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스 인 암스: 언드 인 블러드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브라더스 인 암스: 언드 인 블러드
개발사 기어박스 소프트웨어
배급사 유비소프트
엔진 언리얼 엔진 2.0
버전 1.03
플랫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플레이스테이션 2, 엑스박스
출시일 2005년 10월 4일 (PC,Xbox)
10월 26일 (PS2)
대한민국의 기 대한민국 11월 24일
장르 1인칭 슈팅 게임
모드 싱글 및 멀티
미디어 CD 4장 또는 DVD 1장
시스템 사양 CPU 2.5Ghz, RAM 512Mb,
비디오램 128Mb 이상
이전작 브라더스 인 암스: 로드 투 힐 30
후속작 브라더스 인 암스: 헬즈 하이웨이

브라더스 인 암스: 언드 인 블러드(Brothers in Arms: Earned in Blood, 이하 BiA: EiB)는 기어박스의 브라더스 인 암스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다. 2005년 10월 4일PC엑스박스에, 10월 26일플레이스테이션 2로 출시했다. 대한민국에서는 11월 24일 전작 브라더스 인 암스: 로드 투 힐 30과 함께 합본으로 출시하였다.

줄거리[편집]

멧 베이커 병장의 3분대의 사격조장이었던 조 "레드" 하트삭이 노르망디에 강하한 D-데이로부터 15일이 되는 잔비가 내리는 날에, 공수부대원들을 취재하고 있던 S.L.A.마샬 대령과의 면담에서 자신이 겪어온 일들을 회상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이야기는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는 노르망디에 강하하여 베이커의 분대에 합류하기 전까지의 이야기, 두 번째는 2분대장으로서 카렌탄의 해방과 방어, 그리고 바우프테 시(Baupte)에서의 82 공수 사단과 101 공수 사단의 진격을, 마지막으로 베이커의 지휘 아래에서 성 사우베우르(St. Sauveur)에서의 전투의 세 번째이다.

조 "레드" 하트삭은 2분대의 일부(프랭클린 페드덕 상병(Cpl. Franklin Paddock), 덴 "프리어르" 윈첼 이병(Pvt. Dean "Friar" Winchell) 제임스 매쉬 일병(Pfc. James Marsh)의 강습조)와 1분대의 일부(자콥 캠벨 상병(Cpl. Jacob Campbell), 윌 페이지 일병(Pfc. Will Paige), 데릭 매코넬 이병(Pvt. Derrick McConnel)의 사격조)를 이끌고, 82 공수 사단의 훗날 병장으로 진급하는 시어무스 도일 상병(Cpl. Seamus Doyle)과 병행하여 진격해나가게 된다.

같이 보기[편집]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