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화: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2번째 줄: 2번째 줄:


==취소성==
==취소성==
새에게있어서 취소성은 알들을 부화시키기위해 알을 품는 행위의 습성을 가리키며 천적으로부터 알을 지키는 보호본능등 보다 다양한 행위로 나타난다. <ref>(위키책-닭기르기)https://ko.wikibooks.org/wiki/%EB%8B%AD_%EA%B8%B0%EB%A5%B4%EA%B8%B0</ref> 또한 물고기들에게 있어서 취소성은 산란장을 지키며 알들이 부화할수있도록 물갈이나 천적으로부터 산란장을 목숨을 걸거 지키는 행위등을 일컫는다.
새에게있어서 취소성은 알들을 부화시키기위해 알을 품는 행위의 습성을 가리키며 둥지를 떠나지않고 천적으로부터 알을 지키는 보호본능등 보다 다양한 행위로 나타난다. <ref>(위키책-닭기르기)https://ko.wikibooks.org/wiki/%EB%8B%AD_%EA%B8%B0%EB%A5%B4%EA%B8%B0</ref> 또한 물고기들에게 있어서 취소성은 산란장을 지키며 알들이 부화할수있도록 물갈이나 천적으로부터 산란장을 목숨을 걸거 지키는 행위등을 일컫는다.


== 같이 보기 ==
== 같이 보기 ==

2019년 6월 3일 (월) 21:07 판

부화(孵化)란 에서 나오는 것이다. 알 속에서 생물이 성장하며 알껍질이 얇아지며 스스로 깨고 나오게 된다.

취소성

새에게있어서 취소성은 알들을 부화시키기위해 알을 품는 행위의 습성을 가리키며 둥지를 떠나지않고 천적으로부터 알을 지키는 보호본능등 보다 다양한 행위로 나타난다. [1] 또한 물고기들에게 있어서 취소성은 산란장을 지키며 알들이 부화할수있도록 물갈이나 천적으로부터 산란장을 목숨을 걸거 지키는 행위등을 일컫는다.

같이 보기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