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스마일 (드라마):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태그: m 모바일 웹
편집 요약 없음
== 등장 인물 ==
=== 주요 인물 ===
* '''하야카와 비토''' (25→26) : [[마쓰모토 준|마츠모토 준]]([[아라시 (음악 그룹)|아라시]]), 스즈키 쇼고 (아역)
:[[1983년]] [[5월 19일]] 생. [[도쿄도]] 출신. [[일본]] 혼혈 청년. 자신의 출생에 대한 콤플렉스로 예전에는 불량했지만, 현재는 새 사람이 되어 다국적식당을 내는 것을 꿈꾸는 청년. 때문에 마치무라식품에서 일하며 적극적으로 살고 있다. 밝고 활발해서 어떤 일에도 열심히 하는 마음가짐과 강한 정의감을 가지고 있다. 식당을 내는 꿈을 이루기 위해, '''미도리'''가 만드는 음식의 레시피를 메모한다. 하나의 감정표현에 처음에는 당황하고 왜 자신을 좋아하는지 몰랐지만, 사가미에서 하나의 과거를 알게되고 ‘하나를 지키자!’라는 감정과 의지가 싹트기 시작한다.
:옛날에 몸담고 있던 불량 그룹의 리더 '''하야시'''를 상당히 무서워하고 있지만, 과거 「혼혈」이라는 것만으로 불량배들에게 얻어맞고 있을 때 도움을 받게 되면서부터 불량 그룹에 소속했다. 편견이나 차별을 하지 않는 하야시를 인연이라 생각하고 있다. 자신을 겉모습으로 판단하는 것을 싫어한다. 아르바이트 장소에서 전의 동료 불량배를 만난 것을 계기로 누명을 쓰게 되지만, 하나와 카즈마의 변호로 무죄로 풀려난다. 그러나 그 사건은 시작에 지나지 않고, 그것을 시초로 여러가지 곤란이 덮치기 시작한다. 마치무라식품의 식중독 사건으로 '''소스케'''가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 또, 알고 지내던 '''리나'''에게 준 떡을 먹고 식중독을 일으키자 리나의 엄마에게서 소송이 걸릴 위기에 처한다 (후에 무죄가 밝혀져 소송은 취하된다.). 그 후, 하야시와 연을 끊을 생각을 하지만, 하야시의 계략에 넘어가 지명수배자가 된다. 하야시에게서 카이의 살해 지시를 받고 몰아넣으려던 찰나 하야시를 총살. 그의 사체를 그대로두고 하나와 함께 어렸을 때 살았던 곳에 가지만, 여관 종업원의 신고로 경찰에 체포된다. 재판 결과, 사형 판결이 내려진다. 복역중에는 하나와의 면회를 막무가내로 거절하지만, 그것은 하나를 말려들게 한 죄책감이었던 것이라고, 나중에 하나와 면회 했을 때 고백한다. 그 후 사형판결에 크게 관련된 2000년의 살인사건에 대해서는 하야시의 아버지의 증언으로, 진범은 하야시 세이지인 것을 인정 받아 무죄가 된다. 2009년 하야시 살인에 대해서도 초범이며 5년간의 신병 구속이 고려되어, 사형판결이 징역 10년으로 감형, 모법수였던 비토의 가석방이 3년으로 인정됐다. 가석방 후 하나와 함께 꿈이었던 다국적식당 ‘Smile’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