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뮤클캐스트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인터넷 방송에서 TV방송 이야기를 한다면 쫓겨나는 일은 없습니다. 인터넷 방송방에서는 매너상으로 같은 인터넷 방송에 관한 이야기가 금기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은 인터넷 방송을 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인터넷 방송이 아닌 타 방송에 관한 이야기를 한다며 오퍼의 이유로 영추를 당한 사례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 생각해 보십시요. 방송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요즘은 TV에서도 여타 방송의 이야기를 해도 되고, 또한 여타 방송의 자료도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작 인터넷 방송에서 , 것도 인터넷 방송이 아닌 다른 방송에 관한 이야기를 했다고 쫓아내는건 부적당하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뮤클방송의 국장의 자세[편집]

각 방송국에는 국장이라고 하는 운영진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 뮤클 방송국은 국장에게 무언가를 물어보려고 해도 허공의 메아리 같습니다. 또한 운영진들의 내부에서도 소통이 잘 되지 않아, 방송국의 규칙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때에도 서로의 말이 다릅니다. 규칙에 대해서 물어볼손 치면,

[00:59] <음ⓟⓓ> 뮤클에서 닉을 빼면됌 

와 같은 말로 그냥 들어오지 말라는 말을 부담없이 내뱉습니다. 이는 방송국 운영이 잘 되지 않는 다는 주장을 합니다.

뮤클 캐스트의 고질적인 갑질 횡포[편집]

새삼스레 알게된 사항이다. 그냥 시원님이 오퍼 권한을 행사 하신다고 하신만큼, 별 잘못도 없는데 영추 당한 사람이 여럿 있는것 같습니다.

http://blog.naver.com/baborobos/62122412 바보로보님의 블로그에서 따온겁니다. 시기를 보면 2009년입니다. 글이 한두개 올라와 있는것도 아닙니다. 따지고 보면 뮤클캐스트는 고질적으로 갑질 횡포를 하고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외부 링크 수정됨 (2022년 1월)[편집]

안녕하세요 편집자 여러분,

뮤클캐스트에서 1개의 링크를 수정했습니다. 제 편집을 검토해 주세요. 질문이 있거나, 봇이 이 문서나 링크를 무시하기를 바라신다면 간단한 자주 묻는 질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 다음 변경사항을 적용했습니다:

봇의 문제를 수정하는 것에 관해서는 자주 묻는 질문을 참조해 주세요.

감사합니다.—InternetArchiveBot (버그를 제보하기) 2022년 1월 26일 (수) 00:48 (KST)[답변]

외부 링크 수정됨 (2022년 12월)[편집]

안녕하세요 편집자 여러분,

뮤클캐스트에서 2개의 링크를 수정했습니다. 제 편집을 검토해 주세요. 질문이 있거나, 봇이 이 문서나 링크를 무시하기를 바라신다면 간단한 자주 묻는 질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 다음 변경사항을 적용했습니다:

봇의 문제를 수정하는 것에 관해서는 자주 묻는 질문을 참조해 주세요.

감사합니다.—InternetArchiveBot (버그를 제보하기) 2022년 12월 22일 (목) 03:48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