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새똥블레이드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새똥블레이드는 전 세계 초딩들의 신이다

이 문서를 읽기 전에[편집]

만약 가 이 사용자에 대한 제대로 된 설명을 듣고 싶으면,사용자:새똥블레이드/소개문서를 참조하란 말이다.

시작[편집]

그는 평범한 하나의 초딩이었으나 코렁탕의 사용법을 안 후로 모든 초딩들을 굴복시키고 스스로 이 되었다.신의 능력을 어떻게 얻었냐고?알 게 뭐야.

역사[편집]

그는 초딩들만의 나라인 초딩국을 세워 아줌마들의 나라인 아줌마국과 전쟁을 벌였다.아줌마들은 이 세상 최고의 전투 종족이었지만 신의 힘을 가진 새똥블레이드를 이기기는 힘들었다. 이후 초딩들을 감시하면서 스스로를 제 2의 빅 브라더라고 칭하였다.그리고 학교라는 백괴스러운 감옥을 만들어 초딩들에게 공부라는 고문을 시키었다.

최근 현황[편집]

최근에 그는 빅 브라더와 동맹을 맺었다.그리고는 마리나베이센즈를 숭배하는 보카통교를 만들었다.현제 초딩국은 보카통을 숭배하고 있다.현재 스페이스는 보카통교 광신자로 이루어진 반달특공대를 가지고 있다.

그의 프로필[편집]

이름(닉네임):새똥블레이드

체중:틀:금지 사항

신장:두개 다 있다.

나이:초딩이다.

성별:남

"틀:삐야 날 폐차장에 끌려가는 보컬로이드 취급하지 마!"|새똥블레이드|너를 超高速!超高速!超高速! 即時削除!}}'하며

관계[편집]

오타쿠를 보면...[편집]

(Q저 자의 목을 쳐라) 새똥블레이드는 오타쿠를 끔찍히도 싫어해서 초딩국 이내의 모든 오타쿠들을 추방시켰다.그나마 철덕이나 밀덕후는 추방시키지는 않고 감옥에 가두었다.철덕을 좋아하는 백괴사전 관리단이 새똥블레이드에게 차단 크로스를 날렸지만 새똥블레이드는 고인드립을 구사하며 가볍게 피했다.그 이후 반달 특공대로 관리자들을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다.또한 백괴사전이라는 위키와 자신의 정신을 연결해 백괴사전 내의 오타쿠눈깔괴물을 처리하는 중이다.

위키백과에서의 생활[편집]

최근 위키백과의 초딩들을 자신의 편으로 끌어들이고 위키백과의 진지병 확산을 막기 위해 위키백과에 들어왔다.

백괴사전에서의 생활[편집]

이 문서가 백괴스럽지만 이 문단은 사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페이스,아니 새똥블레이드의 본고장은 백괴사전이다.그가 첫번째로 편집한 문서는 백괴사전의 낙서장(위키백과의 연습장 비슷한 곳)이었고,그가 첫번째로 만든 문서는 백괴사전의 DNA 문서이다.

반달들과의 관계[편집]

새똥블레이드는 반달들의 졸계였지만 독립해서 초딩국의 왕이자 초딩의 신이 되었다.이상하게도 반달 입장에서는 배신자인데 서로 우호적이다.

도보시오[편집]

아 그리고 이 문서는 사실상 일반 문서이므로 모두가 편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