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Dreamtexter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Dreamtexter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길 때는 해당 글 맨 뒤에 꼭 서명을 넣어 주세요. 위키백과에서 쓰는 서명 방식은 이름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그림의 강조된 서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 환영합니다 (토론) 2015년 6월 11일 (목) 10:36 (KST)[답변]

삭제 복구 요청을 보고 알려드립니다.[편집]

해당 문서는 독자 연구 문서로 판단되어 삭제 신청되었습니다. 백:독자 연구 금지 항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위키백과는 논설 또는 주장 발표를 위한 곳이 아니며, 백:아님#사견 지침을 참조하세요. 지침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우선되어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 Tetorin (토론) 2015년 10월 21일 (수) 11:59 (KST)[답변]

박용진 편집 관련[편집]

안녕하십니까.

어제 모두 삭제해서 미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결국 복원읗 하셨군요.

제가 의정활동 틀을 만들었는데, '현안 정견'(원래 '기타'였지만 덕분에 좀더 명확한 이름으로 바꿨습니다)은 주요 정치 현안에 대해 피력한 간단한 코멘트들을 소개하고, '주요 인터뷰 및 기고'에서는 인생 역정과 정치 철학 등 을 엿볼 수 있는 장문의 인터뷰 등을 알려주는 난으로 생각하고 구분했습니다.

꼭 따를 이유야 없지만 이 틀을 유지한다면 구분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그래서 오마이뉴스 인터뷰는 현안으로 옮기고, 뉴스쇼 인터뷰는 현안에 이미 있는 내용이자만 출처를 더했습니다. 뉴스웍스 기사는 기사 내용과 관계없이 신뢰성을 확인할 수 없는 지명도 낮은 언론이어서 삭제했습니다. 최강시사 인터뷰는 현안에 있는 내용인데다 출처가 포털이어서 삭제했습니다. 앞으로는 고생한 언론을 생각해서, 또 url이 변경되었을 때 찾기 쉽도록 원출처를 적어주셨으면 합니다. 일요시사 인터뷰는 깊이는 없지만 여러 애기를 해서 그대로 두었습니다.

애쓰신 편집을 바꾸는 것이 맘이 편치 않으시겠지만, 좋은 내용을 만들기 위한 노력으로 보아 크게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토론) 미립 2020년 7월 15일 (수) 20:22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