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경희사이버대학교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정의를 바꿀 필요가 있네요.--Astroboy 2008년 4월 24일 (목) 15:05 (KST)[답변]

일반 오프라인에 비해 특화된 온라인 대학[편집]

경희 사이버 대학은 오프라인에 비해 특화된 정규 대학으로 직장인을 위한 재교육의 산실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으며 발전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은 사이버대학이라는 사회적 인지도가 낮습니다. —이 의견을 쓴 사용자는 Dogthief(토론 | 기여)이나, 서명을 하지 않아 나중에 추가하였습니다.

사이버 대학원 설립을 목표로[편집]

경희 사이버 대학은 사이버대학의 고등교육으로 전환함과 동시에 사이버 대학원의 개설을 추진하였으나 대학원 인가에 필요한 요건을 갖추지 못하여 인가되지 못했습니다. —이 의견을 쓴 사용자는 Dogthief(토론 | 기여)이나, 서명을 하지 않아 나중에 추가하였습니다.

신뢰성 높은 사이버 교육기관[편집]

사이버대학교의 법적근거는 2000년 3월 13일 교육부의 "평생교육법개정령"의 발표로 법적근거가 마련되었으며, 경희사이버 대학교는 오프라인 경희대학교가 개설한 대학으로 경희대학교와 학점교류 및 캠퍼스 공유, 양질의 교육컨텐츠의 자체제작, 오프라인 학사관리 경험을 이용한 합리적인 학사관리 제도, 공인인증서의 도입 등으로 신뢰성이 높습니다. —이 의견을 쓴 사용자는 Ylkim0000(토론 | 기여)이나, 서명을 하지 않아 나중에 추가하였습니다.

외부 링크 수정됨 (2022년 2월)[편집]

안녕하세요 편집자 여러분,

경희사이버대학교에서 1개의 링크를 수정했습니다. 제 편집을 검토해 주세요. 질문이 있거나, 봇이 이 문서나 링크를 무시하기를 바라신다면 간단한 자주 묻는 질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 다음 변경사항을 적용했습니다:

봇의 문제를 수정하는 것에 관해서는 자주 묻는 질문을 참조해 주세요.

감사합니다.—InternetArchiveBot (버그를 제보하기) 2022년 2월 8일 (화) 01:21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