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월드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스낵월드》(スナックワールド)는 영실업LEVEL-5에서 제작한 미디어 믹스 작품이다.

개요[편집]

이나즈마 일레븐》와 《골판지전기》, 《요괴워치》를 잇는 LEVEL-5의 크로스미디어 프로젝트 네 번째 작품이다.

게임[편집]

스낵월드 트레저러스[편집]

플랫폼은 닌텐도 3DS. 3DS판은 2017년 8월 10일 발매.

2018년 4월 12일닌텐도 스위치에 추가 컨텐츠까지 포함하여 이식한 '스낵월드 트레저러스 골드'가 발매. 게임에 연동되는 스낵과쟈랴가 판매중

애니메이션[편집]

일본TV 도쿄 계열에서 2017년 4월 13일부터 2018년 4월 19일까지 총 50부작으로 방영되었다. 국내 더빙판은 2018년 7월부터 대한민국투니버스, 애니맥스, 카툰네트워크 코리아, KBS 키즈, 대교어린이TV, 애니박스, 애니원, 챔프TV, 애니플러스, 니켈로디언 코리아에서 방영 중이다.

등장인물[편집]

정의감이 강하고 한번 불 붙으면 누구도 말릴 수 없다. 다소 자기중심적인 면이 있지만 동료를 먼저 생각하는 리더 타입. 자신이 살던 마을이 통째로 파괴되며 가족을 잃은 과거의 복수를 이루기 위해 대모험의 여행을 나선다.

나름대로 레벨 높은 마법사지만 본모습은 발랄한 소녀. 챠푸와 친구들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고 가는 유일한 상식인이지만 화나게 하면 조금 무섭다.

먹는 것을 좋아하는 상냥한 성격을 가진 왕국 전사 출신. 유일하게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지만 착한성격 탓에 몬스터조차 쓰러트리지 못하는 경우가 부지기수. 챠푸를 존경하여 따르고 있다.

  • 고브 아저씨: 미야자와 타다시/방성준

마법에 걸려 모습이 변해버린 왕자라고 우기며 챠푸 일행을 따라다니는 수수께끼의 고블린. 그 진상은 분명하게 밝혀져있지 않다. 성격은 평범한 아저씨 그 자체. 동료들에게 약간 무시당하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메테오마법을쓴다

돼지코처럼 생긴 코를 가진 암컷 드래곤. 자신을 구해준 챠푸를 따라다니며, 오직 챠푸만이 돼라곤이 하는 말을 이해할 수 있다. 감자를 먹으면 10초간 힘이 올라간다.

팬텀제 무기를 지닌 수수께끼의 미소년 검사. 만사에 냉정히 대처하고 무엇이든 능숙하게 처리한다. 문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알라딘처럼 생긴 악덕상인. 한때 챠푸의 마을을 화재로 없애버린일을 했으며 이와 같은 수법으로 다른 마을을 없애버리고 자신의 땅을 만들어 팔고 돈을 어마어마하게 벌고 있다.

해설 및 그 외 인물 참여 성우(한국)[편집]

외부 링크[편집]

각주[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