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AGJ.i/연습장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로고[편집]

로고 : 로고가 정당하게 인용되었는지는 로고의 크기와 본문의 내용이 중요한 기준이 됩니다. 본문의 양이 지나치게 적은데도 불구하고 로고의 크기가 크다
면, 로고가 정당한 범위 안에서 공정한 관행에 맞도록 인용되었다고 보기 힘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로고 인용 시에는 가능한 한 다음의 세부 지침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본문에 표시된 로고의 크기는 가로 세로의 곱이 10,000 픽셀을 초과할 수 없으며, 저장된 로고의 크기도 지나치게 크지 않아야 합니다.
* 또한 로고를 인용한 표제어의 내용이 상대적으로 적어서는 안 되며, 제목이나 문법을 제외하고 500자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 가능한 한 로고의 크기나 모양의 변형이 없이 사용해야 합니다. 로고의 크기의 경우에는 알맞은 크기의 이미지를 직접 찾는 것이 좋으며, 부득이 크기 조절을 
했더라도 로고의 사진 품질에 나쁜 영향을 끼치지 않아야 합니다.
* 현재의 로고만 사용하고, 과거의 로고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만일 이미 없어진 단체에 대한 것이라면 가장 최근의 것만 사용합니다.
* 로고에 슬로건이 있는 경우, 이것이 제외된 동일한 로고로 대체합니다.
* 단순한 로고, 특히 단순히 문자만 나열된 로고는 저작권법으로 보호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며, 이 경우에는 위키미디어 공용에 업로드해야 합니다.

[편집]

내용

클럽팀 선수명단[편집]

참고: FIFA 자격 규정에 따라 소속된 국가대표팀 국기를 표시합니다. 선수는 복수의 FIFA 비회원국 국적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번호 포지션 국적 이름
1 FW 홍길동 (조선에서 임대)

위치 지도[편집]

유용한 틀[편집]

Dr.

'
이 사용자는
서울 이랜드
의 지지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