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크~서양골동양과자점~"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잔글
편집 요약 없음
잔글
《'''안티크~서양골동양과자점~ ({{lang|ja|アンティーク 〜西洋骨董洋菓子店〜}})'''》는, [[2001년]] [[10월 8일]] ~ [[2001년]] [[12월 17일]]까지 후지 TV에서 방송된 드라마. 시간은 매주 월요일 밤 9시 ~ 9시 54분까지, 첫회·마지막회는 15분 연장하여 11시 9분까지 방송, 총 11회. 주연은 [[타키자와 히데아키]], [[시이나 깃페이]], [[후지키 나오히토]], [[아베 히로시]]. 평균 시청률 17.7%, 최고 시청률 18.5%를 기록하였다.
==개요==
양과자점 〈안티크〉를 무대에, 견습생 칸다 에지 (타키자와 히데아키), 오너 타치바나 케이치로 (시이나 킷페이), 천재 파티쉐파티시에 오노 유스케 (후지키 나오히토), 케이치로의 친구 코바야카와 치카게(아베 히로시). 이 4명이 가게를 꾸려나가면서 방문하는 손님들과 펼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
 
== 캐스트 ==
:원래는 복서로 케이크를 무척 좋아한다. 복서로서 장래를 촉망 받는 천재라고까지 명성을 얻었지만, 망막의 위험으로 은퇴. 이후 언론에서는 실종되었다.
:자신의 삶에 대해 걱정하고 있었을 때, 조깅하면서 만난 주택가에 밤까지 영업하고 있는 양과자점 〈안티크〉에 들러, 케이크에 감동.그 자리에서 억척스럽게 부탁해서 견습생으로 일하게 된다.
:“선생님”이라고 파티쉐를파티시에를 부르며 존경하지만, 오너에게는 “아저씨”, 코바야카와에게는 “카게”라고 부른다.
:휴식시간에는 몸 담았던 복싱 체육관에서 상대가 되어 주기도 한다.
:파란 자켓이 트레이드 마크.
 
*'''오노 유스케'''(28)([[후지키 나오히토]])
:훌륭한 수상 경력과 유명한 케이크점을 명성을 쌓아 올리게 한 장본인. 젊은 천재 [[파티쉐파티시에]].
:천재이지만, 어느 사건이 원인으로 지금까지 가게에 모두 해고되었다. 타치바나 오너가 스카우트 해서 〈안티크〉에서 일하게 되기 전 당시에도 실직중이었다. 어떠한 이유로 여성 공포증이 있다. (원작에서는 자타 모두 인정하는 '''마성의 게이'''지만, 드라마화할 때 그 설정은 없애고, 단순 여성 공포증으로 설정.)
 

편집

2,894

둘러보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