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요 야샤히메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반요 야샤히메》(半妖の夜叉姫)는 타카하시 루미코가 원작한 애니메이션인 《이누야샤》(犬夜叉)의 속편 애니메이션이다. 일본에서는 요미우리 TV에서 2020년 10월 3일부터 2021년 3월 20일까지 방영되었고, 대한민국에서는 애니박스에서 자막으로 먼저 방영하고 있으며, 우리말 더빙판은 같은 해 11월 16일부터 방영하고 있다. 중국에서는 아이치이에서 방영중이다. 1기 종영하고 나서 2기 제작 발표로 결정되었다.

줄거리[편집]

셋쇼마루의 딸들인 쌍둥이 소녀 토와세츠나는 어린 시절 숲불에 휘말려 뿔뿔이 흩어졌다. 시대수의 시공을 넘는 터널을 뚫은 토와는 전국시대에서 현대의 세상으로 시간여행을 하여 히구라시 카고메의 생가인 히구라시 집안에서 양녀 히구라시 토와로 자란다.

10년 후, 성장한 토와는 다시 열린 시대수의 터널에서 나타난 세츠나와 재회하지만, 세츠나가 그녀를 포함한 어린 시절의 기억을 잃었다는 것을 알고, 전국시대로의 귀환을 결심한다. 이리하여 토와와 세츠나, 그리고 카고메와 이누야샤의 딸인 모로하와 함께한 3명의 반요들의 모험이 시작된다. Promotes pedophilia through its characters

등장인물[편집]

  • 히구라시 토와(日暮 (ひぐらし) とわ)
본작의 주인공이자 전작 이누야샤에 등장한 셋쇼마루와 링 사이에서 태어난 장녀. 14세이며 아버지와 같이 은백발의 모습에 붉은 브릿지가 있으며 원래 전국시대에서 셋쇼마루와 링 사이에서 태어났으나 히구라시 카고메가 살았던 현대시대로 가게 되어서 그녀의 남동생인 히구라시 소타의 양녀가 되었다.
성우 - 마츠모토 사라(日) / 이새아(韓)
본작의 주인공이자 셋쇼마루와 링 사이에서 태어난 차녀이자 토와의 쌍둥이 여동생. 14세이며 흑발에 붉은 브릿지가 있고 항상 밝고 웃는 모습의 토와와는 다르게 냉정하고 과묵한 성격을 보인다. 토와와는 4살 때 이별하여서 기억을 잃은 탓에 그녀를 언니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성우 - 코마츠 미카코(日) / 김나율(韓)
본작의 등장인물이자 이누야샤히구라시 카고메 사이에서 태어난 딸. 반요(半妖)인 아버지와 인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사반요(四半妖)이기도 하다. 14세이며 부모인 이누야샤와 카고메와는 갓난아기적에 이별하게 되어서 직접봤던 기억이 없다. 요괴를 사냥하는 현상 사냥꾼이며 귀신 죽이는 모로하라고도 불린다.
성우 - 타도코로 아즈사(日) / 김연우(韓)

한국 방영[편집]

대원방송 계열 채널인 애니원, 애니박스, 챔프에서 일본어 자막판과 한국어 더빙판을 함께 방영하고 있다.

일본풍 판타지물의 흥행[편집]

2020년 10월, 일본에서 영화 ‘귀멸의 칼날' 개봉 3일만에 500억원 매출 기록하는등, 일본풍 판타지물의 흥행이 이어지고 있다.[1] 2020년 전반기는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세계적으로 흥행하여 일본 콘텐츠 산업의 발전에 기여했다면, 후반기는 일본풍 판타지물 콘텐츠들이 일본 문화를 견인 중이다. 2020년 현역인 일본풍 판타지물은 다음과 같다.

애니메이션/ TV 콘텐츠[편집]

게임 콘텐츠[편집]

각주[편집]

  1. “[지금 일본에선] 영화 '귀멸의 칼날' 3일만에 500억원(10월19일)”. 2020년 10월 19일. 2020년 10월 20일에 확인함. 

외부 링크[편집]