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으로 건너뛰기

"우즈마키 나루토"의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정리 필요}}
{{만화애니 등장인물 정보
|제목 = 우즈마키 나루토
'''우즈마키 나루토'''(うずまきナルト)는 [[나루토]]의 주인공으로, 가공의 [[닌자]]이다.
 
: 나뭇잎 마을의 고아이자, 아홉 마리의 '''미수'''들 중 최강인 '''구미'''가 봉인된 '''인주력'''. 때문에 마을 사람들은 나루토를 괴물 아이로 취급하여 따돌렸고, 어린 시절을 지독한 외로움 속에서 보내야만 했던 나루토는 닌자 학교의 낙제생, 마을의 문제아로 자랐다. 하지만 자신을 처음으로 인정해준 훌륭한 선생님인 중급닌자 '''우미노 이루카'''를 만나면서부터 나루토는 점차 변화해가고, 당당히 닌자 학교를 졸업하여 상급닌자 '''하타케 카카시'''가 담당하고 있는 제7반의 하급닌자가 되었다. 중급 닌자 시험때 오로치마루가 오행봉인을 행하여 그때부터 구미 차크라 컨트롤을 재데로 못한다 미나토가 구미 차크라를 팔괘봉인 즉,짝수의 봉인식으로 봉인한데 비해 오로치마루의 오행봉인은 홀수의 봉인식이라 두봉인이 다른 성질인 탓에 심하게 어긋나버렸다 비록 지라이야가 오행해인으로 오행봉인을 풀었지만 오행봉인의 술자가 해제한게 아니라 완전하지 못했다 그래서 질풍전부터는 격양된 분노가 폭발시 구미의 증오심과 싱크로해 미수화된다 페인 천도와 싸우던중 히나타가 당한것때문에 미수화 되어 구미 상테까지 갔으나 미나토가 나루토의 의식속에서 깨어나 봉인을 다시 해준다 후에 킬러비와 숨어 있으면서 고된 수련끝에 구미 차크라를 제어할 수 있게 된다
 
: 그러나 진정한 친구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던 '''우치하 사스케'''가 나뭇잎 마을을 탈주하여 '''전설의 세 닌자''' 중 하나인 '''오로치마루'''의 아래로 들어가자, 그를 되찾아오려 백방으로 노력한다. 한편, 전설의 세 닌자의 또 다른 한 명인 '''지라이야'''는 검은 야심으로 가득찬 오로치마루가 언젠가 반드시 나뭇잎 마을을 다시 공격해 올 것이라 생각하여 수십 년 전 그가 나뭇잎 마을에서 도망쳤을 때부터 그의 행방을 조사해왔고, 그러던 중 지라이야는 미수를 모으는 수수께끼의 조직 '''아카쓰키'''의 존재를 알게 되었다. 그는 아카쓰키가 구미의 인주력인 나루토를 언젠가 생포하려 들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나루토를 제자로 삼아 '''나선환'''을 비롯한 여러 술법들을 전수해주었다. 지라이야가 아카츠키의 리더, '''페인 육도'''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비 마을에 잠입하였으나 들켜 전사하자, 나루토는 2대 선두꺼비 '''후카사쿠'''를 따라 '''묘목산'''에 들어가 선술을 익힌다.
: '''풍둔 나선 수리검'''은 치도리를 뛰어넘는 실로 어마어마한 위력을 지니고 있지만 그만큼 술자에게 따르는 리스크도 큰 술법 그래서 '''나루토'''는 수리검을 던질 수 있게 술법을 개조한다.
 
==기술==
 
{{Commons|Naruto Uzumaki}}

편집

2,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