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Happysaessak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Happysaessak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Ojs UI icon bold-a.svg OOjs UI icon italic-a.svg  OOjs UI icon signature-ltr.svg  OOjs UI icon link-ltr.svg OOjs UI icon image-ltr.svg OOjs UI icon puzzle-ltr.svg OOjs UI icon highlight.svg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길 때는 맨 뒤에 꼭 서명을 넣어 주세요. 위키백과에서 쓰는 서명 방식은 이름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그림의 강조된 서명 버튼(OOUI JS signature icon LTR.svg)을 누르면 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 환영합니다 (토론) 2021년 6월 16일 (수) 00:19 (KST)

당신을 위한 고양이![편집]

Kitten (06) by Ron.jpg

저는 이분이 위키백과에 좋은 주장을 하시는 것 같아 이 고양이를 보내드립니다. 일문기여도 하셨으면 좋겠군요!

나는 고양 고양이다 고양! 2021년 6월 16일 (수) 11:05 (KST)

사용자 문서 내용 관련[편집]

사용자 문서의 본문 내용에서 세로로 읽을시 특정 집단과 인종을 혐오하는 발언을 목격하였습니다. 이 글을 보는 즉시 즉각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엔 심한 경우 차단 요청이 들어갈 수 있으니 정책과 지침을 읽고 행동하여주시기 바랍니다. --White.t. 2021년 6월 16일 (수) 13:44 (KST) 앗! 저는 공산당같은 집단들은 괜찮다고 생각됬는데 아니었군요. 앞으로 이런 행동하지 않겠습니다. --Happysaessak (토론) 2021년 6월 16일 (수) 13:58 (KST)

반공을 하는건 괜찮은데, 그렇게 하는 건 좀 아닌것 같습니다.(그렇다고 공산당 찬양은 국가 보안법 위반이라서 안되고요)--나는 고양 고양이다 고양! 2021년 6월 18일 (금) 15:24 (KST)
@고양: 국가 보안법은 대한민국의 법이고, 이 곳은 한국어 위키백과입니다. 그리고 반공을 하는 것이 괜찮다는 것도 POV 위반의 소지가 있으니, 언행에 주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White.t. 2021년 6월 30일 (수) 01:27 (KST)

사문에[편집]

욕 지워주세요. 어떤 단어가 욕인지는 스스로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Stay ArmY 2021년 6월 20일 (일) 20:43 (KST)

씹덕, 퍼리충은 다릅니다. 진짜 말그대로 욕이 아니라 사실이고 비판할 만한 겁니다. 맨날 더러운 변태짓 성적용어를 쓰는 오덕들을 말하는 거지 오덕들을 싸잡아 욕한게 아닙니다. 퍼리충도 마찬가지입니다.--Happysaessak (토론) 2021년 6월 21일 (수) 13:32 (KST)

[편집]

디시위키에서 왔나요? 탈출 축하합니다.--나는 고양 고양이다 고양! 2021년 6월 23일 (수) 17:39 (KST)

@고양: 엥 어떻게 아셨나요? 디키가 웃기긴 한데 아직 저연령층이고 눈치없는 저에게는 맞지 않는것 같아서 탈출했다만. 웃기긴 했죠. 솔직히 그분들은 자기가 소속해있는 디시위키에서 정보찾는 건 흑우이다. 라고 스스로 인정까지하니. 뭐 정확히 서술하는데 놀러왔죠. 아직은 디키에서 게임문서만 편집중입니다.--Happysaessak (토론) 2021년 6월 24일 (수) 18:12 (KST)

해피새싹님,[편집]

사랑방에 올려놓으신 글을 보았는데요, 말하기 조금 조십스럽지만, 전 해피새싹님의 모든 의견에 찬성합니다.특히 취소선 부분에서 매우 찬성합니다.위키백과를 할때마다 느낀것이 너무 딱딱하고,위키백과를 처음 하는 사람들은 하기에 어려움을 느끼고, 힘들어 할것이고,진입장벽이 높아,사람들이 잘 안할것같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 이야기를 조금 하자면,제가 나무위키만 보다 이곳으로 넘어와서 그런지 적응하기도 힘이 들고 너무 딱딱하고 무슨 논문을 보는것만 같았습니다.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위키백과에도 나무위키처럼 취소선 드립같은 무언가 참신한것이 있으면 좋겠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위키백과는 한눈에 보기에 딱딱하고,글만 따닥따닥 붙어있는 매우작은 소설책 같아 한눈에 보기도 힘들고, 나무위키를 읽다보면 가끔씩 나오는 취소선 드립 같은것이 없어, 처음엔 흥미를 느껴 읽기 시작하던것이,글이 너무 딱딱하니 흥미가 끊겨 위키백과를 떠나는 유저도 많은것 같고요.뭐 어쨌든, 전 해피새싹님의 모든의견에 적극 찬성합니다. 영원한 흑역사로 남겠네요.

피논페로 🦋 2021년 7월 20일 (화) 20:27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