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윤성은01/연습장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슈가
기본 정보
본명민윤기
출생1993년 3월 9일 (25세)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복구 태전동
직업래퍼, 싱어송라이터, 음악 프로듀서 , 힙합

슈가 (래퍼)[편집]

슈가(작게 나타내기본명: 민윤기, 작게 나타내기한국 한자: 閔玧其, 1993 3월 9일 ~ )은 대한민국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리드래퍼를 맡고 있다.2017년에는 방탄소년단의 래퍼라인 중에서는 처음으로 타가수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수상했다.2016년에 그는 첫 솔로 믹스테이프 <Agust D> 를 발표했다. 방탄소년단의 주요 음악 프로듀서 중 한 명인 그는 60여 곡이 한국음악 저작권협회에서 등록돼 있다.

어린 시절과 교육[편집]

슈가는 1993년 3월 9일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복구 태전동에서 민윤기(閔玧其, Min Yoongi)로 태어나 성장했다. 형제로는 2남 중 차남이다. 대구태전초등학교, 관음중학교를 졸업하고, 2010년 강북고등학교 2학년 재학 시절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서 방탄소년단의 새 멤버를 모집하는 '힛 잇(HIT IT)' 1기 전국 오디션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계기로 서울로 상경하였고, 서울 압구정고등학교에 전학을 가 2012년 2월 졸업했다. 현재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에 진학해 재학중이다.

슈가는 어린 시절 스토니 스컹크와 에픽하이와 같은 힙합 음악을 추구하는 아티스트를 보고 힙합에 본격적으로 빠져 들게 됐고, 초등학교 6학년 때인 13세부터 음악 가사를 쓰고 MIDI를 다루기 시작했다.

학력[편집]

  • 대구태전초등학교 (졸업)
  • 강북고등학교 (전학) ⟶


즈란양러우(孜然羊肉)
다른 이름즈란양고기
종류양고기
원산지중화인민공화국
지역이나 주신강
관련 나라별 요리중국 요리
주 재료양고기

즈란양러우(중국어 간체자: 孜然羊肉, 병음: zī rán yángròu, 한자음: 즈란양고기)은 중국의 가정식 양고기 요리이다.

만드는 방법[편집]

같이 보기[편집]


갤러리[편집]

매탄옹[편집]

백거이

매탄옹(賣炭翁)는 백거이가 지은 당나라 장편 서사시이다. 백거이가 지은 신악부 (新樂府) 50수 가운데 32번째 작품으로 숯 파는 노인이 억울하게 당한 일을 소재로 한 사회고발 형태의 시이다.

배경[편집]

중당 (中唐) 시기에 필요한 물자를 강제적으로 싼 값에 수매하는 기관인 궁시(宮市)를 환관이 주로 나서서 거래하였으며, 환관은 전권을 휘둘러 조달권을 장악 후 국민의 재산을 수탈하는 행위를 일삼는다. 이에 백거이는 이런 행위는 조달이 아닌 수탈이라 비판하며 시를 작성한다.

시의 내용[편집]

백거이가 지은 신악부(新樂府) 50수 중 32번째 작품인 매탄옹은 권력에 수탈당하고도 어쩔 수 없는 고단한 백성의 삶이 절절이 드러나 있는 작품이다. 특히 아래의 두 구절은 그 시대 노인의 열악한 환경을 잘 보여준다.

滿面塵灰煙火色 얼굴은 온통 재와 그을음
兩鬢蒼蒼十指黑 귀밑머리 희끗하고 손가락은 새카맣다

같이 보기[편집]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