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강도: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TedBot (토론 | 기여)
잔글 봇: 틀 이름 및 스타일 정리
→‎각주: ㅁㄴㅇ
66번째 줄: 66번째 줄:
== 외부 링크 ==
== 외부 링크 ==
{{위키공용분류|Piracy}}
{{위키공용분류|Piracy}}
나이지리아 군인, 납치 된 동료, 민간인을 구출하는 방법


뉴스2017 년 9 월 22 일
{{해적}}

목요일에 나이지리아 육군은 니제르 델타에서 무장 세력과 총격을 가한 후 두 명의 군인이 구조 된 방법을 발표했다.

이브라힘 압둘라 히 전 장관은 이날 리버스 주에서 '델타 안전 작전 (Operation Delta Safe)'병사들이 납치 된 두 명의 동료의 보고서를 접수 한 뒤 전투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군대는 즉각적으로 동원되었으며, 행동으로 옮겨졌으며 리버스 주립대의 오비 오미 미니 커뮤니티 (Obiozimini Community in Rivers State) 숲에있는 여러 신사와의 무자비한 진영을 발견했다"고

그는 말했다.

"접근 할 때, 용의자로 의심되는 무신론자들은 군대에 발포하여 납치범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의 사상자로 이어지는 뛰어난 화재 진압력을 발휘했으며, 다른 사람들은 다양한 정도의 총상을 입어

인접한 숲으로 탈출했다.

압둘라 히 총리는 캠프장을 더 수색하면 납치 된 4 명의 민간인이 구출됐다고 덧붙였다.

그는 병사들이 3 개의 펌프 액션 건, 8 개의 빈 카트리지, 인간의 두개골과 일부 뼈를 회수했다고 전했다.

"구출 된 희생자가이 지역의 의료 시설 중 한 곳으로 대피하는 동안 캠프와 신사는 계속 파괴되었습니다.

"이 가증 한 범죄 집단의 범인을 체포하기 위해 숲으로 도주 한 범죄자들을 추적하고있다."

공무원은 일반 대중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범죄자들과 그들의 위치를 ??파악하여 정의를 위해."

니제르 델타 지역의 무장 세력에 의한 석유 및 가스 시설에 대한 정전 사태에도 불구하고 납치 등 다른 범죄 행위를 계속했다.

연방 정부와의 광범위한 협상 끝에 석유 시설에 대한 비 공격은 나이지리아가 하루에 약 180 만배 럴까지 석유 생산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되었다.

출처 : 프리미엄 타임즈

병사들을 구출하고 니제르 델타에서 신전을 파괴

Sep 21 2017 - 11:19 pm

납치 된 군인 나이지리아 육군 구조 강

나이지리아 군대

나이지리아 군 당국은 목요일 이라크 주둔군 병사들이 강습에서 납치 된 2 명의 병사를 구출 해 강간범들을 죽이고 강변에서 신전을 파괴했다고 밝혔다.

군대는 또한 3 명의 펌프 행동 총, 8 개의 빈 카트리지, 인간의 두개골과 납치범의 다른 희생자가 구출 된 신사의 일부 뼈를 파괴했다.

합동 미디어 캠페인 센터의 코디네이터 인 Ibrahim Abdullahi 소령은 "2017 년 9 월 18 일 오전 7시 30 분경 본부 운영 DELTA SAFE가 2 명의 납치 사건에 관한 보고서를 접수했다.

병사들은 ONELGA, Rivers State의 은행 서비스를 위해 이동 중에 있습니다.

"군대는 즉각적으로 동원되어 행동에 나서며 강변에있는 오비 오지 미니 공동체에있는 여러 신사와 함께 무자비한 진영을 발견했습니다.

"접근 할 때, 용의자로 의심되는 무신론자들은 군대에 발포하여 납치범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의 사상자로 이어지는 뛰어난 화재 진압력을 발휘했으며, 다른 사람들은 다양한 정도의

총상을 입어 인접한 숲으로 탈출했다.

"작전은 납치 된 2 명의 인원을 성공적으로 구출했다.

"캠프장을 더 조사하자 이전에 납치 된 4 명의 민간인이 구출되었다.

"캠프와 신전에서 다음과 같은 것들도 발견되었습니다.

에이. 3 개의 펌프 작동 건

b. 여덟 개의 빈 카트리지

c. 인간의 두개골과 일부 뼈

"구출 된 희생자가이 지역의 의료 시설 중 한 곳으로 대피하는 동안 캠프와 신사는 계속 파괴되었습니다. 이 가증 한 범죄 집단의 범인을 체포하기 위해 숲으로 도주 한 범죄자들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대중의 일원은이 범죄자와 그 소재를 식별 할 수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공의를 받아야합니다

프리미엄 타임즈

2018 년 4 월 2 일 월요일

Dubawa advert

조사 : 나이지리아 군대가 납치 된 목사를 어떻게 죽였고 무장 세력으로 분류했는지

2016 년 11 월 19 일사무엘 오간 데 이프

나이지리아 군대가 니제르 델타 지역의 고위급 무장 세력으로 살해 된 군인들이 실제로 며칠 전에 납치 된 성직자라고 PREMIUM TIMES가 오늘 보도했다.

육군은 8 월 하순에 앤드류 앤서니 (Andrew Anthony)가 "악어 미소 짓기 (Operation Crocodile Smile)"공식 발사를 앞두고 강변에서 무장 세력을 공격 할 때 사망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PREMIUM TIMES의 조사에 따르면, 작전을 수행 한 병사들은 안토니 씨가 납치범이라는 것을 알았지 만 군부는 공식 성명서에서이 지역에서 사망 한 5 명의 무장 세력 중 한 명으로 언론에 사진

을 배포했다.

안토니 씨는 8 월 18 일 포트 하 코트 (Port Harcourt)의 에이다 조지로드 (Ada George Road)에있는 자택 밖에서 무장 괴한들에 의해 납치됐다. 그의 가족은 PREMIUM TIMES에 연락하여 사건을 조사

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우리의 연구 결과는 육군의 주장을 반박하고 석유가 풍부한 지역의 전투 적 활동의 복잡성을 밝힙니다.

안소니 씨는 총기 난사 사건으로 교회 프로그램을 마친 후 그의 집으로 돌아가고 있다고 그의 가족은 전했다.

건축중인 Ambassadors Glory 교회의 섹션

건축중인 Ambassadors Glory 교회의 섹션

Ambassadors 2007 년 안토니 (Anthony)가 창립 한 Glory Churches International은 현재 1000 명이 넘으며 Abuja 및 Bayelsa 주에 지회가 있습니다.

목사에게 무장 한 남자들이 그의 아내가 그의 집으로가는 문을 열 때까지 기다렸다. 가해자들은 그를 기다리는 차량의 트렁크에 묶어 밤에 내 렸습니다. 시간은 오후 7 시경이었습니다.

그의 아내 인 Becky Anthony는 PREMIUM TIMES와의 인터뷰에서 "모든 것이 몇 초 안에 일어났습니다. "나는 그들이 출현 한 곳을 말할 수조차 없었다."

안토니의 쌍둥이 형제 인 존 앤서니 (John Anthony)는 같은 날 밤에 가족이 에이다 조지로드 (Ada George Road)의 경찰 본부에서 사건을보고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공무원들이 조치를 약속 한

SSS의 Port Harcourt 현장 사무소에 불만을 제기했다.

경찰 단계

리몬 주 경찰청 대변인 오모 니 남디 (Omoni Nnamdi)는 PREMIUM TIMES와의 인터뷰에서이 명령은 유괴범을 낚아 채고 앤서니의 석방을 확보하기 위해 반 (反) 납치 부대를 배치했다고 전했다.

가족과 함께 일하면서, 형사는 3 일 후에 앤서니 씨를 체포 한 첫 번째 접촉을 확립했습니다. 납치범은 1 천만 원을 요구했지만 가족은 300 만 원을 제안했다.

납치범들은 제안을 고려한 뒤 되돌릴 것이라고 약속했다. 그런 다음, 일이 3 일 동안 침묵을 지키면서 가족들이 무엇이 잘못 되었을지 궁금해했습니다.

"은신처에서 뭔가가 일어날 수 있었습니까? 아니, 우리는 그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앤서니가 말했다.

경찰은 납치범들에 대한 장기간의 침묵이 특이한 것이 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중요한 전화가 들어올 때 반 유괴 요원들이 대기 상태에 머물렀다 고 경찰 대변인은 말했다.

한편 Anthony의 가족은 초기 입찰가가 거부되면 제안을 올리는 작업에 착수했다고 말했습니다. 앤서니 씨는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앤서니 (Anthony)는 "우리는 5 백만 달러를 준비하기로 결정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의 은신처에서 돈에 대해 논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우리는 어떤 기회도 잡고 싶지 않았다."

더 많은 정보가 아직지나 갔다. 그런 다음 8 월 28 일 앤소니 씨는 친척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는데 즉시 전화를 요청했다.

그의 시댁 인 펠리 시아 오비 (Felicia Obi)는 앤서니 (Anthony)의 시신을 인터넷에 게재 한 사진을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군대 급습

오비는 나이지리아 군대가 배포 한 언론 발표문에 근거하여 PREMIUM TIMES가 출간 한 이야기를 발견했습니다. 이 성명서와 함께 찍은 사진은 나이지리아 통신국으로부터 공급 받았다.

"나이지리아 육군은 니제르 델타 무장 단체의 의심되는 회원 5 명 이상이 리버스 주에서 살해됐다고 밝혔으며 토요일에 시작된 '운동 악어 미소'에 참여한 군대에 의해 복구 된 많은 양의 무기가"8

월 개막 문단 27 층이 말했다. 보고서는 오후 7:34에 게시되었습니다.

대변인 인 사니 우스만 (Sani Usman)이 서명 한 육군 성명서의 직접적인 인용문은 다음과 같다 :

"나이지리아 육군 특수 부대 133 대대는 나이지리아의 니제르 지형 정치 지역에서 모든 형태의 범죄 활동을 없애기위한 조종사 훈련을위한 선구자 작전을 수행했다.

"작전 중에 병력을 공격 한 무장 세력 5 명이 무력으로 살해 됐고 수많은 다른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고 23 명의 용의자가 체포됐다"고 대령 인 우 스만 (Usman) 대변인은 말했다.

이 성명서에는 작전 중에 사망 한 무장 세력의 이름은 언급되지 않았지만, 오비 대변인 은 성명서와 함께 안토니 총리의 시신을 무장 단체의 한 사람으로 즉시 인정했다 .

오비 대변인은 PREMIUM TIMES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그를 매우 잘 알고 있었으며 가족이 납치 된 이후로 그를 찾고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아부 자 외교부의 외교관 인 안토니 (Anthony)는 8 월 29 일에 기사를 인쇄 한 후 포트 하 코트 보리 캠프의 나이지리아 육군 제 2 여단 본부로 몰아 갔다.

Bori Camp에 도착하자 그는 홍보 담당관과 함께 청중을 찾았지만 PRO는 사무실에 없다고 들었다. 그는 사령관을 만나기를 요구했지만 또한 거절 당했으며, 그는 프리미엄 타임에 회상했다.

거의 진행되지 않고 약 1 시간을 기다린 후, 그는 친구 인 고위 군 당국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는 포트 하 커 (Port Harcourt)의 아바로드 (Aba Road)를 따라 공군 기지 (Air Force Base)의 사령관에게 나를 데려다 준 사람이었다"고 안토니는 말했다.

"내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여성 비행 장교는 입구에서 나를 만났고, 사령관을보기 위해 나를 똑바로 데려 갔다. 나는 내 이야기를 이야기하고 그에게 뉴스 인쇄물을 보여 주었다. 그는 충격을 받았

다. "

안토니 씨는 군대와 공군이 공동으로 작전을 수행 한 사실을 처음으로 알게되었습니다.

"그는 군대와 공군의 합동 작전이라고 말했다"고 그는 말했다.

공군 관계자가 그를 따라 보리 캠프로 갔다.

"즉시, 그는 우리가 Bori Camp에 가야한다고 말했다. 육군 사령관은 작전을 수행 한 군인들은 주변에 없었지만 우리는 기다릴 것이라고 말했다.

몇 시간 후, 그는 정중하게 자신을 소개하고 Mr. Anthony와 채팅하기 시작한 작전을 이끌었던 장교에게 소개되었습니다.

PREMIUM TIMES는 그 대화의 오디오 녹음을 들었습니다. Anthony는 그가 신중하게 얻은 것이라고 말했고, 경찰관의 이름을 비롯한 민감한 세부 사항은 보류했습니다.

그는 유괴범들이 오구 로그로 (Ogbogoro) 수풀에서 인질을 붙잡고 있다는 SSS의 힌트를 받았을 때 그들을 몰아내는 수술을했다 "고 말했다.

녹음에서 장교는 수술에 대한 상세한 내레이션을 들었습니다.

"그 캠프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그 캠프에서 소음을 냈습니다. 이해하니? 형님, 그들은 그에게 손을 묶어서 눈을 묶었습니다. 그들은 그를 텐트 아래에 두었고, 우리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그는 누

워있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다.

육군은 공식적으로 군대가 5 명의 무장 세력을 살해했으며 안토니 씨의 사진을 그들 중 한 명으로 발표했지만 공식적으로 그 사람은 군인이 아니라 납치범에 의해 사망했다고 전했다.

육군 대변인 Usman은 PREMIUM TIMES의 의견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며칠 이내에 우리에게 돌아갈 것을 약속했지만 몇 주 동안 그렇게하지 않았습니다.

납치범의 천국

초 바강 (Choba River)은 1970 년대 포트 하 코트 (Port Harcourt)에서 인기있는 수로였습니다. Choba 타운은 1977 년에 설립 된 Port Harcourt 대학교를 주최합니다.

포트 하 커트 (Port Harcourt)가 나이지리아의 석유 사업의 중심지가되었을 때, 현재 동서로 (East-West Road)를 여행하는 석유 및 가스 경영진은 강가에있는 지역 주민을 후원했습니다.

Choba 옆에있는 그러한 공동체 중 하나는 Ogbogoro입니다.

지난 10 년간 니제르 델타에서 유괴범이 납치 된 가운데 범죄자들이 납치범들을 납치범으로 삼아 추바와오고 보로를 둘러싼 숲에 안식처를 발견했습니다.

지역 사회의 불행은 초바 (Choba)의 미국 회사 인 윌브 로스 그룹 (Willbros Group)의 철수로 더욱 악화되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석유 계약 회사 중 하나 인 Willbros는 2006 년까지 지역 경제를 도왔습니다. 그 전에는 하이 와이어 석유 정치와 호전에 빠져 있었고 노동자들은 자주 납치 당했다.

8 월 18 일에 납치 된 안토니 씨가 취한 납치범은 초바 (Choba)와오고 보로 (Ogbogoro)를 둘러싼 숲이었습니다. 그의 가족은 나중에 경찰과 다른 보안 기관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 곳의 주민들은 납치범이 정기적으로 희생자를 눈을 가리고 잠시 동안 물속을 순회하면서 희생자에게 자신의 위치에 대해 잘못된 인식을 갖도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부 하리 행정부는 니제르 델타에서 군사 작전을 다시 시작했으며, 쉘과 쉐브론과 같은 다국적 기업들이 활동을 중단하도록 강요했다.

안토니 씨를 찾고 있습니다.

미스터 앤서니 (Anthony)는 잃어버린 목사가 어디서 어디에서 발견 될 수 있었는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얻은 후 우간리 (Ughelli)의 어린 시절 친구이자 델타 국가 원로원 인 사무엘 마리 에르

(Samuel Mariere)와 함께 8 월 31 일오고 보 로고 (Ogbogoro)에 갔다.

또한 여정에는 8 명의 다른 남자가있었습니다. 그들은 Anthony 씨의 유적을 검색하고 회수 할 수있는 SUV 4 대의 호송에 오전 9시에 도착했습니다.

그들 중 10 명이 여행했지만, 그들은 스스로 숲으로 나아갈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수풀에서 많은 끔찍한 활동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되었고, 제대로 무장하고 호위하지 않으면 들어갈 수 없다"고 앤서니는 말했다.

안토니 씨는 그들이 지역 사회의 젊은이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협상 2 시간이 끝난 후 약 120 명의 청년들이 750,000 명을 사명에 참여하기로 합의했다고 안토니는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우리를 따라하기 전에 500,000 달러를 미리 지불했다"고 말했다.

몇 시간 동안 그들은 앤서니 씨를위한 숲을 샅샅이 뒤졌습니다. 하늘은 분명했습니다.

여행의 대부분은이 신문에서 볼 수있는 비디오에 담겨 있습니다. 청년들은 덤불로 수풀을 샅샅이 뒤지는 모습을 볼 수있었습니다. 그들은 숲으로 깊숙이 들어가면서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의 시체가

엎어 져 누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즉시 그들이 관목 생활에서 최근에 낭비되는 다른 희생자가되었을 수도 있다고 결론을 내렸다"고 Anthony는 말했다.

몇 미터 떨어진 곳에, 앤서니 씨의 시체가 나무 벤치처럼 굴러 져서 굴러 떨어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이 시체는 큰 송곳니에 의해 떼 지어졌습니다.

그들은 또한 전화, 매력, 난방 장비 및 총을 포함하여 납치범들이 사용하는 물건을 발견했습니다. 그 물건들은 나중에 SSS에 건네졌다.

몇 분 후 그들은 몸에 접근하여 조심스럽게 나무 상자에 배열하기 전에 합성 섬유로 감쌌다.

오후 4 시까 지 오골 고로 (Ogbogoro)로 돌아와 포트 하 커트 교육 대학교 (Port Harcourt Teaching Hospital)에 입원하여 시체를 입금했습니다. 사건에 종사 한 반 (反) 반 (反) 반 (反) 납치범에게

붙은 장교 중 일부는 또한 오보 로고 (Ogbogoro)에서 합류했다.

체포 된 용의자

SSS는 안토니 씨와 동굴에서 수집 한 증거를 바탕으로 3 명의 아버지 인 안토니 씨의 납치와 관련하여 두 차례의 체포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억류 된 사람들에 대한 접근권을 요구 한 가족의 요구가 거부되어 주장을 검증하기가 어려웠다.

강에서 SSS 국장을 얻으려는 PREMIUM TIMES의 노력은 실패했습니다. 비밀 경찰은 지난 1 년 전에 은퇴 한 마릴린 오거 (Marilyn Ogar)의 대변인 이래로 새로운 공무원의 이름을 공개하지 않았다.

안토니는 1948 년 1 월 29 일 가나의 타코 라디 (Takoradi)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몇 년 전에 은퇴 할 때까지 가나의 우편 및 정보 통신부 직원이었다. 안토니 총재는 모두 가나에서 태어 났

으며, 젊은 형제 자매들은 현재까지 살고 있다고 전했다.

장래 성직자는 신 선교 교회에서 신학을 연구하기 위해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그는 졸업 후 선교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미망인은 자신과 세 자녀가 미래에 하나님 께 의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 외에는 아무도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PREMIUM TIMES에게 말했다. "하나님 외에는 아무도."

앤소니 씨의 미망인 가족과 함께 안토니 씨

앤서니 총리는 자신의 형제 살해에 대한 책임을 전적으로 군대에 맡기기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앤서니는 "동생이 묶여서 도망 갈 수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내 동생이 총알을 내렸다. "그 때 그들은 행동을 정당화하고 대중에게 영광을 돌리는 납치범이었다."

Ambassadors Glory Churches International은 현재 교회 회원들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가족은 이번 달 말 안토니 씨의 장례식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의 시신은 11 월 26 일에 포트 하 코트 교육 대학 (University of Port Harcourt Teaching Hospital)에서 바젤 사 (Bayelsa)로 옮길

예정이다.

녹음 된 오디오의 대본

경관 : 우리는 당신 몸을 보았습니다 ...

Anthony :  내 쌍둥이 형제.

책임자 : 그는 당신의 쌍둥이 동생이야?

앤서니 :  네.

경찰관 : 우리는 습격하러 갔고, 그를 죽은 자로 데려갔습니다. 나는 그를 Ada George 주변으로 납치했다고 확신합니다.

이 사람들은 에이다 조지 지역 주변의 모든 납치범들을 수행합니다. 그 야영지는 사람들을 납치합니다. 그들이 따라 오는 길이 있습니다. 그들은이 일을 통해 들어오고 물을 교차시킵니다. 이해하니?

앤서니 :  음, 흠.

경관 :  그들은 희생자와 물을 교차시킵니다. 그들은 물을 건너 물의 가장자리에 놓습니다.

그 수풀을 넘을 때까지 아무도 그 수풀에 접근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경찰은 거기에 가지 않는다. 아무도 거기에 가지 않는다.

그들이 너를 그 캠프로 데려 간다면, 아무도 너를 구할 수 없다는 걸 이해하니? 그들이 배를 들고 나갈 때까지. 이해하니?

그래서 SSS에서 정보를 얻었고 우리는 그 장소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주었습니다. 이해하니?

그래서 우리는 작전을 계획하고 갔다. 유괴범은 일반적으로 사람을 납치하여 협상을하는 경우입니다. 힘을 가지고 가면 피해자를 죽일거야. 저것은 확실히이다. 치명적인 납치범 인 이들조차도 아닙

니다. 너 나 알아 들었어?

우리가 잡았을 때.. 우리는 Ogbogoro 지역 공동체에서 3 시간 동안 여행했다. 사실, 4 시간, 그 캠프에 가기 전에 맹그로브 안쪽에. 이해하니?

그 캠프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그 캠프에서 소란을 피우고있었습니다. 이해하니? 형님, 뒤에서 손을 묶어 눈을 묶었습니다. 그들은 그를 텐트 아래에 두었고, 그는 누워있었습니다. 우리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즉시 우리는 그 화합물을 에워 싸고 들어가기를 원했고 그들은 우리의 소음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먼저 충격을 받았고 그들은 먼저 그를 쐈습니다.

안토니 씨 :  그들이 총에 맞았습니까?

경관 :  그들은 그를 쏴 버렸어! 펑! 우리 군대가 불을 뿜기 시작하기 전에. 그가 서 있었다면, 우리는 군대가 그를 잡아 당겼다 고 말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아니,

그는 묶여 있었고 그는 땅 위에 있었다. 그들은 그의 눈을 묶었습니다. 그들이 총을 총에 쏘고 누워 있다면, 총이 당신을 때릴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해하니? 그들은

그를 쐈고 도망 쳤다. 그 과정에서 그들이 달리고있는 동안 우리도 그들을 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우리의 불에 총상을 입혔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수풀에 들어갔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수풀에서 죽었습니다.

프리미엄 타임즈

2018 년 4 월 2 일 월요일

납치 된 지 3 주 후 장관의 동생이 풀려났다.

2017 년 10 월 15 일에이전시 보고서

<nowiki>Osagie Ehanire, 건강을위한 국무 장관 [사진 = : howng.com]</nowiki>

Osagie Ehanire 보건부 장관의 유괴 된 형제 인 Andy Ehanire는 그의 납치범들의 손에서 자유를 회복했다.

Ehanire의 석방을 일요일에 확인한에도 경찰 대변인 모세 놈 베 (Moses Nkombe)는 경찰 공무원들의 공동 노력으로 이같은 공적을 밝혔다.

Nkombe는 끊임없이 위치가 변경되면 Ehanire 씨의 석방이 지연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레이더를 탑재 할 때마다 위치를 바꿀 것이지만 우리는 그들과 함께 일하고 있으며 어제 ( 토요일 ) 22시 30 분에 석방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대변인은 석방되기 전에 납치범에게 몸값이 지급되었는지 여부에 관해 침묵했다.

그는 또한 납치 된 음악가 인 오사 요 모어 조셉 (Osayomore Joseph)이 아직 체포 자들에 의해 석방되지 않았다는 것을 공개했다.

그는이 명령이 납치범들이 이미 희생자 가족과 연락을 취했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음악가의 석방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 전략을 가진 전술 팀을 배치했다고 설명했다.

오바 동물원 (Ogba Zoo)과 베냉의 자연 공원 (Natural Park) 최고 경영자 (CEO) 인 Ehanire는 델타 주 워리 (Warri)에 공개되지 않은 곳에서 석방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Ehanire 씨는 그 후로 가족 구성원들과 재결합했습니다.

그는 9 월 24 일 직장에서 납치 됐고 그곳에 있던 3 명의 경찰은 총에 맞아 사망했다.

프리미엄 타임즈

2018 년 4 월 2 일 월요일

Dubawa advert

2 명의 NDDC 계약자가 납치 됨

2018 년 2 월 6 일에이전시 보고서

니제르 델타 무장 제 2-1

무장 투사 사진 : 버즈 나이지리아

화요일에 의심되는 무장 괴한들은 니제르 델타 개발위원회 (Niger Delta Development Commission, NDDC) 중 하나에서 일하는 두 명의 계약자를 납치했다. 오우지기 리 공동체, 오길 비아 지방 정부

지역 프로젝트.

사건을 확인하고, Bayelsa 경찰 지휘관 인 Asinim Butswat은 Yenagoa에서 경찰이 공범자를 체포했으며 심문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커뮤니티 개발위원회 위원 중 한 명인 럭키 모세 (Lucky Moses)는 나이지리아 통신사에 화요일 새벽에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고 전했다.

"총잡이들이 와서 목표물을 털어 내기 전에 군인들과 총기 난사를하기 시작했다.

"희생자는 두 명이지만 한 명은 그 자리에서 풀려나는 반면, 다른 한 명은 알려지지 않은 목적지로 확대되는 기다리는 스피드 보트로 튕겨 나갔다.

"공동체는 납치범에게 정보를 제공했다고 고백 한 공범자를 체포했다. 그 공범자가 보안 요원들에게 넘어갔습니다. "라고 모세는 말했다.(NAN)

프리미엄 타임즈

2018 년 4 월 1 일 일요일

Dubawa advert

납치 간호사가 풀려났다.

2017 년 11 월 1 일에이전시 보고서

납치 된 장면

이야기를 설명하는 데 사용한 납치 장면

곰베 (Gombe) 경찰청장 인 쉬나 올루 콜루 (Shina Olukolu)는 수요일, 다딘 코와 (Dadin-Kowa) 곰베 (Gadbe)의 마을에서 화요일 이른 아침 납치범 인 에프 라임 아주 지 (Ephraim Ajuji)의 석방을 확

인했다.

올루 콜루 (Olukolu)는 나이지리아의 한 통신사와의 전화 통화에서 피해자가 수요일 이른 시간에 석방되었다고 전했다.

경찰 당국자들에 의해 주도 된 보안 기관들의 지속적인 압력으로 피해자는 오늘 아침 (수요일) 아주 일찍 석방됐다.

나이지리아 통신사는 다 딘코와 (Dadin-Kowa) 마을의 곰베 (Gombe) 자말 투 데바 (Yamaltu Deba) 지방 정부 지역의 코티지 병원 (Cottage Hospital)과 간호사 인 에브라임 아주 지 (Ephraim Ajuji)의

납치범이 1,000 만 달러의 몸값을 요구했다고 회상했다.

희생자 메리 에브라임 (Mary Ephraim)의 딸은 기자들에게 화요일에 오전 7 시경에 전화 한 사람이 그들의 요구를 진술했다고 말했다.

공격 도중에 용의자가 머리에 쓰레기를 버티고있는 딸은 납치범이 돈을 지불하지 않으면 그의 아버지를 죽일 것이라고 위협했다.

2 명의 경찰을 죽이고, Kogi에서 납치범을 납치하십시오.

게시자 : Agency Reporter On :2017 년 10 월 24 일있음 : 뉴스 업데이트

0코멘트   image_print

경찰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LinkedIn WhatsApp

코기 (Kogi) 경찰은 화요일 2 명의 경찰관이 사망하고, 알려지지 않은 총잡이가 국외의 건설 현장에서 납치 됐음을 확인했다.

주 경찰청의 대변인 인 ASP William Aya는 Lokoja의 기사에서 Insp. Ezekiel Negedu and Sgt. 지니 존 (Gini John)은 오바 자나 (Oshokoshoko) - 카바 (Kabba) 도로에서 경비를 수행하는 동안 사망했

습니다.

아야 (Aya)는 네게두 (Negedu)가 병원 도착 후 사망 한 동안 존 (John)은 그 자리에서 죽었다고 전했다.

경찰 대변인에 따르면 약 15 명의 무장 괴한이 근처 숲에서 나와 A.G의 건설 현장을 공격했다. Dangote Company는 현재 45 킬로미터의 Obajana - Kabba Road의 재활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그는 납치 된 국외 추방자 인 포르투갈의 토목 기사 인 호샤 마차다 (Jose Machada)는 다른 외국인들과 나이지리아 인들과 함께 무장 괴한들이 맞았을 때이 프로젝트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에 따르면 사망 한 경찰은 용감한 싸움을 벌였으며 침입 한 총잡이들에 의한 더 큰 혼란을 가져 오는 시도에 저항했다.

그러나 경찰 대변인은 Negedu와 John이 국가에 적극적으로 봉사하면서 죽었다는 사실을 유감스럽게 생각했다.

Aya는 경찰청장 인 알리 장가 (Ali Janga)가 경찰 부국장을 지휘하고 특별 반 강도 팀, 이동 경찰대, 테러 대책 부대 및 다른 사람들로 구성되어 수풀을 구제하고 구조 팀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희생

자.

그는 또한 장가가 사건에서 건설 회사의 최고 관리와 노동자들과 만난 현장을 방문했다고 말했다.

Aya는 경찰 국장이 노동자들에게 적절한 안전 보장을하고 납치 된 국외 추방자를 구출하겠다고 약속했다고 말했다.


두명의 무장 괴한들이 살고있는 라고스 군주를 납치했다.

게시자 : 귀중한 Igbonwelundu에 :2016 년 7 월 16 일있음 : 뉴스 업데이트

2 코멘트   image_print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LinkedIn WhatsApp

토요일에 라고스, Kabiyesi Goriola Oseni의 Iba Local Council Development Area의 군주를 납치 한 총 2 명이 사망했습니다.

희생자는 전 Iba LCDA 회장 인 Ramota Oseni-Adeyeri 여사의 아버지라고합니다.

무장 단체로 의심되는 무장 괴한들이 토요일 밤에 스피드 보트에서 산발적으로 총격을가했다고한다.

그들은 약 16 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고 모터 사이클리스트와 군주의 경비원을 살해 한 것으로 추정된다.

주민들이 처음에는 총잡이를 막으려 고 시도했지만 총성이 참을 수 없을 때 안전을 위협했습니다.

한 소식통에 따르면 오세니의 장녀 인 아내는 부상 당하고 무명의 병원으로 달려 들며 무장 괴한 사람은 인질을 잡고 수로를 빠져 나왔다.

납치 사건을 확인한 소식통은 이코로도에서 Agbede 주변에 총격 사건이 있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Kabiyesi가 납치 된 것은 사실입니다. 그의 납치범들은 수로를 강타하여 같은 통로를 통해 도망 쳤다. RRS (Rapid Response Squad)의 경찰관이 거기에 갔고 APC (Armored Personnel Carrier)가 배치

되었습니다.

"Ikorodu 주변에서 지난 주부터 다양한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소식통은 무장 세력의 공격에 이어 경찰은 여전히 ??Ishawo에 있고 Agbede에는 총기가 있었다고 전했다.(라고스 지역)

무장 괴한들이 이조 뮤지션을 납치 한 사건으로 사망 한 사람

게시자 : Mike Odiegwu On :2015 년 11 월 16 일있음 : 뉴스

0코멘트   image_print

총잡이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LinkedIn WhatsApp

군마는 어제 Bayesa 주 Yenagoa 지방 정부 지역의 Polako 지역 사회에서 유명한 Ijaw 음악가 인 Pereama Freetown을 납치했다.

프리 타운 (Freetown)이 체포되기 전에 총잡이가 거주자 인 에비 카보 위 (Ebikabowei)를 살해하고 어젯밤에 그 신원을 확인할 수 없었던 다른 몇 명을 부상 당했다는 사실이 수집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일어 났을 때 오전 3시에 발생했다고한다.

불량배들은 사람들에게 불을 뿜어 모든 사람이 안전을 위협하도록했다. 자신감을 갖고 말한 한 소식통은 총기가 폴라 코 강 (Polako River)을 타고 스피드 보트를 타고 들어 왔다고 전했다.

그는 말했다 : "그들이 와서 음악가를 붙잡고 그 지역에서 불을 폈다. 사람들은 다른 방향으로 달려 들었다. 많은 사람들이 부상당했습니다.

"남성과 여성 인 두 사람이 총알에 맞아 바닥에 눕습니다. 남성 한 명은 그 자리에서 죽은 것으로 확인되었지만, 우리가 죽은 줄 알았던 여성은 나중에 의식을 되찾았습니다. 그것은 끔찍한 경험이었

다. "

경찰 대변인 Butswat Asinim, 경찰 보좌관 (ASP)이 사건을 확인했다.

그는 11 월 15 일 03시에 몇몇 무장 괴한이 예나고 지방 정부 지역의 폴라 코 공동체를 침략했으며 대중 음악가 인 페레라마 프리 타운 (Pereama Freetown)을 납치했다.

"희생자와 함께 탈출하면서, 알려지지 않은 총잡이는 산발적으로 총격을 가해 37 년 동안 하나의 Ebikabowei Umbu (M)를 죽였다.

"그들은 폴라 코 강을 통해 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피난했다. 해병대, 반 (反) 납치 부대, 그리고 Pulo Shield 작전은 희생자와 용의자를 추적하고있다 "고 밝혔다.(니제르 삼각주 예나고아 지역 추정

)

무장 괴한들이 베이 엘사에있는 Rep의 누이를 납치했다.

게시자 : Mike Odiegwu, Yenagoa On :2016 년 6 월 2 일있음 : 뉴스 업데이트

0코멘트   image_print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LinkedIn WhatsApp

미확인 범의원은 하원에서 Bayelsa State의 Southern Ijaw Federal Constituency를 대표하는 Henry Ofongo 씨에게 여동생 인 Seighe Dike 여사를 납치했다.

도둑이 약 11 시경에 남부 이조 (Southern Ijaw)의 이보 모토 루 (Igbomotoru) 지역 사회를 습격하고 알 수없는 곳으로 데려 갔다.

스피드 보트로 달려가는 총잡이는 집에 침입 해 남편을 만났다.

납치범들은 희생자와 남편에게 목숨을 앗아간 후 물가로 강제로 끌고 와서 스피드 보트로 밀어 넣고 급상승했다.

지역 사회의 소식통에 따르면 총잡이들은 산발적으로 공중에 총격을 가해 마을 주민들을 겁 주어 피해자와 도망 간다.

사건을 확인하고, 경찰 홍보 담당관 (PPRO), Bayelsa 주 명령, Asinim Butswat 씨는 경찰이 사건과 관련하여 3 명의 사람을 체포했다고 말했다.

Butswat은 경찰이 다른 도망자 용의자들의 흔적을 따라 가고 있으며 그들이 체포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니제르 삼각주 남부 지역)

경찰은 납치 된 이치 (Senchi)의 이맘 (Imam)을 케비 (Kebbi)에 석방 한 것을 확인한다.

게시자 : 에이전시 보고서 작성 날짜 :2018 년 4 월 1 일있음 : 뉴스 , 뉴스 업데이트

1코멘트   image_print

명령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LinkedIn WhatsApp

Kebbi 주 경찰 명령은 Danko / Wasagu 지방 정부 지역 Alhaji Mode Senchi에서 Senchi의 수석 이맘 (Isam)의 석방을 확인했습니다.

나이지리아 (NAN) 통신사는 Senchi가 미지의 남자들에 의해 3 월 18 일에 납치되었다고보고했다.

이브라힘 카비루 경찰청장은 일요일 버린 케비 (Birnin Kebbi) 기자에게 연설을하면서 확인을했다.

"3 월 18 일에 납치 된 것으로 알려진 납치범 알하지 (Alhaji Mode Senchi)의 이맘 샘치 (Imam Senchi) 소장은 28 일 3 월 건강에 좋았으며 가족과 재결합했다.

그에 따르면, 사건과 관련된 용의자들을 체포하려고 노력하고있다.

카빌 대변인은 이맘 (Imam) 의원이 2017 년에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에 의해 조기 납치 된 사실을 회상하면서 석방되기 전에 1300 만 달러의 대가를 치러야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이번에는 몸값을 지불하지 않았으며, 우리 주 (州)의 모든 범죄자들을 위해 우리의 부하들이 돌을 남겨 두지 않기 때문에 곧 용의자를 얻을 것입니다."

그는 3 월에 3 명의 무장 강도 혐의자를 체포했으며, 28 건의 정보원 보고서를 근거로 현지에서 3 건의 총기를 만들었다 고 수사가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감독관은 부모와 보호자에게 자녀들, 특히 미성년자를 면밀히 주저하지 말고 주저하지 말고 모니터링하도록 권고했습니다. (NAN).

(니제르 삼각주 북부 수로 지역)

납치범은 N2.5m를 모은 뒤 군주의 아내를 석방한다.

게시자 : Bassey Anthony, Uyo 작성 :2017 년 11 월 3 일있음 : 뉴스 , 뉴스 업데이트

0코멘트   image_print

나이지리아 - 납치범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LinkedIn WhatsApp

Noami, 수석 화요일 점보의 부인, Etong Ekpo에있는 Obong 클랜 책임자 Akwa Ibom State 지방 정부 지역은 유괴범으로 의심되는 유괴범들에 의해 자유 로워졌습니다.

우리 특파원은 약 일주일 전에 약 1 주 전에 그녀의 고향 인 오비오 ​​에뎀 우루 아 (Etim Urua) 지방 정부 지역에서 납치범으로 추정되는 납치범 5 명이 납치 된 노아미 (Noami)가

엄청난 N2 후에 풀려 났음을 알게되었다. 5m는 몸값으로 지불되었습니다.

한 소식통에 따르면 군주는 아내의 유괴 자들과 성공적으로 협상을하고 N2와의 협력에 동의했다. 그녀의 석방을 위해 5 백만

이 소식통은 유괴범들이 이웃 한 아비 아주의 우와 응과 (Ulwa Ngwa) 숲에서 군주의 아내를 눈을 가리고 울 렸으며 그녀를 아이 우켐 (Iwukem) 마을에 내려 놓았으며 Ibio Edem Urua에서

그녀의 궁전까지 약 10 분 운전했다고 밝혔다.

그 교란 된 군주는, 풀려 난 아내를 골라 내도록 부름 받았고, 그는 즉시 병원에서 의학 검사를 받기 위해 병원에 데려 갔다고한다.

"예, 오후 7 시경에 Iwukem 마을에서 그녀를 버렸습니다. 그리고 남편은 즉시 와서 그녀를 데리러 와야한다는 경고를 받았다"고 소식통은 말했다.

경찰청장 인 무자 즈 주 바유 (Muazu Zubairu)는 군주의 아내가 무사히 풀려나도록 약속했고, 코드 명 "Operation Purge"라는 공동 태스크 포스 (JTF)를 Etim Ekpo로 이전했다.

미스 노아 미 (Noami) 부인을 위해

그는 에티크 엑포 (Etim Ekpo)와 우카 나펀 (Ukanafun) 지방 정부 지역을 종교인, 납치범 및 기타 범죄 요소를 없애기 위해 시민 단체가 보안 기관과 긴밀히 협력 할 것을 요구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LinkedIn WhatsApp(Aba 남동쪽 마을, 아이우켐<Iwukem마을>){{해적}}
{{국제형사법}}
{{국제형사법}}



2018년 4월 3일 (화) 19:35 판

해적의 상징인 해적기(졸리 로저)

해상강도(海上強盜. piracy)란 바다 위에서 선박을 이용해 다른 선박을 공격, 화물을 비롯한 가치있는 물건을 강탈하는 강도 내지 폭력범죄다. 해상강도범을 흔히 해적(海賊, pirate)이라고 한다. 역사상 가장 오래 된 해상강도에 관한 기록은 기원전 14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이때 해적 집단인 바다 민족에게 문명을 비롯한 지중해 문명들을 공격해 멸망시켰다. 진입한 선박이 잡을 침로가 예상 가능한 좁은 해협은 해상강도 뿐 아니라 사략, 통상파괴 수행에도 절묘한 위치였다.[1] 역사적 사례로는 지브롤터 해협, 말라카 해협, 마다가스카르 일대, 아덴 만 일대가 이런 지리조건을 충족시켜 해적들이 들끓었다.[2] 육상 대응물은 여행자를 습격하는 도적, 산고개에 숨어 있다 나타나는 산적이나 노상강도 등이 해당할 것이다.[3] 사략이란 해상강도와 사실상 같은 것이나, 다만 사략선장은 적국의 상선을 나포할 수 있는 허가증을 본국에서 교부받음으로써 범죄가 아닌 정당한 전쟁 수행 행위로 인정받는다.[4]

법률상 정의

국제법 상으로는 ‘공해(公海) 상에서 국가 또는 정치단체의 명령 또는 위임에 의하지 않고, 사적 목적으로 다른 선박의 안전을 위협하는 폭력행위를 하는 자’를 말한다. 해적은 옛날부터 ‘인류의 공적’으로 간주되어 어느 나라의 군함도 해적을 나포하여 재산을 압수하고, 자국의 국내법에 따라 처벌할 수 있다. 처벌이 각국의 손에 맡겨져 있는 점에서 해적행위는 엄격한 의미에서의 국제범죄라고 할 수 없다.

씨 셰퍼드가 거는 해적기를 모방한 깃발

해상강도는 인류 공통의 적(hostis humani generis)으로 여겨지는 국제 범죄 행위이며 기국주의로 인한 보호를 받을 수 없다. 해상강도의 처벌에 관해서는 공해 상에서 해적 선박을 나포한 국가에게 맡긴다.

해상강도의 정의
공해 또는 그 상공 등 나라의 관할권이 미치지 않는 장소에 있는 선박이나 항공기, 사람 또는 재산에 대하여 이루어지는 사유 선박, 혹은 항공기의 승무원 또는 탑승객에 대한, 사적인 목적을 위해 이루어지는 모든 불법적인 폭력행위, 억류 또는 약탈행위 및 그에 준하는 행위를 선동하거나 혹은 고의로 조장하는 모든 행위(해양법에 관한 국제 연합 협약 제 101조)
군선, 군용 항공기, 정부의 선박 또는 항공기가 이에 준하는 행동을 할 시에는 곧바로 해적행위로 취급할 수 없다. 단, 승무원이 반란을 일으켜 장악하고 있는 경우에는 해적행위로 간주한다(동 협약 제 102조)
나포
해적 선박, 해적 항공기 등을 나포하기 위해서는 공해나 그 밖에 나라의 관할권이 미치지 않는 장소에 있는 군선, 군용 항공기, 혹은 기타 정부 공무에 사용됨을 분명하게 표시하여 식별되는 선박 또는 항공기로, 이를 위한 권한을 부여받은 자에 의해서만 행해질 수 있다.(해양법에 관한 국제 연합 협약 제 105, 107조)
단속과 처벌
해상강도를 한 자의 국적 및 해적 선박의 선적에 상관 없이 모든 나라가 단속 및 처벌을 할 수 있다. 나포가 발생한 나라는 자국의 재판소에서 형벌을 결정할 수 있으며, 또한 선의의 제 3자의 권리를 존중하는 것을 조건으로 문제가 되는 선박, 항공기 또는 재산에 대해 필요한 조치를 결정할 수 있다.(해양법에 관한 국제 연합 협약 제 105조, 공해에 관한 조약 제 19조)

주요 해적

대서양 카리브 해

인도양

지중해

북해, 발트해

  • 알비다(Alwida) - 가장 오래된 여자 해적. 스칸디나비아 왕녀 출신 해적

아시아

소말리아

국제유가를 폭등시킬 정도로 영향력을 끼쳤다. 2013년, 벨기에에서 체포

문화

같이 보기

각주

  1. Pennell, C. R. (2001). 〈The Geography of Piracy: Northern Morocco in the Mod-Nineteenth Century〉. Pennell, C. R. 《Bandits at Sea: A Pirates Reader》. NYU Press. 56쪽. ISBN 9780814766781. 2015년 2월 18일에 확인함. Sea raiders [...] were most active where the maritime environment gave them most opportunity. Narrow straits which funneled shipping into places where ambush was easy, and escape less chancy, called the pirates into certain areas. 
  2. Heebøll-Holm, Thomas (2013). 《Ports, Piracy and Maritime War: Piracy in the English Channel and the Atlantic, c. 1280-c. 1330》. Medieval Law and Its Practice. Leiden: Brill. 67쪽. ISBN 9789004248168. 2015년 2월 18일에 확인함. [...] through their extensive piracies the Portsmen [of the Cinque Ports] were experts in predatory actions at sea. [...] Furthermore, the geostrategic location of the [Cinque] Ports on the English coast closest to the Continent meant that the Ports [...] could effectively control the Narrow Seas. 
  3. Arquilla, John (2011). 《Insurgents, Raiders, and Bandits: How Masters of Irregular Warfare Have Shaped Our World》. Ivan R. Dee. 242쪽. ISBN 9781566639088. 2015년 3월 5일에 확인함. From ancient high seas pirates to 'road agents' and a host of other bush and mountain pass brigands, bandits have been with us for ages. 
  4. “TEDx Talk: What is Piracy?”. 2014년 10월 23일에 확인함. 

외부 링크

나이지리아 군인, 납치 된 동료, 민간인을 구출하는 방법

뉴스2017 년 9 월 22 일

목요일에 나이지리아 육군은 니제르 델타에서 무장 세력과 총격을 가한 후 두 명의 군인이 구조 된 방법을 발표했다.

이브라힘 압둘라 히 전 장관은 이날 리버스 주에서 '델타 안전 작전 (Operation Delta Safe)'병사들이 납치 된 두 명의 동료의 보고서를 접수 한 뒤 전투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군대는 즉각적으로 동원되었으며, 행동으로 옮겨졌으며 리버스 주립대의 오비 오미 미니 커뮤니티 (Obiozimini Community in Rivers State) 숲에있는 여러 신사와의 무자비한 진영을 발견했다"고

그는 말했다.

"접근 할 때, 용의자로 의심되는 무신론자들은 군대에 발포하여 납치범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의 사상자로 이어지는 뛰어난 화재 진압력을 발휘했으며, 다른 사람들은 다양한 정도의 총상을 입어

인접한 숲으로 탈출했다.

압둘라 히 총리는 캠프장을 더 수색하면 납치 된 4 명의 민간인이 구출됐다고 덧붙였다.

그는 병사들이 3 개의 펌프 액션 건, 8 개의 빈 카트리지, 인간의 두개골과 일부 뼈를 회수했다고 전했다.

"구출 된 희생자가이 지역의 의료 시설 중 한 곳으로 대피하는 동안 캠프와 신사는 계속 파괴되었습니다.

"이 가증 한 범죄 집단의 범인을 체포하기 위해 숲으로 도주 한 범죄자들을 추적하고있다."

공무원은 일반 대중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범죄자들과 그들의 위치를 ??파악하여 정의를 위해."

니제르 델타 지역의 무장 세력에 의한 석유 및 가스 시설에 대한 정전 사태에도 불구하고 납치 등 다른 범죄 행위를 계속했다.

연방 정부와의 광범위한 협상 끝에 석유 시설에 대한 비 공격은 나이지리아가 하루에 약 180 만배 럴까지 석유 생산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되었다.

출처 : 프리미엄 타임즈

병사들을 구출하고 니제르 델타에서 신전을 파괴

Sep 21 2017 - 11:19 pm

납치 된 군인 나이지리아 육군 구조 강

나이지리아 군대

나이지리아 군 당국은 목요일 이라크 주둔군 병사들이 강습에서 납치 된 2 명의 병사를 구출 해 강간범들을 죽이고 강변에서 신전을 파괴했다고 밝혔다.

군대는 또한 3 명의 펌프 행동 총, 8 개의 빈 카트리지, 인간의 두개골과 납치범의 다른 희생자가 구출 된 신사의 일부 뼈를 파괴했다.

합동 미디어 캠페인 센터의 코디네이터 인 Ibrahim Abdullahi 소령은 "2017 년 9 월 18 일 오전 7시 30 분경 본부 운영 DELTA SAFE가 2 명의 납치 사건에 관한 보고서를 접수했다.

병사들은 ONELGA, Rivers State의 은행 서비스를 위해 이동 중에 있습니다.

"군대는 즉각적으로 동원되어 행동에 나서며 강변에있는 오비 오지 미니 공동체에있는 여러 신사와 함께 무자비한 진영을 발견했습니다.

"접근 할 때, 용의자로 의심되는 무신론자들은 군대에 발포하여 납치범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의 사상자로 이어지는 뛰어난 화재 진압력을 발휘했으며, 다른 사람들은 다양한 정도의

총상을 입어 인접한 숲으로 탈출했다.

"작전은 납치 된 2 명의 인원을 성공적으로 구출했다.

"캠프장을 더 조사하자 이전에 납치 된 4 명의 민간인이 구출되었다.

"캠프와 신전에서 다음과 같은 것들도 발견되었습니다.

에이. 3 개의 펌프 작동 건

b. 여덟 개의 빈 카트리지

c. 인간의 두개골과 일부 뼈

"구출 된 희생자가이 지역의 의료 시설 중 한 곳으로 대피하는 동안 캠프와 신사는 계속 파괴되었습니다. 이 가증 한 범죄 집단의 범인을 체포하기 위해 숲으로 도주 한 범죄자들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대중의 일원은이 범죄자와 그 소재를 식별 할 수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공의를 받아야합니다

프리미엄 타임즈

2018 년 4 월 2 일 월요일

Dubawa advert

조사 : 나이지리아 군대가 납치 된 목사를 어떻게 죽였고 무장 세력으로 분류했는지

2016 년 11 월 19 일사무엘 오간 데 이프

나이지리아 군대가 니제르 델타 지역의 고위급 무장 세력으로 살해 된 군인들이 실제로 며칠 전에 납치 된 성직자라고 PREMIUM TIMES가 오늘 보도했다.

육군은 8 월 하순에 앤드류 앤서니 (Andrew Anthony)가 "악어 미소 짓기 (Operation Crocodile Smile)"공식 발사를 앞두고 강변에서 무장 세력을 공격 할 때 사망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PREMIUM TIMES의 조사에 따르면, 작전을 수행 한 병사들은 안토니 씨가 납치범이라는 것을 알았지 만 군부는 공식 성명서에서이 지역에서 사망 한 5 명의 무장 세력 중 한 명으로 언론에 사진

을 배포했다.

안토니 씨는 8 월 18 일 포트 하 코트 (Port Harcourt)의 에이다 조지로드 (Ada George Road)에있는 자택 밖에서 무장 괴한들에 의해 납치됐다. 그의 가족은 PREMIUM TIMES에 연락하여 사건을 조사

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우리의 연구 결과는 육군의 주장을 반박하고 석유가 풍부한 지역의 전투 적 활동의 복잡성을 밝힙니다.

안소니 씨는 총기 난사 사건으로 교회 프로그램을 마친 후 그의 집으로 돌아가고 있다고 그의 가족은 전했다.

건축중인 Ambassadors Glory 교회의 섹션

건축중인 Ambassadors Glory 교회의 섹션

Ambassadors 2007 년 안토니 (Anthony)가 창립 한 Glory Churches International은 현재 1000 명이 넘으며 Abuja 및 Bayelsa 주에 지회가 있습니다.

목사에게 무장 한 남자들이 그의 아내가 그의 집으로가는 문을 열 때까지 기다렸다. 가해자들은 그를 기다리는 차량의 트렁크에 묶어 밤에 내 렸습니다. 시간은 오후 7 시경이었습니다.

그의 아내 인 Becky Anthony는 PREMIUM TIMES와의 인터뷰에서 "모든 것이 몇 초 안에 일어났습니다. "나는 그들이 출현 한 곳을 말할 수조차 없었다."

안토니의 쌍둥이 형제 인 존 앤서니 (John Anthony)는 같은 날 밤에 가족이 에이다 조지로드 (Ada George Road)의 경찰 본부에서 사건을보고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공무원들이 조치를 약속 한

SSS의 Port Harcourt 현장 사무소에 불만을 제기했다.

경찰 단계

리몬 주 경찰청 대변인 오모 니 남디 (Omoni Nnamdi)는 PREMIUM TIMES와의 인터뷰에서이 명령은 유괴범을 낚아 채고 앤서니의 석방을 확보하기 위해 반 (反) 납치 부대를 배치했다고 전했다.

가족과 함께 일하면서, 형사는 3 일 후에 앤서니 씨를 체포 한 첫 번째 접촉을 확립했습니다. 납치범은 1 천만 원을 요구했지만 가족은 300 만 원을 제안했다.

납치범들은 제안을 고려한 뒤 되돌릴 것이라고 약속했다. 그런 다음, 일이 3 일 동안 침묵을 지키면서 가족들이 무엇이 잘못 되었을지 궁금해했습니다.

"은신처에서 뭔가가 일어날 수 있었습니까? 아니, 우리는 그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앤서니가 말했다.

경찰은 납치범들에 대한 장기간의 침묵이 특이한 것이 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중요한 전화가 들어올 때 반 유괴 요원들이 대기 상태에 머물렀다 고 경찰 대변인은 말했다.

한편 Anthony의 가족은 초기 입찰가가 거부되면 제안을 올리는 작업에 착수했다고 말했습니다. 앤서니 씨는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앤서니 (Anthony)는 "우리는 5 백만 달러를 준비하기로 결정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의 은신처에서 돈에 대해 논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우리는 어떤 기회도 잡고 싶지 않았다."

더 많은 정보가 아직지나 갔다. 그런 다음 8 월 28 일 앤소니 씨는 친척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는데 즉시 전화를 요청했다.

그의 시댁 인 펠리 시아 오비 (Felicia Obi)는 앤서니 (Anthony)의 시신을 인터넷에 게재 한 사진을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군대 급습

오비는 나이지리아 군대가 배포 한 언론 발표문에 근거하여 PREMIUM TIMES가 출간 한 이야기를 발견했습니다. 이 성명서와 함께 찍은 사진은 나이지리아 통신국으로부터 공급 받았다.

"나이지리아 육군은 니제르 델타 무장 단체의 의심되는 회원 5 명 이상이 리버스 주에서 살해됐다고 밝혔으며 토요일에 시작된 '운동 악어 미소'에 참여한 군대에 의해 복구 된 많은 양의 무기가"8

월 개막 문단 27 층이 말했다. 보고서는 오후 7:34에 게시되었습니다.

대변인 인 사니 우스만 (Sani Usman)이 서명 한 육군 성명서의 직접적인 인용문은 다음과 같다 :

"나이지리아 육군 특수 부대 133 대대는 나이지리아의 니제르 지형 정치 지역에서 모든 형태의 범죄 활동을 없애기위한 조종사 훈련을위한 선구자 작전을 수행했다.

"작전 중에 병력을 공격 한 무장 세력 5 명이 무력으로 살해 됐고 수많은 다른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고 23 명의 용의자가 체포됐다"고 대령 인 우 스만 (Usman) 대변인은 말했다.

이 성명서에는 작전 중에 사망 한 무장 세력의 이름은 언급되지 않았지만, 오비 대변인 은 성명서와 함께 안토니 총리의 시신을 무장 단체의 한 사람으로 즉시 인정했다 .

오비 대변인은 PREMIUM TIMES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그를 매우 잘 알고 있었으며 가족이 납치 된 이후로 그를 찾고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아부 자 외교부의 외교관 인 안토니 (Anthony)는 8 월 29 일에 기사를 인쇄 한 후 포트 하 코트 보리 캠프의 나이지리아 육군 제 2 여단 본부로 몰아 갔다.

Bori Camp에 도착하자 그는 홍보 담당관과 함께 청중을 찾았지만 PRO는 사무실에 없다고 들었다. 그는 사령관을 만나기를 요구했지만 또한 거절 당했으며, 그는 프리미엄 타임에 회상했다.

거의 진행되지 않고 약 1 시간을 기다린 후, 그는 친구 인 고위 군 당국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는 포트 하 커 (Port Harcourt)의 아바로드 (Aba Road)를 따라 공군 기지 (Air Force Base)의 사령관에게 나를 데려다 준 사람이었다"고 안토니는 말했다.

"내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여성 비행 장교는 입구에서 나를 만났고, 사령관을보기 위해 나를 똑바로 데려 갔다. 나는 내 이야기를 이야기하고 그에게 뉴스 인쇄물을 보여 주었다. 그는 충격을 받았

다. "

안토니 씨는 군대와 공군이 공동으로 작전을 수행 한 사실을 처음으로 알게되었습니다.

"그는 군대와 공군의 합동 작전이라고 말했다"고 그는 말했다.

공군 관계자가 그를 따라 보리 캠프로 갔다.

"즉시, 그는 우리가 Bori Camp에 가야한다고 말했다. 육군 사령관은 작전을 수행 한 군인들은 주변에 없었지만 우리는 기다릴 것이라고 말했다.

몇 시간 후, 그는 정중하게 자신을 소개하고 Mr. Anthony와 채팅하기 시작한 작전을 이끌었던 장교에게 소개되었습니다.

PREMIUM TIMES는 그 대화의 오디오 녹음을 들었습니다. Anthony는 그가 신중하게 얻은 것이라고 말했고, 경찰관의 이름을 비롯한 민감한 세부 사항은 보류했습니다.

그는 유괴범들이 오구 로그로 (Ogbogoro) 수풀에서 인질을 붙잡고 있다는 SSS의 힌트를 받았을 때 그들을 몰아내는 수술을했다 "고 말했다.

녹음에서 장교는 수술에 대한 상세한 내레이션을 들었습니다.

"그 캠프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그 캠프에서 소음을 냈습니다. 이해하니? 형님, 그들은 그에게 손을 묶어서 눈을 묶었습니다. 그들은 그를 텐트 아래에 두었고, 우리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그는 누

워있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다.

육군은 공식적으로 군대가 5 명의 무장 세력을 살해했으며 안토니 씨의 사진을 그들 중 한 명으로 발표했지만 공식적으로 그 사람은 군인이 아니라 납치범에 의해 사망했다고 전했다.

육군 대변인 Usman은 PREMIUM TIMES의 의견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며칠 이내에 우리에게 돌아갈 것을 약속했지만 몇 주 동안 그렇게하지 않았습니다.

납치범의 천국

초 바강 (Choba River)은 1970 년대 포트 하 코트 (Port Harcourt)에서 인기있는 수로였습니다. Choba 타운은 1977 년에 설립 된 Port Harcourt 대학교를 주최합니다.

포트 하 커트 (Port Harcourt)가 나이지리아의 석유 사업의 중심지가되었을 때, 현재 동서로 (East-West Road)를 여행하는 석유 및 가스 경영진은 강가에있는 지역 주민을 후원했습니다.

Choba 옆에있는 그러한 공동체 중 하나는 Ogbogoro입니다.

지난 10 년간 니제르 델타에서 유괴범이 납치 된 가운데 범죄자들이 납치범들을 납치범으로 삼아 추바와오고 보로를 둘러싼 숲에 안식처를 발견했습니다.

지역 사회의 불행은 초바 (Choba)의 미국 회사 인 윌브 로스 그룹 (Willbros Group)의 철수로 더욱 악화되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석유 계약 회사 중 하나 인 Willbros는 2006 년까지 지역 경제를 도왔습니다. 그 전에는 하이 와이어 석유 정치와 호전에 빠져 있었고 노동자들은 자주 납치 당했다.

8 월 18 일에 납치 된 안토니 씨가 취한 납치범은 초바 (Choba)와오고 보로 (Ogbogoro)를 둘러싼 숲이었습니다. 그의 가족은 나중에 경찰과 다른 보안 기관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 곳의 주민들은 납치범이 정기적으로 희생자를 눈을 가리고 잠시 동안 물속을 순회하면서 희생자에게 자신의 위치에 대해 잘못된 인식을 갖도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부 하리 행정부는 니제르 델타에서 군사 작전을 다시 시작했으며, 쉘과 쉐브론과 같은 다국적 기업들이 활동을 중단하도록 강요했다.

안토니 씨를 찾고 있습니다.

미스터 앤서니 (Anthony)는 잃어버린 목사가 어디서 어디에서 발견 될 수 있었는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얻은 후 우간리 (Ughelli)의 어린 시절 친구이자 델타 국가 원로원 인 사무엘 마리 에르

(Samuel Mariere)와 함께 8 월 31 일오고 보 로고 (Ogbogoro)에 갔다.

또한 여정에는 8 명의 다른 남자가있었습니다. 그들은 Anthony 씨의 유적을 검색하고 회수 할 수있는 SUV 4 대의 호송에 오전 9시에 도착했습니다.

그들 중 10 명이 여행했지만, 그들은 스스로 숲으로 나아갈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수풀에서 많은 끔찍한 활동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되었고, 제대로 무장하고 호위하지 않으면 들어갈 수 없다"고 앤서니는 말했다.

안토니 씨는 그들이 지역 사회의 젊은이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협상 2 시간이 끝난 후 약 120 명의 청년들이 750,000 명을 사명에 참여하기로 합의했다고 안토니는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우리를 따라하기 전에 500,000 달러를 미리 지불했다"고 말했다.

몇 시간 동안 그들은 앤서니 씨를위한 숲을 샅샅이 뒤졌습니다. 하늘은 분명했습니다.

여행의 대부분은이 신문에서 볼 수있는 비디오에 담겨 있습니다. 청년들은 덤불로 수풀을 샅샅이 뒤지는 모습을 볼 수있었습니다. 그들은 숲으로 깊숙이 들어가면서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의 시체가

엎어 져 누워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즉시 그들이 관목 생활에서 최근에 낭비되는 다른 희생자가되었을 수도 있다고 결론을 내렸다"고 Anthony는 말했다.

몇 미터 떨어진 곳에, 앤서니 씨의 시체가 나무 벤치처럼 굴러 져서 굴러 떨어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이 시체는 큰 송곳니에 의해 떼 지어졌습니다.

그들은 또한 전화, 매력, 난방 장비 및 총을 포함하여 납치범들이 사용하는 물건을 발견했습니다. 그 물건들은 나중에 SSS에 건네졌다.

몇 분 후 그들은 몸에 접근하여 조심스럽게 나무 상자에 배열하기 전에 합성 섬유로 감쌌다.

오후 4 시까 지 오골 고로 (Ogbogoro)로 돌아와 포트 하 커트 교육 대학교 (Port Harcourt Teaching Hospital)에 입원하여 시체를 입금했습니다. 사건에 종사 한 반 (反) 반 (反) 반 (反) 납치범에게

붙은 장교 중 일부는 또한 오보 로고 (Ogbogoro)에서 합류했다.

체포 된 용의자

SSS는 안토니 씨와 동굴에서 수집 한 증거를 바탕으로 3 명의 아버지 인 안토니 씨의 납치와 관련하여 두 차례의 체포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억류 된 사람들에 대한 접근권을 요구 한 가족의 요구가 거부되어 주장을 검증하기가 어려웠다.

강에서 SSS 국장을 얻으려는 PREMIUM TIMES의 노력은 실패했습니다. 비밀 경찰은 지난 1 년 전에 은퇴 한 마릴린 오거 (Marilyn Ogar)의 대변인 이래로 새로운 공무원의 이름을 공개하지 않았다.

안토니는 1948 년 1 월 29 일 가나의 타코 라디 (Takoradi)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몇 년 전에 은퇴 할 때까지 가나의 우편 및 정보 통신부 직원이었다. 안토니 총재는 모두 가나에서 태어 났

으며, 젊은 형제 자매들은 현재까지 살고 있다고 전했다.

장래 성직자는 신 선교 교회에서 신학을 연구하기 위해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그는 졸업 후 선교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미망인은 자신과 세 자녀가 미래에 하나님 께 의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 외에는 아무도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PREMIUM TIMES에게 말했다. "하나님 외에는 아무도."

앤소니 씨의 미망인 가족과 함께 안토니 씨

앤서니 총리는 자신의 형제 살해에 대한 책임을 전적으로 군대에 맡기기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앤서니는 "동생이 묶여서 도망 갈 수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내 동생이 총알을 내렸다. "그 때 그들은 행동을 정당화하고 대중에게 영광을 돌리는 납치범이었다."

Ambassadors Glory Churches International은 현재 교회 회원들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가족은 이번 달 말 안토니 씨의 장례식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의 시신은 11 월 26 일에 포트 하 코트 교육 대학 (University of Port Harcourt Teaching Hospital)에서 바젤 사 (Bayelsa)로 옮길

예정이다.

녹음 된 오디오의 대본

경관 : 우리는 당신 몸을 보았습니다 ...

Anthony :  내 쌍둥이 형제.

책임자 : 그는 당신의 쌍둥이 동생이야?

앤서니 :  네.

경찰관 : 우리는 습격하러 갔고, 그를 죽은 자로 데려갔습니다. 나는 그를 Ada George 주변으로 납치했다고 확신합니다.

이 사람들은 에이다 조지 지역 주변의 모든 납치범들을 수행합니다. 그 야영지는 사람들을 납치합니다. 그들이 따라 오는 길이 있습니다. 그들은이 일을 통해 들어오고 물을 교차시킵니다. 이해하니?

앤서니 :  음, 흠.

경관 :  그들은 희생자와 물을 교차시킵니다. 그들은 물을 건너 물의 가장자리에 놓습니다.

그 수풀을 넘을 때까지 아무도 그 수풀에 접근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경찰은 거기에 가지 않는다. 아무도 거기에 가지 않는다.

그들이 너를 그 캠프로 데려 간다면, 아무도 너를 구할 수 없다는 걸 이해하니? 그들이 배를 들고 나갈 때까지. 이해하니?

그래서 SSS에서 정보를 얻었고 우리는 그 장소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주었습니다. 이해하니?

그래서 우리는 작전을 계획하고 갔다. 유괴범은 일반적으로 사람을 납치하여 협상을하는 경우입니다. 힘을 가지고 가면 피해자를 죽일거야. 저것은 확실히이다. 치명적인 납치범 인 이들조차도 아닙

니다. 너 나 알아 들었어?

우리가 잡았을 때.. 우리는 Ogbogoro 지역 공동체에서 3 시간 동안 여행했다. 사실, 4 시간, 그 캠프에 가기 전에 맹그로브 안쪽에. 이해하니?

그 캠프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그 캠프에서 소란을 피우고있었습니다. 이해하니? 형님, 뒤에서 손을 묶어 눈을 묶었습니다. 그들은 그를 텐트 아래에 두었고, 그는 누워있었습니다. 우리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즉시 우리는 그 화합물을 에워 싸고 들어가기를 원했고 그들은 우리의 소음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먼저 충격을 받았고 그들은 먼저 그를 쐈습니다.

안토니 씨 :  그들이 총에 맞았습니까?

경관 :  그들은 그를 쏴 버렸어! 펑! 우리 군대가 불을 뿜기 시작하기 전에. 그가 서 있었다면, 우리는 군대가 그를 잡아 당겼다 고 말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아니,

그는 묶여 있었고 그는 땅 위에 있었다. 그들은 그의 눈을 묶었습니다. 그들이 총을 총에 쏘고 누워 있다면, 총이 당신을 때릴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해하니? 그들은

그를 쐈고 도망 쳤다. 그 과정에서 그들이 달리고있는 동안 우리도 그들을 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우리의 불에 총상을 입혔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수풀에 들어갔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수풀에서 죽었습니다.

프리미엄 타임즈

2018 년 4 월 2 일 월요일

납치 된 지 3 주 후 장관의 동생이 풀려났다.

2017 년 10 월 15 일에이전시 보고서

Osagie Ehanire, 건강을위한 국무 장관 [사진 = : howng.com]

Osagie Ehanire 보건부 장관의 유괴 된 형제 인 Andy Ehanire는 그의 납치범들의 손에서 자유를 회복했다.

Ehanire의 석방을 일요일에 확인한에도 경찰 대변인 모세 놈 베 (Moses Nkombe)는 경찰 공무원들의 공동 노력으로 이같은 공적을 밝혔다.

Nkombe는 끊임없이 위치가 변경되면 Ehanire 씨의 석방이 지연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레이더를 탑재 할 때마다 위치를 바꿀 것이지만 우리는 그들과 함께 일하고 있으며 어제 ( 토요일 ) 22시 30 분에 석방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대변인은 석방되기 전에 납치범에게 몸값이 지급되었는지 여부에 관해 침묵했다.

그는 또한 납치 된 음악가 인 오사 요 모어 조셉 (Osayomore Joseph)이 아직 체포 자들에 의해 석방되지 않았다는 것을 공개했다.

그는이 명령이 납치범들이 이미 희생자 가족과 연락을 취했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음악가의 석방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 전략을 가진 전술 팀을 배치했다고 설명했다.

오바 동물원 (Ogba Zoo)과 베냉의 자연 공원 (Natural Park) 최고 경영자 (CEO) 인 Ehanire는 델타 주 워리 (Warri)에 공개되지 않은 곳에서 석방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Ehanire 씨는 그 후로 가족 구성원들과 재결합했습니다.

그는 9 월 24 일 직장에서 납치 됐고 그곳에 있던 3 명의 경찰은 총에 맞아 사망했다.

프리미엄 타임즈

2018 년 4 월 2 일 월요일

Dubawa advert

2 명의 NDDC 계약자가 납치 됨

2018 년 2 월 6 일에이전시 보고서

니제르 델타 무장 제 2-1

무장 투사 사진 : 버즈 나이지리아

화요일에 의심되는 무장 괴한들은 니제르 델타 개발위원회 (Niger Delta Development Commission, NDDC) 중 하나에서 일하는 두 명의 계약자를 납치했다. 오우지기 리 공동체, 오길 비아 지방 정부

지역 프로젝트.

사건을 확인하고, Bayelsa 경찰 지휘관 인 Asinim Butswat은 Yenagoa에서 경찰이 공범자를 체포했으며 심문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커뮤니티 개발위원회 위원 중 한 명인 럭키 모세 (Lucky Moses)는 나이지리아 통신사에 화요일 새벽에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고 전했다.

"총잡이들이 와서 목표물을 털어 내기 전에 군인들과 총기 난사를하기 시작했다.

"희생자는 두 명이지만 한 명은 그 자리에서 풀려나는 반면, 다른 한 명은 알려지지 않은 목적지로 확대되는 기다리는 스피드 보트로 튕겨 나갔다.

"공동체는 납치범에게 정보를 제공했다고 고백 한 공범자를 체포했다. 그 공범자가 보안 요원들에게 넘어갔습니다. "라고 모세는 말했다.(NAN)

프리미엄 타임즈

2018 년 4 월 1 일 일요일

Dubawa advert

납치 간호사가 풀려났다.

2017 년 11 월 1 일에이전시 보고서

납치 된 장면

이야기를 설명하는 데 사용한 납치 장면

곰베 (Gombe) 경찰청장 인 쉬나 올루 콜루 (Shina Olukolu)는 수요일, 다딘 코와 (Dadin-Kowa) 곰베 (Gadbe)의 마을에서 화요일 이른 아침 납치범 인 에프 라임 아주 지 (Ephraim Ajuji)의 석방을 확

인했다.

올루 콜루 (Olukolu)는 나이지리아의 한 통신사와의 전화 통화에서 피해자가 수요일 이른 시간에 석방되었다고 전했다.

경찰 당국자들에 의해 주도 된 보안 기관들의 지속적인 압력으로 피해자는 오늘 아침 (수요일) 아주 일찍 석방됐다.

나이지리아 통신사는 다 딘코와 (Dadin-Kowa) 마을의 곰베 (Gombe) 자말 투 데바 (Yamaltu Deba) 지방 정부 지역의 코티지 병원 (Cottage Hospital)과 간호사 인 에브라임 아주 지 (Ephraim Ajuji)의

납치범이 1,000 만 달러의 몸값을 요구했다고 회상했다.

희생자 메리 에브라임 (Mary Ephraim)의 딸은 기자들에게 화요일에 오전 7 시경에 전화 한 사람이 그들의 요구를 진술했다고 말했다.

공격 도중에 용의자가 머리에 쓰레기를 버티고있는 딸은 납치범이 돈을 지불하지 않으면 그의 아버지를 죽일 것이라고 위협했다.

2 명의 경찰을 죽이고, Kogi에서 납치범을 납치하십시오.

게시자 : Agency Reporter On :2017 년 10 월 24 일있음 : 뉴스 업데이트

0코멘트   image_print

경찰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LinkedIn WhatsApp

코기 (Kogi) 경찰은 화요일 2 명의 경찰관이 사망하고, 알려지지 않은 총잡이가 국외의 건설 현장에서 납치 됐음을 확인했다.

주 경찰청의 대변인 인 ASP William Aya는 Lokoja의 기사에서 Insp. Ezekiel Negedu and Sgt. 지니 존 (Gini John)은 오바 자나 (Oshokoshoko) - 카바 (Kabba) 도로에서 경비를 수행하는 동안 사망했

습니다.

아야 (Aya)는 네게두 (Negedu)가 병원 도착 후 사망 한 동안 존 (John)은 그 자리에서 죽었다고 전했다.

경찰 대변인에 따르면 약 15 명의 무장 괴한이 근처 숲에서 나와 A.G의 건설 현장을 공격했다. Dangote Company는 현재 45 킬로미터의 Obajana - Kabba Road의 재활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그는 납치 된 국외 추방자 인 포르투갈의 토목 기사 인 호샤 마차다 (Jose Machada)는 다른 외국인들과 나이지리아 인들과 함께 무장 괴한들이 맞았을 때이 프로젝트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에 따르면 사망 한 경찰은 용감한 싸움을 벌였으며 침입 한 총잡이들에 의한 더 큰 혼란을 가져 오는 시도에 저항했다.

그러나 경찰 대변인은 Negedu와 John이 국가에 적극적으로 봉사하면서 죽었다는 사실을 유감스럽게 생각했다.

Aya는 경찰청장 인 알리 장가 (Ali Janga)가 경찰 부국장을 지휘하고 특별 반 강도 팀, 이동 경찰대, 테러 대책 부대 및 다른 사람들로 구성되어 수풀을 구제하고 구조 팀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희생

자.

그는 또한 장가가 사건에서 건설 회사의 최고 관리와 노동자들과 만난 현장을 방문했다고 말했다.

Aya는 경찰 국장이 노동자들에게 적절한 안전 보장을하고 납치 된 국외 추방자를 구출하겠다고 약속했다고 말했다.

두명의 무장 괴한들이 살고있는 라고스 군주를 납치했다.

게시자 : 귀중한 Igbonwelundu에 :2016 년 7 월 16 일있음 : 뉴스 업데이트

2 코멘트   image_print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LinkedIn WhatsApp

토요일에 라고스, Kabiyesi Goriola Oseni의 Iba Local Council Development Area의 군주를 납치 한 총 2 명이 사망했습니다.

희생자는 전 Iba LCDA 회장 인 Ramota Oseni-Adeyeri 여사의 아버지라고합니다.

무장 단체로 의심되는 무장 괴한들이 토요일 밤에 스피드 보트에서 산발적으로 총격을가했다고한다.

그들은 약 16 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고 모터 사이클리스트와 군주의 경비원을 살해 한 것으로 추정된다.

주민들이 처음에는 총잡이를 막으려 고 시도했지만 총성이 참을 수 없을 때 안전을 위협했습니다.

한 소식통에 따르면 오세니의 장녀 인 아내는 부상 당하고 무명의 병원으로 달려 들며 무장 괴한 사람은 인질을 잡고 수로를 빠져 나왔다.

납치 사건을 확인한 소식통은 이코로도에서 Agbede 주변에 총격 사건이 있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Kabiyesi가 납치 된 것은 사실입니다. 그의 납치범들은 수로를 강타하여 같은 통로를 통해 도망 쳤다. RRS (Rapid Response Squad)의 경찰관이 거기에 갔고 APC (Armored Personnel Carrier)가 배치

되었습니다.

"Ikorodu 주변에서 지난 주부터 다양한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소식통은 무장 세력의 공격에 이어 경찰은 여전히 ??Ishawo에 있고 Agbede에는 총기가 있었다고 전했다.(라고스 지역)

무장 괴한들이 이조 뮤지션을 납치 한 사건으로 사망 한 사람

게시자 : Mike Odiegwu On :2015 년 11 월 16 일있음 : 뉴스

0코멘트   image_print

총잡이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LinkedIn WhatsApp

군마는 어제 Bayesa 주 Yenagoa 지방 정부 지역의 Polako 지역 사회에서 유명한 Ijaw 음악가 인 Pereama Freetown을 납치했다.

프리 타운 (Freetown)이 체포되기 전에 총잡이가 거주자 인 에비 카보 위 (Ebikabowei)를 살해하고 어젯밤에 그 신원을 확인할 수 없었던 다른 몇 명을 부상 당했다는 사실이 수집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일어 났을 때 오전 3시에 발생했다고한다.

불량배들은 사람들에게 불을 뿜어 모든 사람이 안전을 위협하도록했다. 자신감을 갖고 말한 한 소식통은 총기가 폴라 코 강 (Polako River)을 타고 스피드 보트를 타고 들어 왔다고 전했다.

그는 말했다 : "그들이 와서 음악가를 붙잡고 그 지역에서 불을 폈다. 사람들은 다른 방향으로 달려 들었다. 많은 사람들이 부상당했습니다.

"남성과 여성 인 두 사람이 총알에 맞아 바닥에 눕습니다. 남성 한 명은 그 자리에서 죽은 것으로 확인되었지만, 우리가 죽은 줄 알았던 여성은 나중에 의식을 되찾았습니다. 그것은 끔찍한 경험이었

다. "

경찰 대변인 Butswat Asinim, 경찰 보좌관 (ASP)이 사건을 확인했다.

그는 11 월 15 일 03시에 몇몇 무장 괴한이 예나고 지방 정부 지역의 폴라 코 공동체를 침략했으며 대중 음악가 인 페레라마 프리 타운 (Pereama Freetown)을 납치했다.

"희생자와 함께 탈출하면서, 알려지지 않은 총잡이는 산발적으로 총격을 가해 37 년 동안 하나의 Ebikabowei Umbu (M)를 죽였다.

"그들은 폴라 코 강을 통해 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피난했다. 해병대, 반 (反) 납치 부대, 그리고 Pulo Shield 작전은 희생자와 용의자를 추적하고있다 "고 밝혔다.(니제르 삼각주 예나고아 지역 추정

)

무장 괴한들이 베이 엘사에있는 Rep의 누이를 납치했다.

게시자 : Mike Odiegwu, Yenagoa On :2016 년 6 월 2 일있음 : 뉴스 업데이트

0코멘트   image_print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LinkedIn WhatsApp

미확인 범의원은 하원에서 Bayelsa State의 Southern Ijaw Federal Constituency를 대표하는 Henry Ofongo 씨에게 여동생 인 Seighe Dike 여사를 납치했다.

도둑이 약 11 시경에 남부 이조 (Southern Ijaw)의 이보 모토 루 (Igbomotoru) 지역 사회를 습격하고 알 수없는 곳으로 데려 갔다.

스피드 보트로 달려가는 총잡이는 집에 침입 해 남편을 만났다.

납치범들은 희생자와 남편에게 목숨을 앗아간 후 물가로 강제로 끌고 와서 스피드 보트로 밀어 넣고 급상승했다.

지역 사회의 소식통에 따르면 총잡이들은 산발적으로 공중에 총격을 가해 마을 주민들을 겁 주어 피해자와 도망 간다.

사건을 확인하고, 경찰 홍보 담당관 (PPRO), Bayelsa 주 명령, Asinim Butswat 씨는 경찰이 사건과 관련하여 3 명의 사람을 체포했다고 말했다.

Butswat은 경찰이 다른 도망자 용의자들의 흔적을 따라 가고 있으며 그들이 체포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니제르 삼각주 남부 지역)

경찰은 납치 된 이치 (Senchi)의 이맘 (Imam)을 케비 (Kebbi)에 석방 한 것을 확인한다.

게시자 : 에이전시 보고서 작성 날짜 :2018 년 4 월 1 일있음 : 뉴스 , 뉴스 업데이트

1코멘트   image_print

명령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LinkedIn WhatsApp

Kebbi 주 경찰 명령은 Danko / Wasagu 지방 정부 지역 Alhaji Mode Senchi에서 Senchi의 수석 이맘 (Isam)의 석방을 확인했습니다.

나이지리아 (NAN) 통신사는 Senchi가 미지의 남자들에 의해 3 월 18 일에 납치되었다고보고했다.

이브라힘 카비루 경찰청장은 일요일 버린 케비 (Birnin Kebbi) 기자에게 연설을하면서 확인을했다.

"3 월 18 일에 납치 된 것으로 알려진 납치범 알하지 (Alhaji Mode Senchi)의 이맘 샘치 (Imam Senchi) 소장은 28 일 3 월 건강에 좋았으며 가족과 재결합했다.

그에 따르면, 사건과 관련된 용의자들을 체포하려고 노력하고있다.

카빌 대변인은 이맘 (Imam) 의원이 2017 년에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에 의해 조기 납치 된 사실을 회상하면서 석방되기 전에 1300 만 달러의 대가를 치러야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이번에는 몸값을 지불하지 않았으며, 우리 주 (州)의 모든 범죄자들을 위해 우리의 부하들이 돌을 남겨 두지 않기 때문에 곧 용의자를 얻을 것입니다."

그는 3 월에 3 명의 무장 강도 혐의자를 체포했으며, 28 건의 정보원 보고서를 근거로 현지에서 3 건의 총기를 만들었다 고 수사가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감독관은 부모와 보호자에게 자녀들, 특히 미성년자를 면밀히 주저하지 말고 주저하지 말고 모니터링하도록 권고했습니다. (NAN).

(니제르 삼각주 북부 수로 지역)

납치범은 N2.5m를 모은 뒤 군주의 아내를 석방한다.

게시자 : Bassey Anthony, Uyo 작성 :2017 년 11 월 3 일있음 : 뉴스 , 뉴스 업데이트

0코멘트   image_print

나이지리아 - 납치범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LinkedIn WhatsApp

Noami, 수석 화요일 점보의 부인, Etong Ekpo에있는 Obong 클랜 책임자 Akwa Ibom State 지방 정부 지역은 유괴범으로 의심되는 유괴범들에 의해 자유 로워졌습니다.

우리 특파원은 약 일주일 전에 약 1 주 전에 그녀의 고향 인 오비오 ​​에뎀 우루 아 (Etim Urua) 지방 정부 지역에서 납치범으로 추정되는 납치범 5 명이 납치 된 노아미 (Noami)가

엄청난 N2 후에 풀려 났음을 알게되었다. 5m는 몸값으로 지불되었습니다.

한 소식통에 따르면 군주는 아내의 유괴 자들과 성공적으로 협상을하고 N2와의 협력에 동의했다. 그녀의 석방을 위해 5 백만

이 소식통은 유괴범들이 이웃 한 아비 아주의 우와 응과 (Ulwa Ngwa) 숲에서 군주의 아내를 눈을 가리고 울 렸으며 그녀를 아이 우켐 (Iwukem) 마을에 내려 놓았으며 Ibio Edem Urua에서

그녀의 궁전까지 약 10 분 운전했다고 밝혔다.

그 교란 된 군주는, 풀려 난 아내를 골라 내도록 부름 받았고, 그는 즉시 병원에서 의학 검사를 받기 위해 병원에 데려 갔다고한다.

"예, 오후 7 시경에 Iwukem 마을에서 그녀를 버렸습니다. 그리고 남편은 즉시 와서 그녀를 데리러 와야한다는 경고를 받았다"고 소식통은 말했다.

경찰청장 인 무자 즈 주 바유 (Muazu Zubairu)는 군주의 아내가 무사히 풀려나도록 약속했고, 코드 명 "Operation Purge"라는 공동 태스크 포스 (JTF)를 Etim Ekpo로 이전했다.

미스 노아 미 (Noami) 부인을 위해

그는 에티크 엑포 (Etim Ekpo)와 우카 나펀 (Ukanafun) 지방 정부 지역을 종교인, 납치범 및 기타 범죄 요소를 없애기 위해 시민 단체가 보안 기관과 긴밀히 협력 할 것을 요구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LinkedIn WhatsApp(Aba 남동쪽 마을, 아이우켐<Iwukem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