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Jangyoseph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장요셉
파일:Jangyosephhs1.JPG
고1 문학기행(서울 서대문형무소)
출생1996년
전주
국적대한민국의 기 대한민국
직업학생
소속전주제일고등학교
종교기독교

장요셉(Jangyoseph)은 종교는 기독교이다. 1996년 전주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전주제일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다. 2014년 4월 위키백과 편집을 시작했다.

학생 시절[편집]

초등학교 시절[편집]

7살때 완주군 구이면으로 이사해서 8살때 구이초등학교에 입학했다. 구이초뿐 아니라 해당 학교 근처에 있는 다른 초등학교들도 규모가 작아서, 체육대회를 할 때에는 운동장 크기가 좀더 큰 구이초 운동장에서 구이초,청명초,대덕초,태봉초 4개학교가 모여 청팀 백팀으로 나뉘어 체육대회를 치뤘다. 예술제를 할 때도 네개학교가 합동으로 치뤘던 적이 있다. 초6때 다시 전주로 이사와서 전주남초등학교에 전학했다. 이때 학급별로 체육대회를 치뤘다.

중학교 시절[편집]

중학교는 가고싶은 학교 세 곳을 지망에 넣어 입력해야 했다. 그때 신흥중을 1지망에 넣어 신흥중에 뽑혔다. 전주신흥중학교는 1900년에 외국인선교사에 의해세워져 신흥중과 전주신흥고등학교로 분리되었고, 2004년 남녀공학으로 전환되었다. 신흥고와 마찬가지로 기독교 학교이다. 이 학교에서 3학년때 종교부장으로 봉사했다.

파일:Jangyosephms.jpg
중3 장기자랑


고등학교 시절[편집]

전주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하여 국악과 가야금 병창을 전공했다. 재정문제로(예고는 사립계열이라 돈이 많이 든다) 예고를 그만두고 2013년부터 전주제일고등학교에 다니고 있다. 2014년 현재 2학년 문과생이다.

위키백과 편집[편집]

2014년부터 위키백과를 시작했다. 제작 문서로는 구이초등학교, 가야금 병창 등이 있고, 수정 문서로는 전주제일고등학교, 한국전통문화고등학교, 전주예술고등학교, 단원고등학교, 광주인성고등학교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