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백과:중재 요청/사용자:영동우체국 (2)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관련된 사용자

사용자 계정 비고
양서류 (대리신청자)
영동우체국 (신청자)
Mintz0223 (차단 적합 판정)

사건 개요

이곳에는 각각 사건에 관련된 사용자들 자신의 관점에서 본 분쟁 상황을 가능한 한 모두 적어주셔야 합니다. 또한 본 요청이 받아들여질 수 있도록, 본 중재 요청을 하기 앞서 진행하였던 중재와 토론도 내부 고리로 걸어주십시오.

아래 사항을 주의하여 주십시오:

영동우체국

  • 사용자:Mintz0223은 저를 unypoly의 다중계정이라는 이유로 차단하였습니다. 근거로 제시한 이유도 사실과 다르고, 그러한 근거가 있다고 하여도 다중계정이 아니기 때문에 차단될 이유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용자토론:영동우체국에 사실을 밝힌 결과, 더위먹은민츠는 사용자토론:Mintz0223에서는 제가 저명성이 낮은 문서를 만들었다, 저명성 지침을 심각하게 오해하고 있다 등 차단 이유로 제시한 사실에 대하여 많은 주장을 철회하고, 저명성은 있기는 한 문서를 양산했기 때문에 unypoly의 다중계정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119등 응급 전화 번호에 대한 문서도 사용자토론에서 설명한 것과 같이 영어위키백과에 번호별로 문서가 만들어져있어서 낱낱의 번호에 대해서 문서를 만들었습니다. 양대리그가 삭제된 적이 있었던 것은 위키백과에서 양대리그에 대한 문서를 찾다가 문서를 만들려고 들어갔다가 발견하였습니다. 백두산 밀영에 대한 글은 백두산 밀영에 대한 문제가 사랑방에서 화제가 되어서, 백두산 밀영과 위키백과에 대해 다룬 글을 찾아보기 위해 '백두산 밀영 위키백과'를 쳤더니 카페에는 글이 한개밖에 없어서 누구나 바로 찾을 수 있던 글이었습니다.

저 영동우체국과 unypoly는 전혀 무관하고, 의심받을만한 이유도 없기 때문에 차단을 풀어주실것과, 더위먹은민츠가 삭제한 문서를 복구시켜줄 것을 요청드립니다. 이와 함께 더위먹은민츠에게 다중계정 의심만으로 차단하지 못하도록 제한 결정을 해주실 것까지 요청드립니다.

Mintz0223

중재위원회의 결정과 근거 (판결문)

이 요청 역시, 이전의 위키백과:중재 요청/영동우체국와 동일하게 중재 접수의 기본 요건이 성립하지 않으며, 위키백과:분쟁 해결의 절차를 밟지 않았다고 판단하므로, 접수할 이유가 없기에 중재위원 가람의 단독 결정으로 해당 요청을 각하합니다. --가람 (논의) 2012년 5월 31일 (목) 15:48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