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라떼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라떼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길 때는 해당 글 맨 뒤에 꼭 서명을 넣어 주세요. 위키백과에서 쓰는 서명 방식은 이름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그림의 강조된 서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 환영합니다 (토론) 2017년 6월 5일 (월) 22:40 (KST)[답변]

알림[편집]

계정 이름 인수 요청[편집]

라떼님, 안녕하세요. 위키백과:계정 이름 변경 요청 (SRUC (metawiki))를 통해 귀하의 계정명을 다른 사용자가 인수하겠다는 요청이 들어왔습니다. 이는 다른 사용자가 본 계정명으로 기여를 하기를 원한다는 의사 표시입니다.

계정 이름이 변경되는 데 대해 반대하지 않는 경우, 로그인하셔서 여기에 이 계정명의 인수에 반대하지 않는다는 답변을 남겨주세요. 만약 다른 이름으로의 변경을 원하신다면, 원하는 계정명을 여기에 남겨 주시거나 전역 계정명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 원하는 계정명을 제시하지 않으면 일반적인 이름으로 변경됩니다.

만약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으신다면: 계정명 인수 요청은 처리될 것이며, 귀하의 계정은 다른 이름으로 변경될 것입니다. 이후 새로운 계정 이름으로의 변경을 언제든지 할수 있습니다.

계정명 변경을 원치 않으신다면: 로그인을 하신 다음 이 페이지에 "계정을 사용할 것이며, 인수되는 것을 원치 않는다"는 내용의 의견을 남겨주시면, 원치 않는 계정명 인수가 즉시 중단됩니다.

참고로 계정명을 인수되더라도 귀하의 기록은 모두 보존됩니다. 귀하의 기여, 주시 문서 목록, 그리고 다른 사용자 설정은 새로운 계정 이름으로 이동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잠뜰님 럽 (토론) 2021년 6월 5일 (토) 22:40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