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Imhappyfeel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사용자:Imhappyfeel에서 넘어옴)

Imhappyfeel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길 때는 해당 글 맨 뒤에 꼭 서명을 넣어 주세요. 위키백과에서 쓰는 서명 방식은 이름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그림의 강조된 서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 Asta (토론) 2008년 7월 26일 (토) 21:50 (KST)[답변]

기여 재검토 요청[편집]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위키백과 관리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Dus|Adrenalin이라고 합니다. C2M 문서를 새로 만드셨지요? 이 문서는 백과사전의 한 페이지가 되기에는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위키백과는 백과사전입니다. 최소한의 저명성을 확보한 기업이나 개념만 위키백과에 올릴 수 있습니다. Imhappyfeel님이 쓰신 것을 한 번 찬찬히 읽어보세요. 백과사전의 한 페이지로 보이시나요?

만약 어떤 사용자가 문서에 {{삭제 신청}}이나 {{}}을 붙이면 삭제를 신청했다는 뜻입니다. 혹시 문서들을 다듬어 백과사전에 맞게 만드시겠다면 틀을 떼시고 최대한 빨리 내용을 수정해주세요.--Dus|Adrenalin (토론) 2008년 7월 26일 (토) 23:45 (KST)[답변]

재 검토 요청에 대한 답변[편집]

안녕하세요. 처음뵈겠습니다. 저는 위키백과에 대한 수요자 입장에서 벗어나 금일 계정을 만들었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현재 제가 운영하는 기업에 대한 소개를 연습삼에 올려보았던 것이랍니다. 다른 저의(광고성 글을 게재하려 함)는 없었음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덧붙여 연습장을 사용하지 않고 이렇게 직접 올린 제 태도에 반성을 하고 있으니, 너무 노여워 하지 마십시오. 특히, Dus|Adrenalin님의 충고 덕에 위키백과:정책과 지침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헌데, 위키백과의 한국어판 정책과 위키백과의 영문판 정책에 다소 차이점이 보입니다. 특히, 백과사전이 지향해야 할 제1의 norm이라고 생각되는 '지식의 개방성'을 해석하는 방향성에 다소 차이가 있어 보입니다. 이는 한국어판 위키의 특징인가요? 친절한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