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로즈: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스티븐 로즈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스티븐 로즈(1938년 7월4일 런던출생)는 런던대학 신경생물학교수이다. 로즈는 켐브리지 킹즈 칼리지에서 생물화학을 공부했고 나중에 캠브리지에서 신경생물학을 공부했다. 그의 연구는 기억형성에 관여하는 생물학적 과정과 알츠하이머 병 치료에 집중돼 있다. 로즈는 정치적이슈에 대해 자기의 관점을 강하게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런던의 유태계 집안에서 자라났지만 그 자신을 반시온주의자라고 스스로 말한다.
'''스티븐 로즈'''(Steven Rose. [[1938년]] [[7월 4일]] 런던 출생)는 [[런던 대학교[[ 신경생물학교수이다. 로즈는 켐브리지 킹즈 칼리지에서 생물화학을 공부했고 나중에 캠브리지에서 신경생물학을 공부했다. 그의 연구는 기억형성에 관여하는 생물학적 과정과 알츠하이머 병 치료에 집중돼 있다. 로즈는 정치적이슈에 대해 자기의 관점을 강하게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런던의 유태계 집안에서 자라났지만 그 자신을 반시온주의자라고 스스로 말한다.

{{토막글|과학자}}

{{DEFAULTSORT:로즈, 스티븐}}

[[분류:1938년 태어남]]
[[분류:영국의 생물학자]]
[[분류:영국의 작가]]
[[분류:유대계 영국인]]

[[en:Steven Rose]]

2008년 6월 19일 (목) 01:38 판

스티븐 로즈(Steven Rose. 1938년 7월 4일 런던 출생)는 [[런던 대학교[[ 신경생물학교수이다. 로즈는 켐브리지 킹즈 칼리지에서 생물화학을 공부했고 나중에 캠브리지에서 신경생물학을 공부했다. 그의 연구는 기억형성에 관여하는 생물학적 과정과 알츠하이머 병 치료에 집중돼 있다. 로즈는 정치적이슈에 대해 자기의 관점을 강하게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런던의 유태계 집안에서 자라났지만 그 자신을 반시온주의자라고 스스로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