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김병심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김병심님, 한국어 위키백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길 때는 해당 글 맨 뒤에 꼭 서명을 넣어 주세요. 위키백과에서 쓰는 서명 방식은 이름을 직접 쓰는 것이 아니라, 물결표 4개(--~~~~)를 입력하거나 편집 창에서 그림의 강조된 서명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Welcome! If you are not good at Korean or do not speak it, click here.

-- 환영합니다 (토론) 2020년 4월 20일 (월) 23:53 (KST)[답변]

문서 등재에 관하여[편집]

안녕하세요. 위키백과 문서 등재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것 같은데요,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도와드려도 될까요? — 밝은소년 2020년 4월 22일 (수) 20:45 (KST)[답변]

질문 남겨 주신 점 확인했습니다 :D 몇 가지 사항을 알려드릴게요.

  1. 우선 처음에 사용자님의 편집 내역에서 보시다시피 위키백과:인물 문서에 편집을 해 주셨던데, 제목 앞에 위키백과:가 붙어 있는 페이지는 위키백과 관리용 페이지(정책과 지침, 사용자 신고 등등)이기 때문에 인물 정보 등재는 거기에 하시는 게 아니셨어요. 정지용이나 도종환 같은 분들은 전부 위키백과:인물 페이지가 아니라 성함으로 페이지 등재가 되어 계시잖아요?
  2. 그래서 제가 위키백과 지침에 맞추어서 내용을 다듬은 다음 김병심 페이지에 등재를 해 드렸고, 앞으로는 그쪽에서 편집을 진행하시면 될 거에요.
  3. 마지막으로, 지금 보고 계신 이 페이지는 제목이 사용자토론:김병심이라고 되어 있잖아요? 이 페이지는 '김병심'이라는 닉네임으로 가입한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남기는 게시판 같은 곳이라고 보시면 되세요. 처음에 제가 남겼던 글을 지우셨길래 ㅜㅜ 사용자님께서도 여기에 답글을 남기실 수 있어요. 답글을 남기는 방법은 파일:How to reply in korean wikipedia.png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다른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이 밑에 답글 남겨 주시면 확인해 드릴게요. — 밝은소년 2020년 4월 23일 (목) 14:13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