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Antius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환영합니다[편집]

앞으로 한국어위키백과사전을 같이 키워주시길 기대합니다. 질문이나 제안은 위키백과:한국인 위키백과사전가 채널에 해 주시기 바랍니다. xAOs 2004년 11월 21일 (日) 15:57 (UTC)

반깁니다[편집]

의사분이시라니 한국어 위키백과의 의학 분야가 앞으로 빛을 보겠군요. 그런데 지금 아이피로 참여하고 계십니다. --아흔(A-heun) 2004년 11월 23일 (火) 18:04 (UTC)

아직 사용이 익숙하지가 않아서... 여러가지로 실수가 많습니다. 올린 글이 이상하게 되기도 하고... 시간 나는 대로 올리겠습니다. 이 새벽에.. 좋은 나날이 되시기를 바라며. 저는 현재 당직 중이어서.. 야간 당직중,,그동안 모은 글들을 올리고 있습니다...이제 졸립니다.

어렵게 얻으신 지식 위키백과에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집에 있어서 자주 필요한 몇가지만 알려드리겠습니다.

  1. 문단을 나누려면, 빈칸을 하나 문단 사이에 집어 넣으면 됩니다. 빈칸 없이 엔터만 한번 치면, 같은 문단으로 붙여서 표시해 버립니다.
  2. 굵은 글씨는 작은 따옴표 세개로 묶으면 됩니다. '''굵은글씨''' 는 굵은글씨처럼 나타나게 됩니다.
  3. 자기 서명을 써 넣으려면 ~~~ 와 같이 물결표를 세 개 연달아 쓰고 저장하면 됩니다. 저장하는 과정에서 위키백과 소프트웨어가 알아서 사용자페이지로의 링크로 바꾸어 줍니다. 시간까지 넣으시려면 물결표를 4개로 하면 되고요.
  4. 그리고 한가지 당부, 백과사전을 표방하니만큼 가능한 객관적인 문체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써 두었던 글을 올리시는 거라니 이해합니다만.) 될 수 있는한 개인의 의견이 배제된 글을 써 주십시오. -- xAOs 2004년 11월 26일 (金) 14:53 (UTC)

antius입니다. 조언에 감사드리고, 물론 객관적,합리적, 과학적인 글을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의학정보주의사항[편집]

일본어위키백과사전에 의학과련쪽에 있는 의학정보 이용에 대한 경고문을 본따서 Template:의학정보주의사항 을 만들었습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의학정보주의사항}}

앞으로 쓰실 의학관련 설명에 이 메시지를 같이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넣는 방법은 {{의학정보주의사항}}라고 편집시에 써 주시면 그 자리에 위의 내용이 자동으로 삽입되어 들어갑니다. xAOs 2004년 12월 12일 (日) 04:16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