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117.111.28.99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독자 연구 의심 부분에 대한 출처 요청[편집]

귀하께서 다소 이해할 수 없는 내용들을 자꾸만 복구시키십니다. 뚜렷한 근거도 없고, 과연 정말 필요한 내용인지 의문이 드는 내용들입니다. 되돌리실 때에는 정확한 사유를 제시하시던가, 그렇지 않으면 제가 반복적으로 제기했던 토론에 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유사한 의미의 단어를 반복해서 가독성을 해치지 말아주세요. 그리고 독자적으로 단어를 만들어 서술하지 말아주세요. "경운덕수궁"이니, "대한제국 조선 고종 건양왕 광무조 태황제 이형"이니 하는 것들은 어디서 그런 단어들이 쓰였습니까? 추후 아무런 이유 없이 이런 독자 연구성 내용을 삽입하시면, 죄송하지만 귀하의 편집 IP 대역에 대해 차단 요청을 하는 것을 고려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초안:대한제국의 역사 정리 중, 독자 연구성 내용이 몇 개 있었습니다. 이하의 내용에 대한 출처를 요청합니다.

  • 1895년 을미사변 이후 순종이 왕세자에서 물러난다고 했을 때, 흥선대원군과 그 일족이 관련되었다는 부분
  • "자주독립강화결의주의(自主獨立講和結義主義)"라는 단어의 출처 - 이 단어가 쓰인 곳은 웹 상에서 귀하가 편집한 이 문서가 유일합니다.
  • "한일 거류 외국인 고문원 용빙 관련 협정(韓日 居留 外國人 顧問員 傭聘 關聯 協定)" - 역시 이 단어가 쓰인 곳은 웹 상에서 귀하가 편집한 이 문서가 유일합니다. --Lee Soon (토론) 2017년 3월 3일 (금) 19:53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