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뀜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8 바이트 제거됨, 4개월 전
편집 요약 없음
장쩌민은 외국인 투자인들의 근심들에 대게 책임적이었고, 그일은 그들로부터 칭찬을 얻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89년]] 민주화 운동이 일어나는 동안에 중화인민공화국에서 경제와 정치적 상태는 물론 정권의 정책들의 솔직한 비판으로 잘 알려진 상하이의 발간 신문 월드 헤럴드의 편집장 친번리를 면직하였으며, 구실은 중화인민공화국의 전선으로부터 일탈한 장기적 기사를 쓴 신문이었다. 몇몇의 학생들이 사망한 상하이에서 벌어진 학생 항의들에 장쩌민의 활동과 실력있는 조종은 그의 정치적 경력을 강화하였다.
 
[[파일:Vladimir Putin at the Millennium Summit 6-8 September 2000-23.jpg|섬네일|왼쪽|[[2000년]] [[유엔]]에서 열린 밀레니엄 정상 회의에서 [[유엔 안전 보장 이사회|안보리]] 상임 이사국의상임이사국의 정상들과 함께]]
공산당 총서기가 된 후, 그는 믿음적으로 새로운 당의 전선을 따랐다. 예를 들어, 그는 1980년대 후반에 중화인민공화국의 국내 정치적 소란에 적개심의 외부 권력에 핑계를 대었다. [[1989년]] 국경일 연설에서 국제적 반동의 힘들이 "[[사회주의]] 국가들을 잠입하고 영향을 주는 데 정치, 경제와 문화적 의미들을 채택하여 그들의 일시적 어려움과 개혁들을 개척한다. 그들은 서방 세계의 안 보이는 숭배를 육성한 이들을 통하여 이른바 반체제자들을 후원하고, 서방의 [[자본주의]] 세계의 정치와 경제적 모범들, 가격의 분별, 퇴폐적인 아이디어와 생활 방식을 보급시킨다. 그들은 사회주의 국가들에 사고들을 일으키고, 소란의 음모를 짜고, 파괴시키는 활동들에 종사하고 있다."라고 역설하였다. 마찬가지로 그는 당의 공무원들을 고르고 진급시키는 데 전문적 지식들에 "빨갱이사회주의"에 관한 새롭게 강조를 놓았다.
 
[[1990년]] [[인민일보]]의 앞면 논평에 "사람을 선택하고, 신임하고, 교육을 시키는 데 우리는 당과 정부의 지도자들이 [[마르크스주의]]로 충성하는 모든 수준으로 필수로서 혁명적 전망을 가져가야 한다"고 말하면서 두드러지게 인용하였다.

둘러보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