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Bencmq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I'm not active on this wiki. Messages left on my talk page on Chinese Wikipedia will reach me much faster.
환영합니다!
Bencmq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위키백과는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입니다. 각종 사용법과 규칙이 어려울 수 있지만, 차근차근 익히며 과감하게 기여하세요. 아래에 나열된 문서들이 위키백과 사용 및 편집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기여를 저장하기 전에는 문서의 내용이 백과사전에 어울리는지, 중립적 시각을 유지하는지,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 편집 연습을 원하시면 연습장을 이용해 주세요.

토론 시 의견을 남길 때는 글 뒤에 서명해 주세요.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오른쪽 그림의 화살표가 가리키는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도움말과 안내소만으로는 위키백과를 익히기 버겁다면, 당신만의 키다리 아저씨를 구해보세요.

위키백과의 사용법과 규칙을 모두 숙지하셨다면 이 안내문을 제거하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shyang23 토론 기여 메일 2009년 6월 20일 (토) 15:36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