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恋は雨上がりのように)는 마유즈키 준가 원작한 일본의 만화이다. 「월간! 스피리츠」(쇼가쿠칸)에서 2014년 8월호부터 2016년 1월호까지 연재, 이후는 「빅 코믹 스피리츠」(쇼가쿠칸)에 이적해, 2016년 8호부터 2018년 16호까지 격주 연재. 개명은 「코이아메(恋雨)」.

줄거리[편집]

감정 표현이 서투르고 일견 쿨한 17세의 여고생 타치바나 아키라. 그녀는 아르바이트생인 패밀리 레스토랑 'cafe 레스토랑 가든'의 점장인 45세의 콘도 마사미에게 은근히 마음을 두고 있다. 자타 모두 인정하는 "시원하지 않은 남자"의 근도이지만, 아키라는 그런 그의 매력을 "자기만의 것"으로서, 가슴에 감춘 사랑을 더해가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르바이트 중에 일어났던 일을 계기로, 아찔한 연심은 크게 움직이기 시작한다.

영화[편집]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恋は雨上がりのように
감독나가이 아키라
각본사카구치 리코
제작
원작마유즈키 준
출연
촬영이치하시 오리에
편집니노미야 타쿠
음악이토 고로
제작사토호
배급사일본 토호
대한민국 (주)디스테이션
개봉일일본 2018년 5월 25일
태국 2018년 9월 13일
대한민국 2019년 2월 7일
시간112분
국가일본의 기 일본
언어일본어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일본어: 恋は雨上がりのように, 영어: After the Rain)은 2018년 5월에 개봉한 일본의 로맨스, 드라마 영화이다. 나가이 아키라가 감독을, 사카구치 리코가 각본을 맡았다. 원작은 동명의 만화이며 원작자는 마유즈키 준이다. 일본에서는 2018년 5월 25일에, 대한민국에서는 2019년 2월 7일에 개봉되었다.

줄거리[편집]

육상부 에이스였지만 예상치 못한 부상으로 달리는 꿈을 잃은 ‘아키라’는 재활 훈련 대신 패밀리 레스토랑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고, 매일매일을 따분하고 또 성실하게 사는 점장 ‘콘도’의 상냥함에 반한다. 반짝반짝 빛나는 시절의 아키라를 보며 콘도도 어느새 잊고 지냈던 자신의 꿈을 마주 보게 되는데... 멈춰버린 꿈, 지나가버린 꿈, 이 비가 그치면 괜찮아질까요?

출연진[편집]

외부 링크[편집]

만화
TV 애니메이션
실사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