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자키 하루카: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태그: m 모바일 웹
→‎개요: 내용 추가
태그: m 모바일 웹
27번째 줄: 27번째 줄:
* [[2016년]] [[12월 31일]] [[AKB48]] 팀A 활동 종료.
* [[2016년]] [[12월 31일]] [[AKB48]] 팀A 활동 종료.


활동 당시 [[영화배우]]로도 활동을 시작했었지만 2015년 이후로는 영화,드라마 활동이 없다. SNS를 보면 잘 지내고 있다는걸 알수있다. AbemaTV 같은 일본 인터넷방송에도 종종 출연하고 일본 라디오 방송에서도 출연한다.
* 활동 당시 [[영화배우]]로도 활동을 시작했었지만 2015년 이후로는 영화,드라마 활동이 없다. SNS를 보면 잘 지내고 있다는걸 알수있다. AbemaTV 같은 일본 인터넷방송에도 종종 출연하고 일본 라디오 방송에서도 출연한다.

* 2011년 [[한국]]에 [[해병대]] 컨텐츠를 찍으러왔었다. 멤버는 [[시마자키 하루카]],[[야마우치 스즈란]],[[노나카 미사토]],[[스즈키 마리야]],[[스즈키 시오리]],[[나카츠카 토모미]]였다. 체력,멘탈 저질을 제대로 보여주었다. 헬키 레펠 훈련할때도 낙하하면서 무표정을 보여주었다. 완수하고나서 엉엉 울었다. 훈련이 끝나고 식사를 할때면 밝아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불고기를 맛있게 먹었다. 콩나물국도 국수먹듯이 후루룩 먹었다. 교관을 미워하는듯 했지만 마지막에 헤어질때 멤버중에 제일 많이 울었다. 일본으로 돌아가서 인터뷰에서 "해병대에서 '해'자만 들어도 무서워요." 하면서 기겁을 하기도 하였다.
("이병헌보다 멋있어요!")

*[[이타노 토모미]]와 야스쿠니 신사 참배 사건이 있었으나, [[친한파]]다. 한식을 엄청 좋아한다. SNS에 떡볶이,불고기를 먹고 싶다고 올리기도 했으며, 어머니가 김치카레를 만들어준다고 신난다며 SNS에 올리기도 하였다. 그리고 한국의 무명 아이돌 [[보이프렌드]]를 좋아한다며, 트위터에 한글로 업로드하였다. 악수회,싸인회에 참여한 한국인 팬들의 얘기에 따르면, 시마자키 하루카가 "저 한국 너무 가고싶어요! 한국 좋아요!" 라고 말했다고한다. p.s 상단에 언급된 [[이타노 토모미]]도 놀랍게도 친한파다.


== 출연 ==
== 출연 ==

2018년 3월 1일 (목) 19:39 판

시마자키 하루카
[[파일:Shimazaki Haruka "Ghost Theater" at Opening Ceremony of the 28th Tokyo International Film Festival (22403475886).jpg|100px]]
2015년, [제28회 도쿄 국제 영화제]]에서의 모습
기본 정보
본명島崎遥香
예명ぱるる,ザッキー
출생1994년 3월 30일(1994-03-30)(30세)
사이타마현
성별여성
직업아이돌 , 영화배우
활동 시기2009년 11월 15일 ~ 2016년 12월 31일 (AKB48로서 활동)
2017년 1월 1일 ~ (솔로)
소속사빅 애플
소속 그룹AKB48 팀A
시마자키 하루카
일본어식 한자島崎 遥香
가나 표기しまざき はるか
국립국어원 표준시마자키 하루카
통용 표기시마자키 하루카
헵번식 로마자 표기법Shimazaki Haruka

시마자키 하루카(일본어: 島崎 遥香, 1994년 3월 30일 ~ )는 일본 여성 아이돌 그룹 전 AKB48 팀A의 멤버이자 영화배우이다.

개요

  • 활동 당시 영화배우로도 활동을 시작했었지만 2015년 이후로는 영화,드라마 활동이 없다. SNS를 보면 잘 지내고 있다는걸 알수있다. AbemaTV 같은 일본 인터넷방송에도 종종 출연하고 일본 라디오 방송에서도 출연한다.
  • 2011년 한국해병대 컨텐츠를 찍으러왔었다. 멤버는 시마자키 하루카,야마우치 스즈란,노나카 미사토,스즈키 마리야,스즈키 시오리,나카츠카 토모미였다. 체력,멘탈 저질을 제대로 보여주었다. 헬키 레펠 훈련할때도 낙하하면서 무표정을 보여주었다. 완수하고나서 엉엉 울었다. 훈련이 끝나고 식사를 할때면 밝아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불고기를 맛있게 먹었다. 콩나물국도 국수먹듯이 후루룩 먹었다. 교관을 미워하는듯 했지만 마지막에 헤어질때 멤버중에 제일 많이 울었다. 일본으로 돌아가서 인터뷰에서 "해병대에서 '해'자만 들어도 무서워요." 하면서 기겁을 하기도 하였다.

("이병헌보다 멋있어요!")

  • 이타노 토모미와 야스쿠니 신사 참배 사건이 있었으나, 친한파다. 한식을 엄청 좋아한다. SNS에 떡볶이,불고기를 먹고 싶다고 올리기도 했으며, 어머니가 김치카레를 만들어준다고 신난다며 SNS에 올리기도 하였다. 그리고 한국의 무명 아이돌 보이프렌드를 좋아한다며, 트위터에 한글로 업로드하였다. 악수회,싸인회에 참여한 한국인 팬들의 얘기에 따르면, 시마자키 하루카가 "저 한국 너무 가고싶어요! 한국 좋아요!" 라고 말했다고한다. p.s 상단에 언급된 이타노 토모미도 놀랍게도 친한파다.

출연

영화

외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