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안 덩컨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이름 표기 문제[편집]

어느 표기가 맞는지, 이 글을 접속하신 여러분의 고견을 부탁드립니다.(컴고수님께-가능하다면, 위에 올린 모든 이름들을 'redirecting'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PeterHansen (토론) 2009년 1월 22일 (목) 17:06 (KST)

영어권 인명 Duncan의 외래어표기법에 의한 표기는 '던컨'이 아니라 '덩컨'입니다. ([1]에서 Duncan을 입력하여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Arne에 대해서는 확립된 표기법이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영어권에서는 어떻게 발음하나 싶어 [2]에서 확인해보니 IPA[ɑrn] 라 되어 있네요. 이에 의한다면 '안'이 맞는 표기가 됩니다.그리고 이 인물에 대해 자세하게 서술하실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Tosque (토론) 2009년 2월 2일 (월) 23:10 (KST)
존경하는 Tosque님, 굳이 저 말고도, 혹시나 이 글을 볼 괴짜 경제학 애독자(또는 독자 중 관심있는)들과, 미합중국 제44대 버락 오바마 행정부(특히 인사, 정책 등)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겐, 이 정보가 소중한 자료입니다. 이 세상에 중요하지 않은 정보는 없습니다. 누군가에겐 불필요한 정보일 수 있겠지만 또다른 누군가에게는 그 정보가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의 역사(1960년대 냉전시기 미국 국방부 자료로만 활용되왔던...그게 1980년대에 슬슬 냉전 해체되면서 민간에 하나 둘 유용하게 활용되기 시작한게, 미국에서 앨 고어 제45대 부통령의 '정보고속도로', 대한민국 김대중 제15대 대통령 시절 전국에 '초고속망 구축사업' 등의 과정을 거치며 오늘에 이름)가 증명하듯이.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PeterHansen (토론) 2009년 2월 13일 (금) 17:04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