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태그: m 모바일 웹
태그: m 모바일 웹
26번째 줄: 26번째 줄:


== 줄거리 ==
== 줄거리 ==
마침내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온 리더 ‘도미닉’([[빈 디젤]])과 멤버들. 그러던 어느 날, 멤버들은 도미닉이 첨단 테러 조직의 리더 사이퍼와 함께 사상 최악의 테러를 계획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마침내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온 리더 ‘도미닉’([[빈 디젤]])과 멤버들. 그러던 어느 날, 멤버들은 도미닉이 첨단 테러 조직의 리더 함께 사상 최악의 테러를 계획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리더의 배신으로 위기에 놓인 멤버들은 한때 팀을 모두 전멸시키려 했던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까지 영입해 최악의 적이 되어버린 도미닉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앞두게 된다.
리더의 배신으로 위기에 놓인 멤버들은 한때 팀을 모두 전멸시키려 했던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까지 영입해 최악의 적이 되어버린 도미닉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앞두게 된다.

2018년 1월 25일 (목) 18:25 판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The Fate of the Furious
감독F. 게리 그레이
각본크리스 모건
제작닐 H. 모리츠
빈 디젤
마이클 포트렐
출연빈 디젤
드웨인 존슨
제이슨 스타뎀
미셸 로드리게즈
타이리스 깁슨
루다크리스
나탈리 엠마뉴엘
커트 러셀
스콧 이스트우드
헬렌 미렌
촬영스티븐 F. 윈던
편집크리스천 와그너
폴 루벨
음악브라이언 타일러
제작사오리지널 필름
원 레이스 필름스
퍼펙트 월드 픽처스
배급사유니버설 픽처스
개봉일
  • 2017년 4월 4일 (2017-04-04)(베를린)
  • 2017년 4월 12일 (2017-04-12)(대한민국)
  • 2017년 4월 14일 (2017-04-14)(미국)
시간136분
국가미국의 기 미국
언어영어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영어: The Fate of the Furious)은 2017년 공개된 미국의 영화이다. F. 게리 그레이 감독, 크리스 모건 작가 작품으로,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8번째 작품이다.폴 워커의 사후에 공개된 시리즈 최초의 작품이기도 하다. [1]

줄거리

마침내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온 리더 ‘도미닉’(빈 디젤)과 멤버들. 그러던 어느 날, 멤버들은 도미닉이 첨단 테러 조직의 리더 와 함께 사상 최악의 테러를 계획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리더의 배신으로 위기에 놓인 멤버들은 한때 팀을 모두 전멸시키려 했던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까지 영입해 최악의 적이 되어버린 도미닉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앞두게 된다.

출연

각주

  1. 한해선 (2017년 4월 20일).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韓 관객 사로잡은 포인트 3 분석”. 서울경제. 2017년 4월 20일에 확인함. 

외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