는데 케로로만 '바보 개구리'라고 부르는 것을 예로 들 수 있다. 그 밖에도 여러 종류의 호칭을 붙여 부르기 했다.

이렇게 폭력적인 성격의 나츠미지만 한편으로는 엄마가 만화 잡지 편집일로 바빠 자주 들어오지 못해, 외로움을 타고 무서워하는 것도 많다. 케로로에 관해서도 가끔씩 맘에 드는 일을 하면 칭찬해주고, 갑자기 사라지면 괜히 걱정을 하는 것을 보아, 겉으로는 무섭게 하지만 속마음은 따뜻한 것 같다. 그리고 또한 나츠미는 무서워하는 것도 많다. 그게 바로 유령인데, 영의 존재를 잘 느끼는 체질이라, 후유키는 누나를 부러워 하곤 한다. 또한2기 마지막 3편에서 가루루소대의 -JSA 작전 때 눈물을 보이는 어쩔 수 없는 소녀다.

인간 관계

기로로 하사는 나츠미에 대해 짝사랑을 하고 있다. 하지만 다들 알고 있는 사실을 나츠미 혼자 모르고 있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나츠미는 기로로에 대해 어느정도의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또 코유키 역시 나츠미를 좋아하는데 동성이다보니 나츠미가 가끔씩 곤욕을 치를 때도 있다. 이를 보아, 연애의 연자도 모를 정도로 연애에 꽤 둔한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나츠미는 사부로 선배를 짝사랑 하고 있고, '623의 MY 라디오'를 매일 청취하는 애청자이다. 애니메이션에서는 623의 존재가 사부로라는 것이 숨겨져 있어, 나츠미는 623과 사부로가 다른 사람이라고 믿고 있다.(하지만 163화에서는 서로 동일 인물임이 밝혀졌으며 코유키와 함께 닌자 차림을 하고 623을 만나러 왔지만 결국엔 동일 인물임을 알지 못한다.) 매일 '623의 MY 라디오'에 엽서를 보내 가끔씩 당첨되어 읽혀질때도 있지만, 항상 케로로 일행의 여러 방해 공작으로 들을 수 없게 된다.그중 하나가 케로로 중사의 이상야릇 도파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