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 사색: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저명성}}, {{출처 필요}}
편집 요약 없음
3번째 줄: 3번째 줄:
《'''교육과 사색'''》(교육타임스)은 [[대한민국]]에서 발행되는 교육 잡지이다.
《'''교육과 사색'''》(교육타임스)은 [[대한민국]]에서 발행되는 교육 잡지이다.


이 잡지는 교육타임스에서 2012년 11월(창간호)부터 발행하고 있다. 월간 잡지로 [[가로쓰기]]를 사용하고 있다. [[2012년]] [[3월]]에 창간되었다. 교육과 지성을 위한 교양지로서, 교육전문가와 학교경영자들의 교육에 관한 지식과 정보의 안내서가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미래사회에서 교육의 가치는 정형화 된 학교교육에서 나아가, 시공간이 없는 디지털 노마드 시대에 맞춤식 사회 평생교육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교육잡지이다.
이 잡지는 교육타임스에서 2012년 11월(창간호)부터 발행하고 있다. 월간 잡지로 [[가로쓰기]]를 사용하고 있다. [[2012년]] [[11월]]에 창간되었다. 교육과 지성을 위한 교양지로서, 교육전문가와 학교경영자들의 교육에 관한 지식과 정보의 안내서가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미래사회에서 교육의 가치는 정형화 된 학교교육에서 나아가, 시공간이 없는 디지털 노마드 시대에 맞춤식 사회 평생교육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교육잡지이다.
시대와 사회를 예견하는 교육지성인들의 초대자리를 마련하여 특집으로 소개하고 있다.
시대와 사회를 예견하는 교육지성인들의 초대자리를 마련하여 특집으로 소개하고 있다.

== 참고 문헌==
*월간 《교육과 사색》, 2012. 11. 창간호 참조


== 바깥 고리 ==
== 바깥 고리 ==

2013년 9월 12일 (목) 15:48 판

교육과 사색》(교육타임스)은 대한민국에서 발행되는 교육 잡지이다.

이 잡지는 교육타임스에서 2012년 11월(창간호)부터 발행하고 있다. 월간 잡지로 가로쓰기를 사용하고 있다. 2012년 11월에 창간되었다. 교육과 지성을 위한 교양지로서, 교육전문가와 학교경영자들의 교육에 관한 지식과 정보의 안내서가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미래사회에서 교육의 가치는 정형화 된 학교교육에서 나아가, 시공간이 없는 디지털 노마드 시대에 맞춤식 사회 평생교육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교육잡지이다. 시대와 사회를 예견하는 교육지성인들의 초대자리를 마련하여 특집으로 소개하고 있다.

참고 문헌

  • 월간 《교육과 사색》, 2012. 11. 창간호 참조

바깥 고리

e-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