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 와우 (래퍼):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잔글 로봇이 더함: ar:باو واو
2번째 줄: 2번째 줄:


== 데뷔 ==
== 데뷔 ==
여섯 살때 부터 갱스터 힙합그룹 [[N.W.A]]에 펜이었다.[[스눕 독]]과 [[닥터 드레]]는 그를 [[데스 로우 레코드]]에 데뷔시키고,[[스눕 독]]의 Skit과 뮤직비디오에 참여한바 있다.[[1998년]] [[저메인 듀프리]]가 그를 [[So So Def Record]]로 픽업시켰다.
여섯 살때 부터 갱스터 힙합그룹 [[N.W.A]]에 펜이었다.[[스눕 독]]과 [[닥터 드레]]는 그를 [[데스 로우 레코드]]에 데뷔시키고,[[스눕 독]]의 Skit과 뮤직비디오에 참여한바 있다.[[1998년]] [[저메인 듀프리]]가 그를 [[ 데프 레코드]]로 픽업시켰다.


== 성공 ==
== 성공 ==

2009년 7월 7일 (화) 17:07 판

바우 와우(영어:Bow Wow 본명:Shad Gregory Moss 출생:1987년 3월 9일)는 미국의 랩가수,프로듀서,배우이다.13살에 《Beware Of Dog로 데뷔했으며,그 당시에는 'Lil Bow Wow'라는 이름을 썼다.2003년에 《Unleashed》를 발매하면서 Bow Wow라고 예칭을 바꿨다.2007년에 오마리온과 《Face Off》로 합작했다.

데뷔

여섯 살때 부터 갱스터 힙합그룹 N.W.A에 펜이었다.스눕 독닥터 드레는 그를 데스 로우 레코드에 데뷔시키고,스눕 독의 Skit과 뮤직비디오에 참여한바 있다.1998년 저메인 듀프리가 그를 소 소 데프 레코드로 픽업시켰다.

성공

2000년 《Beware Of Dog》서부터 《The Price of Fame》까지 그는 인지도를 높여갔고,성공했다.의류브랜드'Shango'를 설립했고,알 켈리,스눕 독,티 페인,T.I.,Swizz Beats,저메인 듀프리등 실력파 랩가수,알에비 가수들과 작업한바있다. 현재 새 앨범 《New Jack City Part 2》을 작업하고 있고,게스트로는 DJ Infamous,DJ Khaled, Swizz Beats,솔자 보이,릴 웨인 등이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