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영국/알찬 그림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알찬 글편집

다음은 포털:영국에 나타나는 영국 관련 알찬 그림들입니다.




사진 촬영자: Diliff
레든홀 마켓은 그레이스처치 스트리트에 위치한 시티 오브 런던을 커버하는 시장이다. 시장의 시초는 14세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호레스 존스 경에 의해 1881년에 설계된 현재의 건물은 녹색, 적갈색, 크림색 및 자갈색으로 장식되어 있고 화려한 지붕 구조로 인해 관광 명소가 되었다. 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Harry Potter and the Philosopher's Stone)에 등장하는 런던의 리키 가마솥과 디아골니 인근의 지역이 리든홀 마켓이다.



사진 촬영 Andrew Dunn
대영 박물관의 엘리자베스 2세 여왕 대법원(영어판)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재개발한 후, 2000년에 재개업 하였다. 모자이크식 유리 지붕은 건축가 팀인 포스터 앤드 파트너즈에 의해 설계 되었으며, 전체 법원을 포괄하여 유럽에서 가장 큰 덮개가 달린 사각형으로 되어 있다.



사진 촬영: Chowells
슈퍼마린 스피트파이어(Supermarine Spitfire)는 영국의 단좌 프로펠러 전투기로, 영국 공군(Royal Air Force, 약칭 "RAF")의 주력 전투기였다. 성능이 우수하여 미국에서까지 사용되었다. 제2차 세계대전 기간 연합국 측에서 가장 많이 생산된 기체이다.



사진 촬영: Diliff
런던 아이(London Eye) 또는 밀레니엄 대관람차(Millennium Wheel)은 영국 런던 템즈 강 인근에 위치한 대관람차로, 1999년에 개장하였다. 개장 당시부터 2006년까지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대관람차였으며, 높이는 135m(443 ft)이다. 런던 카운티 홀과 인접해 있으며, 영국 국방부 사무실 맞은편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