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Lee Soon/2019년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사용자 토론 훼손)

수령님~ 쓰시던 축지법~, 오늘은 장군님 쓰신다~!

-- 이 의견을 작성한 사용자는 장군님 (토론)이나, 서명을 남기지 않아 다른 사용자가 추가하였습니다. 의견을 남기실 때에는 항상 의견 끝에 띄어쓰기를 하고 --~~~~를 입력해 주세요. 저장할 때 자동으로 서명이 됩니다.
-- 이 의견을 작성한 사용자는 장군님 축지법 쓰신다 (토론)이나, 서명을 남기지 않아 다른 사용자가 추가하였습니다. 의견을 남기실 때에는 항상 의견 끝에 띄어쓰기를 하고 --~~~~를 입력해 주세요. 저장할 때 자동으로 서명이 됩니다.
-- 이 의견을 작성한 사용자는 장군님 축지법 (토론)이나, 서명을 남기지 않아 다른 사용자가 추가하였습니다. 의견을 남기실 때에는 항상 의견 끝에 띄어쓰기를 하고 --~~~~를 입력해 주세요. 저장할 때 자동으로 서명이 됩니다.
-- 이 의견을 작성한 사용자는 반도체 팹 (토론)이나, 서명을 남기지 않아 다른 사용자가 추가하였습니다. 의견을 남기실 때에는 항상 의견 끝에 띄어쓰기를 하고 --~~~~를 입력해 주세요. 저장할 때 자동으로 서명이 됩니다.
-- 이 의견을 작성한 사용자는 스위스 육군 (토론)이나, 서명을 남기지 않아 다른 사용자가 추가하였습니다. 의견을 남기실 때에는 항상 의견 끝에 띄어쓰기를 하고 --~~~~를 입력해 주세요. 저장할 때 자동으로 서명이 됩니다.
2019년 10월 27일부터 2019년 11월 25일까지 다수의 계정으로부터 위의 내용이 반복적으로 삽입되었음. --Lee Soon (토론) 2020년 5월 27일 (수) 23:43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