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Seodaemungu Student/인신공격에 대해서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저는 이번에 첫 수필을 쓰려고 합니다.그것은 위키백과에서 일어나는 인신 공격에 대한 것입니다. 먼저 인신공격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타인의 사생활에 관한 일을 들추어 비난하는 일입니다.이것은 위키백과:인신 공격 금지에 따라 절대 해서는 안 되는 일이며,가해자는 처벌됩니다.

인신 공격의 사례[편집]

토론 문서에서의 인신 공격[편집]

위키백과:사랑방/2021년 제23주#지금까지 지킬과 하이드 잘 봤습니다.-2021.06

사용자:고려/선거 진행 및 권한 회수 토론 중 대화방에 있던 일-2021.05,사:고려의 관리자 선거 토론 중


사용자 이름에서의 인신 공격(부적절 이름)[편집]

사용자:!!투투2019를내보내지못한태국기들-사:Twotwo2019 인신공격

사용자:메이불알펠라치오-사:메이 인신 공격

사용자:씨6발메이-메이 사용자 인신 공격.

일반 문서 인신 공격[편집]

"은성수 (공무원)"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인신 공격을 당하거나 당하는 것을 본다면..[편집]

여러분이 공격을 당했다면 가해자에게 이 정책을 언급하며 공격을 중단할 것을 요구하세요. 공격이 계속된다면, 관리자나 제3자에게 도움을 청하실 수 있습니다.

공격이 오래도록 이어지거나 정도가 심한 경우 관리자는 가해자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위키백과:인신 공격은 무시하세요,위키백과:인신 공격 금지를 참고하여 인신 공격을 당했을 때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상대방이 인신 공격을 당하는 것을 본다면,상대방을 보호하세요.그리고 사용자 관리 요청에 신고해 주세요.

인신 공격 가해자라면...[편집]

피해자에게 진심으로 사과하세요.그리고 역지사지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세요.

분명 아무 생각도 없이 한 나의 언행이, 상대방의 마음에 크나큰 상처, 크나큰 못이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참고[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