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ChiefPoliceman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ChiefPoliceman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길 때는 해당 글 맨 뒤에 꼭 서명을 넣어 주세요. 위키백과에서 쓰는 서명 방식은 이름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그림의 강조된 서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 환영합니다 (토론) 2015년 7월 27일 (월) 09:23 (KST)[답변]

무슨일입니까?[편집]

먼저 사용자:Chief Nurse는 저의 처음이자 하나뿐인 소중한 연인입니다.

저와 사용자:Chief Nurse가 같은 동(洞)에 위치한 파출소(사용자:ChiefPoliceman)와 종합병원(사용자:Chief Nurse)에서 재직하고 있습니다.

사용자:Chief Nurse가 재직하는 종합병원에서 진료 및 간호에 불만을 품은 환자와 보호자 및 취객이 난동부리는 일이 많아 관할 파출소순경인 제가 그 현장에 출동하는 일이 잦았고 그러다가 봉변을 당할뻔한 사용자:Chief Nurse를 여러번 보호하면서 인연이 되어 연인사이가 된 것입니다.

저는 원래 파출소에서의 순경시보기간이 끝나면 경찰서 수사과로 가서 수사를 전문적으로 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사용자:Chief Nurse와 연인사이가 되어서 시보기간이 끝난후에도 해당 파출소에 계속 남을까 망설이고 있습니다.

저는 범죄로부터 여러분을 지켜드리고 저의 소중한 연인 사용자:Chief Nurse는 질병으로부터 여러분을 지켜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경찰관이어서 범죄로부터 여러분을 지켜드리고 사용자:Chief Nurse는 간호사여서 질병으로부터 여러분을 지켜드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희 근무지가 가까워서 업무상 자주 만나서 인연이 되어 연인이 된 것입니다.

사용자:Chief Nurse는 자신의 전공(간호학) 및 직업(간호사)으로 취득한 지식(간호)들을 위키백과에 생성하여 보유한 전공(간호학) 및 직업(간호사)으로 취득한 지식(간호)에 대한 정리 및 홍보를 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저도 저의 전공(법학) 및 직업(경찰관)으로 취득한 지식(법학과 경찰학)들을 위키백과에 생성하여 보유한 전공(법학) 및 직업(경찰관)으로 취득한 지식(법학과 경찰학)에 대한 정리 및 홍보를 한다고 하였습니다.

위키백과에다가 저는 범죄로부터 여러분을 지켜드리는 유용한 지식들을 생성하고 사용자:Chief Nurse는 질병으로부터 여러분을 지켜드리는 유용한 지식들을 생성하고자 하던 것입니다.

그런데 사용자:Chief Nurse와 제가 뜻하지 않게 차단되었는 데 어떻게 된 일입니까?

참고로 이러한 위키백과에서의 차단에 대하여 형사적으로 법적대응을 하는 게 불가능한데 이러한 차단에 대하여 법적으로 처벌하는 근거가 없어서입니다.

네이버, 다음의 카페에서 회원에 대한 활동정지, 강제탈퇴, 재가입불가 등을 하여도 마찬가지입니다.

민사상으로는 민사소송을 제기할수 있지만 승소가능성이 불투명합니다.

저와 사용자:Chief Nurse에 대한 차단을 해제하여 주시고 저와 사용자:Chief Nurse가 생성한 문서들을 복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ChiefPoliceman (토론) 2015년 7월 29일 (수) 11:16 (KST)[답변]

유니폴리씨. 소설가로 직업을 찾으시는 것이 더 이득일 듯 합니다만?--Wikitori (토론) 2016년 4월 13일 (수) 03:30 (KST)[답변]
재검토 후 차단을 확정합니다. --케골 2016년 5월 16일 (월) 11:36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