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Is Running Out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Time Is Running Out〉
뮤즈싱글
Absolution》의 싱글
B면〈The Groove〉
출시일2003년 9월 8일
장르얼터너티브 록[1]
길이3:56
레이블이스트웨스트
작사·작곡매슈 벨러미, 도미닉 하워드, 크리스 볼첸홈
프로듀서리치 코스티, 매슈 벨러미, 도미닉 하워드, 크리스 볼첸홈
뮤즈 싱글 연표
Stockholm Syndrome
(2003)
Time Is Running Out
(2003)
Hysteria
(2003)
뮤직 비디오
〈Time Is Running Out〉 - 유튜브

Time Is Running Out〉은 영국얼터너티브 록 밴드 뮤즈의 노래이다. 이 곡은 그들의 세 번째 스튜디오 음반인 《Absolution》의 세 번째 트랙이다. 이 곡은 2003년 9월 8일 영국과 다른 나라에서 이 음반의 두 번째 싱글로 발매되었다. 이 음반은 또한 영국에서 이 밴드의 첫 번째 톱 10 히트곡으로, 〈Plug In Baby〉의 11위 정점을 제치고 8위에 올랐다.

이 싱글은 이후 2004년 4월 6일 미국에서 발매되었다. 이 곡은 미국의 얼터너티브 록 라디오에서 이 밴드의 획기적인 히트곡으로 증명되었고 《빌보드모던 록 트랙 차트에서 9위를 기록했다.

이 곡은 뮤즈 5-송 팩의 일부로 《록스미스 2014》에서 연주할 수 있다.[2]

제작 및 영향[편집]

베이시스트 크리스 볼첸홈은 〈Time is Running Out〉을 만드는 것은 "우리가 이전에 실제로 해 본 적이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이 곡은 그들이 음반에서 녹음한 마지막 곡 중 하나이다. 이 밴드는 아일랜드에 있을 때 이 노래를 녹음하고 완성했다. 그들은 이 노래가 더 펑키하고 더 신나고 누군가가 손가락을 클릭하고 싶어하게 만들도록 의도했다.[3]

또한 인터뷰에서 볼첸홈은 마이클 잭슨의 〈Billie Jean〉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3]

뮤직 비디오[편집]

존 힐코트가 연출한 이 비디오는 원탁에 앉아 뮤즈가 테이블 위에서 노래를 연주할 때 곡의 박자에 맞춰 동작을 하는 수많은 군 장교들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는데, 관계자들은 뮤즈의 존재를 의식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마침내, 경찰관들은 미친 것처럼 보이면서 테이블 위에서 춤을 추기 시작한다. 그들은 결국 기어간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닥터 스트레인지러브》를 기반으로 한다.

곡 목록[편집]

  • 영국 7인치, 영국/일본/프랑스 CD
  1. "Time Is Running Out" – 3:56
  2. "The Groove" – 2:38
  3. "Stockholm Syndrome" (video) – 4:59 (CD versions only)
  • 영국 DVD
  1. "Time Is Running Out" – 3:56
  2. "Time Is Running Out" (video) – 3:58
  3. "Time Is Running Out" (making of video) – 2:00

인증[편집]

국가 인증 판매량/출하량
이탈리아 (FIMI)[4] 플래티넘 50,000이중 칼표
영국 (BPI)[5] 골드 400,000이중 칼표
미국 (RIAA)[6] 골드 500,000이중 칼표
이중 칼표판매량+스트리밍을 기반으로 한 인증

각주[편집]

  1. Klune, Tyler (2016년 2월 10일). “Muse Comes To Barclays Center”. 《Queens Gazette》. The Service Advertising Group. 2018년 6월 19일에 원본 문서에서 보존된 문서. 2017년 3월 22일에 확인함. 
  2. Rocksmith 2014 opens Supermassive Black Hole with Muse DLC | Joystiq
  3. “MUSE… In their own words, Chris Wolstenholme « Random Musings of a Curious Mind”. 《NME》. 2009년 10월 3일에 원본 문서에서 보존된 문서. 2020년 8월 13일에 확인함. 
  4. “Italian single certifications – Muse – Time Is Running Out” (이탈리아어). 이탈리아 음악 산업 협회.  "Anno" 목록 상자 메뉴에서 "2018"를 선택하세요. "Filtra" 필드에서 "Time Is Running Out"(을)를 선택하세요. "Sezione" 아래 "Singoli"를 선택하세요.
  5. “British single certifications – Muse – Time Is Running Out” (영어). 영국 축음기 협회. 
  6. “American single certifications – Muse – Time Is Running Out” (영어). 미국 음반 산업 협회.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