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츠앤네이티브스: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Pxv7997s (토론 | 기여)
편집 요약 없음
16번째 줄: 16번째 줄:
}}
}}


'''비스츠앤네이티브스'''는 대한민국의 음반사로 2014년에 [[SM엔터테인먼트]] 인터내셔널 A&R출신의 김기현 대표가 설립되었다.풀네임은 Beasts And Natives Alike이며, 줄여서 BANA라고 부른다.이센스가 아메바 컬쳐에서 나온 후 새로운 솔로활동을 시작할 당시부터 주목을 받았던 소속사로 초반에는 이센스가 만든 1인기획사로 알려져있었으나 그가 설립한 단체도 아니였고, 그렇게 알려지다보니 이곳을 힙합 레이블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힙합 또는 음악 분야에만 국한된 회사가 아닌 다양한 예술 계통의 사람들과 함께하고 새로운 미디어와 콘텐츠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 문화적 움직임을 보이는 회사라고 한다. 김기현 대표 외에 몇몇 스텝 역시 SM 출신으로 보인다
'''비스츠앤네이티브스'''는 대한민국의 음반사로 2014년에 [[SM엔터테인먼트]] 인터내셔널 A&R 출신의 김기현 대표가 설립되었다. 풀네임은 '''Beasts And Natives Alike'''(비스츠 앤 네이티브스 얼라이크)이며, 줄여서 '''BANA'''(바나)라고 부른다. 이센스가 아메바 컬쳐에서 나온 후 새로운 솔로 활동을 시작할 당시부터 주목을 받았던 소속사로 초반에는 이센스가 만든 1인 기획사로 알려져 있었으나 그가 설립한 단체도 아니였고, 그렇게 알려지다 보니 이곳을 힙합 레이블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힙합 또는 음악 분야에만 국한된 회사가 아닌 다양한 예술 계통의 사람들과 함께하고 새로운 미디어와 콘텐츠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 문화적 움직임을 보이는 회사라고 한다. 김기현 대표 외에 몇몇 스텝 역시 SM 출신으로 보인다.


== 소속 가수 ==
== 소속 가수 ==

2017년 10월 31일 (화) 20:05 판

비스츠앤네이티브스
Beasts And Natives Alike
형태주식회사
창립2014년
시장 정보비상장
산업 분야음악
서비스매니저업
음악 및 기타 오디오물 출판업
본사 소재지
사업 지역
대한민국의 기 대한민국
핵심 인물
김기현 (설립대표)
웹사이트beastsandnatives.com

비스츠앤네이티브스는 대한민국의 음반사로 2014년에 SM엔터테인먼트 인터내셔널 A&R 출신의 김기현 대표가 설립되었다. 풀네임은 Beasts And Natives Alike(비스츠 앤 네이티브스 얼라이크)이며, 줄여서 BANA(바나)라고 부른다. 이센스가 아메바 컬쳐에서 나온 후 새로운 솔로 활동을 시작할 당시부터 주목을 받았던 소속사로 초반에는 이센스가 만든 1인 기획사로 알려져 있었으나 그가 설립한 단체도 아니였고, 그렇게 알려지다 보니 이곳을 힙합 레이블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힙합 또는 음악 분야에만 국한된 회사가 아닌 다양한 예술 계통의 사람들과 함께하고 새로운 미디어와 콘텐츠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 문화적 움직임을 보이는 회사라고 한다. 김기현 대표 외에 몇몇 스텝 역시 SM 출신으로 보인다.

소속 가수

디스코그래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