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티스: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살리티스'''는 [[히스코스]]의 첫 [[파라오]]로 그는 기원전 1648년경 이집트를 다스렸다. 그의 치세에 정확한 연대는 알려져있지 않다. 북 이집트는힉소스의 지배하에 있었다. 히스코스는 시나이 반도를 지나서 나일 삼각주에 정착하였다. 헥세스는 나일 삼각주와 북 이집트를 조정하였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더욱 강력해지고 그들 자신의 왕조를 설치하였다. 약간의 학자들은 살리티스가 [[술탄]]이라고 언급한다. 이것은 아라비아어의 강력한 왕이라는 뜻이다. 살리티스는 [[멤피스]]를 장악하고 파라오가 되었다.
'''살리티스'''는 [[히스코스]]의 첫 [[파라오]]로 그는 기원전 1648년경 이집트를 다스렸다. 그의 치세에 정확한 연대는 알려져 있지 않다. 북 이집트는 힉소스의 지배하에 있었다. 히스코스는 시나이 반도를 지나서 나일 삼각주에 정착하였다. 헥세스는 나일 삼각주와 북 이집트를 조정하였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더욱 강력해지고 그들 자신의 왕조를 설치하였다. 약간의 학자들은 살리티스가 [[술탄]]이라고 언급한다. 이것은 아라비아어의 '강력한 왕'이라는 뜻이다. 살리티스는 [[멤피스]]를 장악하고 [[파라오]]가 되었다.
{{왕 계승표|
{{왕 계승표|

2008년 7월 22일 (화) 18:46 판

살리티스히스코스의 첫 파라오로 그는 기원전 1648년경 이집트를 다스렸다. 그의 치세에 정확한 연대는 알려져 있지 않다. 북 이집트는 힉소스의 지배하에 있었다. 히스코스는 시나이 반도를 지나서 나일 삼각주에 정착하였다. 헥세스는 나일 삼각주와 북 이집트를 조정하였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은 더욱 강력해지고 그들 자신의 왕조를 설치하였다. 약간의 학자들은 살리티스가 술탄이라고 언급한다. 이것은 아라비아어의 '강력한 왕'이라는 뜻이다. 살리티스는 멤피스를 장악하고 파라오가 되었다.

틀:왕 계승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