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 발전기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전동 발전기(電動發電機)는 전동기발전기를 기계적으로 연결하여 전력 주파수, 전압, 위상을 변환하는 장치이다. 전력 공급선에서 전기 부하를 분리하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다.

진공관 이동 무선 수신기와 같은 저전력 장치는 전동 발전기를 사용하는 대신, 일반적으로 진동자(자력 릴레이)와 진공관에 필요한 B + 전압을 생성하기 위해 변압기로 구성된 인버터 회로를 사용한다.

전동 발전기는 함께 결합된 별개의 전동기 및 발전기 기계로 구성될수 있지만, 단일 유닛 다이나전동기는 전동기를 구동하고 단일 회전자 둘레에서 출력 권선을 생성하는 코일이 있다. 2개의 코일 모두 동일한 외부 필드 코일 또는 자석을 공유한다.[1]통상적으로, 모터 코일은 발전기 축의 다른 끝 부분에 다른 정류기 출력을 코일 축의 한쪽 끝 부분에 정류기에서 구동된다. 회전 전체와 축 조립체는 한 쌍의 기계보다 크기가 작고, 노출된 구동축을 갖추지 못할 수도 있다.

전력 처리[편집]

전력 발전 및 대형 고정 전력 시스템의 맥락에서, 전동 발전기는 기계적 발전기 (또는 발전기)에 연결된 전동기로 구성된다. 발전기가 전력 기계적 토크로 두 시스템 사이에 흐르는 전기 출력을 내면서 그 전기 모터 입력 전류에서 실행된다. 이것은 전기 분리 및 두 전기 시스템 사이에서 힘과 버퍼링을 제공한다.

같이 보기[편집]

각주[편집]

외부 링크[편집]

  • 위키미디어 공용에 전동 발전기 관련 미디어 분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