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김성철 (배우)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2016년 2월 26일의 삭제 신청 이의[편집]

(문서가 삭제되면 안 되는 이유를 적어 주세요) --Jiye311 (토론) 2016년 2월 27일 (토) 03:50 (KST)[답변]

위키백과:문서 등재 기준 (인물)#연예인 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예인[편집]

배우, 희극인, 모델, 방송인 등에 대한 기준 해당 분야에서 특별히 왕성한 활동,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기여를 한 것으로 인정될 수 있는 인물. 영화, 드라마, 방송 프로그램 등에서 주연 혹은 주요 조연을 담당했던 인물. 폭넓은 팬 층을 확보하고 있음이 출처에 의해 증명된 인물.


김성철 (배우)는 뮤지컬 분야에서 창작 뮤지컬 <<사춘기>>의 주요 조연, <<마이 버킷 리스트>>의 주연, <<풍월주>>의 조연, <<안녕! 유에프오>>의 조연을 맡았고, 유명 뮤지컬인 <<베르테르>>의 주요 조연을 맡은 바 있습니다. 따라서 연예인, 즉 뮤지컬 분야의 배우라고 인정됩니다. 따라서 이 문서의 삭제는 부당합니다.

외부 링크 수정됨 (2022년 3월)[편집]

안녕하세요 편집자 여러분,

김성철 (배우)에서 1개의 링크를 수정했습니다. 제 편집을 검토해 주세요. 질문이 있거나, 봇이 이 문서나 링크를 무시하기를 바라신다면 간단한 자주 묻는 질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 다음 변경사항을 적용했습니다:

봇의 문제를 수정하는 것에 관해서는 자주 묻는 질문을 참조해 주세요.

감사합니다.—InternetArchiveBot (버그를 제보하기) 2022년 3월 14일 (월) 16:07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