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데레 시뮬레이터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얀데레 시뮬레이터
Yandere Simulator
Yandere Simulator logo.png
개발사 YandereDev
발행사 YandereDev
엔진 유니티
플랫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출시일 미공개 (2019년에 공개 예정)
장르 스텔스, 액션
모드 싱글 플레이

얀데레 시뮬레이터(영어: Yandere Simulator)는 미국의 프로그래머인 YandereDev(본명:알렉산더 마헨)가 개발 중인 스텔스형 게임이다.[1][2] 현제는 데모버전으로 공개되어 매번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개발 후원 사이트인 Patreon을 통해 자금을 모으며, 2019년에 발매를 목표를 하고 있다. 얀데레 짱이라고 불리는 질투심 많은 여자 고교생인 아야노 아이시가, 자신이 사랑하는 선배(타로 야마다)에게 접근하는 다른 여학생들을 은밀하게 제거해나가는 내용이다.

개발[편집]

얀데레 시뮬레이터의 개발은 2014년부터 시작되었다. YandereDev는 게임의 오류를 테스트하기 위해 테스트 빌드를 릴리스했다.[3] 개발자는 릴리스를 거듭할 수록, 라이벌을 자살로 위장한 살인이나 독사, 감전사, 익사하게 만드는 기능이나 납치와 고문, 다른 학생의 교복을 훔쳐입거나 다른 학생과 친구가 되는 기능, 작은 미니 게임, 자전거를 타고 마을을 돌아다닐 수 있게 하는 기능 등을 차례적으로 추가했다.[4][5] 게다가, 업데이트는 유저들에게 반 친구를 공갈 협박하거나 살인하는 것 이외의 것도 할 수 있게 만들 예정이다. 얀데레 시뮬레이터에는 많은 동아리가 있다(1개의 동아리만 참여할 수 있다). 만약 속해있는 동아리를 나간다면 다시는 그 동아리에 못 들어간다. 동아리는 유도부, 게임부, 미술부, 음악부, 요리부, 연극부, 과학부, 오컬트부....등등 많다. 각 동아리는 혜택을 가지고있다. 유도부에 가입한다면, 상대를 미니게임없이 바로 죽일수있다. 게임부에 가입한다면, 체육 스탯을 안올려도 무거운것(아령, 시체)을 들수있다. 미술부에 가입한다면 피가묻어도 의심을 안받는다. 음악부에 가입하면 토막살인에 유용하다. 연극부에 가입한다면 가면과 장갑을 쓸수있다(가면을 쓰면 센빠이 앞에서 살인 및 이상한짓을 해도 게임오버가 안 된다). 과학부에 가입하면 로봇청소기를 쓸수있다. 얀데레 시뮬레이터는 아직 개발중이기 때문에 버그가 많이 일어난다. 하지만 정식버전에는 버그가 없을것이라고 한다.

각주[편집]

  1. Vincent, Brittany. “VIDEO: "Yandere Simulator" Puts The Crazy In Your Hands”. CrunchyRoll. 2015년 6월 1일에 확인함. 
  2. Makedonski, Brett. “YouTube bans Yandere Simulator anime panty shots, commenters are pissed”. Destructoid. 2015년 6월 1일에 확인함. 
  3. Lamb, Lyndzee. “Yandere Simulator Will Let Players Love Their Sempai — To Death”. Anime News Network. 2015년 6월 1일에 확인함. 
  4. Priestman, Chris. “How To Make A Murder Look Like Suicide In Yandere Simulator”. Siliconera. 2015년 6월 1일에 확인함. 
  5. Hansen, Steve. “Yandere Simulator lets you poison Japanese schoolgirls”. Destructoid. 2015년 6월 24일에 확인함.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