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Gigantaes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Gigantaes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길 때는 해당 글 맨 뒤에 꼭 서명을 넣어 주세요. 위키백과에서 쓰는 서명 방식은 이름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그림의 강조된 서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 환영합니다 (토론) 2012년 3월 2일 (금) 22:42 (KST)[답변]

다중 계정 사용 기여 되돌리기 예정 알림[편집]

굳이 다중계정을 사용해야 할 정도로 문서를 작성, 특히 한국사 인물 문서 작성에 혈안이 된 것은 거의 병적인 수준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계속해서 일회성 다중계정을 주기적으로 생성하고, 짤막한 기여를 여러 계정으로 돌려막기 식으로 반복하시는 것, 해당 문서의 기여가 중복되고 있는 점. 모두 패턴이 읽혀지고 있는 부분입니다.

한번 더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현재 다중계정이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모든 기여에 대해 삭제하거나 되돌리겠습니다. 예를 들어, 맨 처음 다중 계정이 사용된 기여가 2년 전 기여라고 해도, 다중 계정 사용 전의 문서 판으로 완전히 되돌리겠다는 뜻이며, 다중 계정에 의해 생성되고, 내용이 추가되어 온 문서의 경우에는 완전 삭제하겠습니다.

해당 행위가 적발되고, 문서의 내용이 2년 전 수준으로 되돌아 간다면, '지난 2년 간의' 100범님의 한국어 위키백과에서의 모든 기여는 물거품이 될 겁니다. 저는 다중계정이 사용된 모든 부분을 메타위키 측과 협조 하에 찾아낼 것입니다. 그리고 해당 기여자가 작성했던 모든 기여를 되돌릴 것입니다.

저를 설득하고 싶으시거나, 위의 상황이 되기를 원치 않으시거나, 차단 해제를 통해 음지에서 양지로 나오고 싶으시다면 사용자:100범 계정으로 로그인하신 다음, 사용자토론:100범 토론에서 해당 글에 대해 반박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토론란에 대한 편집 권한은 아직 차단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해당 경고문은 원 계정의 토론란에도 게시해두었습니다. 마지막 한 번의 기회를 더 드리겠습니다. 현재 대표적인 다중 계정 사용자 였던, 사용자:Unypoly도 다중계정 사용을 중단하고, 공동체로부터 차단 해제에 대한 토론을 시작했습니다. --RedMosQ (토론) 2012년 3월 3일 (토) 02:08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