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의 임신 동급생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불꽃의 임신 동급생(일본어: 炎の孕ませ同級生 호노오노하라마세도큐세[*])은 테크 아트·SQUEEZ가 2007년 9월 21일에 발매한 성인 게임 소프트이다.[1][2]

개요[편집]

줄거리[편집]

극히 보통의 학교 생활을 보낸 주인공인 카가미 카즈야(加我見和也)는 여학생들의 신체 측정을 들여다보고 유방에 성적 흥분을 느낀다.그때 문득 사촌형(전작 "불길의 임신 전학생"의 주인공)[3]이 반 친구들을 임신시킨 것을 떠올리며 자신도 같은 전설을 만들어 준다는 생각이었다.

게임 시스템[편집]

기본적으로는 전작과 다름 없이 각 히로인의 행사를 일으키고 공략하여 전원의 공략 완료로 게임 클리어가 된다.또 본작에는 어느 특정 조건의 충족에서 발생하는 "칭호"이라는 시스템이 있지만 일부 진행을 참고는 되지만 컴플리트 하더라도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는 요소이다.

비고[편집]

SQUEEZ 공식 사이트에서 열린 인기 투표에서 상위권에 든 캐릭터가 이 브랜드의 후의 작품에 등장했으며 1번째 1위를 차지한 토오야 아스카가 팬 디스크 "불꽃의 임신 나의 신부 가슴무쌍+", 2번째의 인기 투표에서 상위 3위에 들어간 에비하라 마이 도야마 아스카, 이즈 묘 메이 이치는 "불꽃의 임신 가슴 뉴 동급생"에 "불꽃의 임신 가슴신체검사"에서 원화를 담당하는 타유이비의 원화로 재등장하고 있다. 2008년부터 2009년까지 DVD전체 2권으로 성인용 애니메이션화됐다.

시리즈 작품[편집]

각주[편집]

  1. SQUEEZ公式ページ Archived 2017년 8월 13일 - 웨이백 머신(18歳未満閲覧禁止)
  2. げっちゅ.com(18歳未満閲覧禁止)
  3. 目指せ20人全員孕ませ! 炎の孕ませ転校生を上回るボリュームで孕ませ伝説が再び!(うらあきば.じぇーぴー)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