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1.235.76.23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를 수정하는 남자입니다.

차단 재검토 요청[편집]

잘못을 수정했는데 차단?어이가 없네요.제대로 수정하고 오래된 걸 없었는데 왜요?

차단 재검토 요청[편집]

차단 재검토 요청 아무것도 안했는데 또 차단? 다시 차단하면 신고합니다. 제발 좀 정신 차리세요.

차단 재검토 요청[편집]

--1.235.76.23 (토론) 2021년 10월 24일 (일) 17:56 (KST) 위키백과는 아무것도 안한 자를 차단하나요? 한심합니다. 한번먼 더 차단하면 신고합니다.[답변]

차단된 상태가 아닌 것으로 나옵니다. 아이피 사용자 분께서 사용하시는 대역 또한 차단되지 않았으며 대역 차단으로 인하여 차단되었다고 볼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재검토 요청의 요건에 해당되지 않아 반려합니다. 만약 이러한 문제를 피하기 위해서는 계정을 만드셔서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피는 계속 재배정되며, 사용자 본인이 문제를 일으키지 않더라도 이전 사용자의 문서 훼손으로 편집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신고와 같은 법적 위협을 가하는 등 사용자 토론란에서 문제되는 발언을 하실 경우 사용자 토론란 편집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엔 사용자 토론란을 통한 재검토 요청을 내는 것이 불가능하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호로조 (토론) 2021년 10월 26일 (화) 11:30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