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Yamagara-san~kowiki: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편집 요약 없음
12번째 줄: 12번째 줄:
좋아하는 : 수학 <br>
좋아하는 : 수학 <br>
http://[언어].wikipedia.org/wiki/User:Yamagara-san<br>
http://[언어].wikipedia.org/wiki/User:Yamagara-san<br>
일본어 : ja 네 중국어 : zh 중 영어 : en 필리핀 : tl 러시아어 : ru


현재 상황은 비참하다 == == 2channel
현재 상황은 비참하다 == == 2channel

2008년 2월 9일 (토) 00:16 판

ja この利用者は日本語母語としています。


ain-2 Aynu itak ani taankur ponno isoitak.


en-1 This user is able to contribute with a basic level of English.
zh-1 这个用户能够使用基础水平的中文写作。
這個用戶能夠使用基礎水平的中文寫作。


zh-yue-1 呢个用户能够用简单粤语进行交流。
呢個用戶能夠用簡單粵語進行交流。


tl-2 Ang manggagamit na ito ay nakakapagsalita ng Tagalog sa panggitnang antas.


ang-1 Þes brūcere cann forðian mid grundlicgendre mǣðe Englisces.


(^^)

yamagara-san

보낸 사람 : 기후 일본
출생 연도 : 1995
좋아하는  : 수학
http://[언어].wikipedia.org/wiki/User:Yamagara-san

현재 상황은 비참하다 == == 2channel 너무 끔찍한 === === 린치 2ch에서 발생하는 ijime 및 구타 the 강박 관념은 거의 프로 고정 사도 행전합니다. 나는 액세스 및 데이터를 늘리는 패닝의 전화 번호를, 그들은 팔기도합니다. 따라서, 나는이 원하는 데이터를 줄이기 위해 삭제 요청을 거부해야 기본적으로 판매 및 전문 고정되어 있는지 여부 2ch 장려 그렇지 있기 때문에 나에게 폭발합니다. 2ch을 남기는 것은 폭발, 폭발에 대한 이익을 인위적으로합니다. 이 사건은 일어날 수없습니다 투여하면 보통 그것을 나는 우선 순위를하지 않고 돈을주고 2ch - 만들고 그리고 만약 내가 일반적으로 처리합니다. 나는 그것을 시작했다 죽은 사람, 그리고 그 사건에 대해 연이 2ch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의 취향을 반영 점령 소득에 대한 액세스가 효과적인 사건이 일어난 경우 "와 그것에 의존하고 무서운 돌풍을 수행하는왔다. (그것은 최근에 증가 이것은 경쟁을 mixi 주민을 목표로)
2ch 너머로 === === 그런데, 당신은 무엇을 반대하는 사이트를하게 할 2ch? 같은 사용자를 수집할 수있습니다 2ch하는 방법? 그러나, 그것은 문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을 저지를수 함께합니다.
2ch 생각하는 경우 사용자 및 개발에 관한 게시판에 수용하는 동안 사용자와 성장의 요구에 새로운 아이디어와 장치에 의해 고객을 당기고,이 자리를 생각하고 사용자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하고 작동해야합니다. 솔직히 말해, 당신을위한 노력을 반복해야합니다 놀란를해야하는데 사용자와 함께 꺼져되지 않습니다 장치의 averageness합니다.
그러나 사실은 다르다. 2ch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생각에 대해 사용자가, 그리고 도전의 비판은, 그것은하지 않고 게시판에 사이트를 개발 및 장치를 특별하게 생각하고있는 소설. 비 코끼리 2ch 주민과 희생을 필요로합니다 소년에 전화를 네오 - 보리 차, 그리고 지금은 거대한하는 사이트가 된 고객을 수단으로 폭력적인 당기 프로 고정합니다. 지금 옛날의 "제로의 능력에 대한 대기 고객이" "행정 책임감 제로" "이 서비스는 스레드 - 타입 게시판 센터를" "의 보안이있는 사용자는 모두 무시"이 상태. 다른 단어 "와 일치하는 최저, 상식에, 당신은 관리"; "은 계속 도덕"; "은 좋은, 그리고 사용자의 의견을 듣고는"; "이 책임 관리 측면을 적절하게"; 언제 생각 "하게 서비스를 채워", 당신은 이미 초과 2ch. 2ch어야 할 것 이상을 만들었어요 많은 경우 원래 쉬운 포인트 및 지속적인 관리 심지어는 그것.

2ch이 태어난 지금까지 많은 사이트를 모방합니다. 그러나, 그것에 접근 2ch 둘 수 있었다. 나는 평범합니다. 두 사이트 모두 삭제를 위해 지침을 데려 2ch는 전체의 결함으로 계정을 관리 방법에 관한 기준을 2ch. 그것을 반복하고 그 자체,하지만 2ch을 개발하는가 당기는 감사를 전문으로 고정 고객을 폭력적인 수단과 관리 방법 및 삭제에 대응하고 지침을 제거 2ch는 본래의 개발을 게시판에 물건을 방해합니다. 사용자를 수집할 수없습니다를 참조 만약 그들이이 같은 일을합니다. 만약 내가 제대로하고 계속 회담을 처리할 필요로 평범한 적절하게, 나는 안으로 들어간다 수있습니다 고객을 원활하게합니다. 두 사이트에 반대하는 경우 2ch 수도 단순히 그것을 발견하지 않아서, 난 2ch까지 수행한와 폭이 넓은 그래서 아무도 못 따라가.

반면에, 나는 정권 방법 2ch 가정 교사의 수를 늘리려면의 접근을 처리할 원활하게하고 평범한 그리고 난의 요구와 오전 만나 충분합니다. 사실, 영업 사무소를 빠른 속도로 확장의 전화 번호를 조만간에 액세스하고 게시판에 접근했다 2ch로 강제로 단장한하기 전에합니다. 그러나 그것만으로도 나는 현재 2ch를 실행하는 환경에 아웃 카운트 10,000,000 와서 사용자가합니다. 일부 장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